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천에 2채!! `문정 법조타운 푸르지오 시티` 복층형 오피스텔 2016-02-03 09:24:42
행정복합타운이 들어서고, 미래를 이끌어가는 첨단 IT 융합센터 등이 들어서게 된다. 대우건설에서 건축하는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문정동 근린공원 옆 문정동 652번지 일원 8-1BL에 619호실의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또한, 전세대 복층형 오피스텔로 지상 4층~13층, 근생시설 지하 2층~지상 3층까지...
KT, 3년만에 연간 영업이익 '1조 클럽' 복귀(상보) 2016-01-29 08:02:36
차세대미디어, 헬스케어, 지능형 교통관제 5대 미래융합 분야는 빠른 확산이 가능한 사업모델 확보하고 스마트팜 등 신규 모델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다.발굴한 성장사업모델은 강력한 기가 인프라와 융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o2o), 핀테크, 사물인터넷(iot) 등 주요 플랫폼 기반 사업으로 전환을 함께 추진한다. ...
KT, 3년 만에 영업익 '1조 클럽' 복귀…전년비 흑자전환 2016-01-29 07:35:06
라이프, kth, kt뮤직, 나스미디어 등 그룹사와 협력을 강화해 미디어·콘텐츠 시장의 리더십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금융 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5.9% 증가한 3조4110억원을 기록했다. 카드 사용량이 늘면서 bc카드 매출이 호조를 나타낸 결과다. 기타 서비스 매출은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사업을 수주하면서...
제네시스 'EQ900' 출시 2015-12-16 15:21:51
▲라이프 케어 서비스 ‘아너스 g 인비테이션’ 등 총 세 가지의 대표 서비스로 구성된다.먼저, ‘아너스 g 컨시어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되는 ‘eq900’ 고객만의 전용 상담센터로 차량 운행, 관리부터 라이프 스타일...
이통3사 "산업활성화“ vs "시장독점“ 치열한 설전 2015-11-30 18:47:09
동일하게 적용해야 한다는 논리입니다. 미래부 관계자는 "LG유플러스의 주장대로라면 KT가 스카이라이프를 소유해서는 안 된다“라는 말이라며 ”입법 취지를 잘못 해석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CJ헬로비전의 주식인수 인가와 합병 인가 동시 신청 또한 행정절차가 논란이 될 것이라 주장하는 LG유플러스. SK텔레콤은...
삶 속 파고든 IT혁명 논하다…테크플러스 2015 2015-11-18 11:10:41
뜻하는 용어다. 산업통상자원부와 KIAT는 이종 분야의 융합을 통해 산업 생태계의 발전 전략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자 2009년부터매년 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테크플러스의 주제는 '스마트 라이프, 인간(人間)에게 묻다'이다. 산업 생태계뿐 아니라 인간의 삶 전반을 변화시키는 스마트 혁신의 사례를...
경동원, "스마트 홈 시장 주도한다" 2015-11-05 13:19:00
2015'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경동원 최재범 대표는 "사물인터넷 기술 발전에 따라 단일 제품을 넘어 다양한 제품 간 협력과 융합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사물인터넷 기술을 바탕으로 타 업계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에너지 솔루션을...
SF 2015 ‘가상과 현실 사이’, 풍성한 콘텐츠로 ‘인기 만발’ 2015-10-23 20:00:00
[라이프팀] sf 2015 ‘가상과 현실 사이’가 남녀노소 인기를 얻고 있다. 10월16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된 ‘가상과 현실 사이’는 가상현실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석굴암을 실제로 본 것처럼 가상현실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석굴암...
이수만 SM 회장 "SM이 생각하는 미래는 셀러브리티·로봇의 세상" 2015-10-22 18:41:29
로봇의 미래 세상, 문화기술(ct)과 정보기술(it)의 융합, sm과 kaist 간 협력 등에 대해 연설했다.“셀러브리티 시장은 이제 시작 단계이며 더 커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셀러브리티와 친밀해지고 네트워킹하고 싶어합니다. 이 시장은 중국 경제가 열리 ?온라인이 활성화되면서 급팽창하고 있습니다. 이제...
SM 이수만 프로듀서 “문화와 기술이 융합된 시너지가 전세계 한류의 미래” 새로운 비전 제시 2015-10-22 14:38:50
SM이 생각하는 미래는 크게 두 가지로, 첫 번째는 셀러브리티의 세상이다. 사람들은 점점 더 셀러브리티와 친밀해지고 네트워킹하고 싶어하며, 이 시장은 중국 경제가 열리고 온라인이 활성화 되며 급팽창하고 있다. 그러한 시장에서 셀러브리티와 관련된 콘텐츠 비즈니스 및 모든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이뤄지는 환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