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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지텍 수주공시 - 우리카드 AI상담시스템 구축사업 S/W및 개발계약 30.6억원 (매출액대비 5.6 %) 2022-09-13 11:55:25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2년 09월 06일 부터 2023년 03월 31일까지로 약 6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2년 09월 08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한편, 오늘 분석한 브리지텍은 컨택센터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SC제일은행, 조건없이 연 '3.31%' 금리 주는 '친환경비움예금' 판매 2022-08-26 15:34:10
수 있다. 박종관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환경의 날이나 지구의 날 등에도 특별금리 이벤트를 마련해 자연과 환경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금리 혜택도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반품 기회 놓친 고객에게 꽃과 카드 보낸 '주인' 같은 직원 2022-08-26 11:57:54
많은 권한을 준다. 고객 응대를 하는 컨택센터를 고객충성도팀(customer loyalty team)이라고 부른다. 직원의 역할과 책임은 말 그대로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다. 정해진 매뉴얼이나 스크립트도 없다. 자포스는 직원이 획일적인 태도로 고객을 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다. “자포스는 직원의 개성을 존중하고,...
'KTis'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2-08-25 15:33:16
2) 컨택센터 부문에서는 유통/모빌리티/의료 등 신규 컨택센터 수주의 지속, 3) 유통분야에서는 유/무선 상품 판매량 증가 및 ARPU상승이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작용"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KTis' 52주 신고가 경신, 신규 사업 본격화 2022-08-24 15:33:15
2) 컨택센터 부문에서는 유통/모빌리티/의료 등 신규 컨택센터 수주의 지속, 3) 유통분야에서는 유/무선 상품 판매량 증가 및 ARPU상승이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작용"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BTIG, 줌 비디오 실적 전망 기대 이하…'중립'하향 2022-08-23 20:27:13
등 기업대상 사업부문이 18% 성장하는 호실적을 보였지만 향후 성장 둔화 전망에 가려졌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23 회계연도의 수익성과 잉여현금 흐름의 감소가 우려스럽다고 지적했다. BTIG는 서비스형 컨택 센터 시장이 복잡해지면서, 줌의 신제품이 초기에 누린 성공을 거둘지는 불확실하다고 덧붙였다. 줌 주가는...
'KTis' 52주 신고가 경신, 신규 사업 본격화 2022-08-23 09:40:10
2) 컨택센터 부문에서는 유통/모빌리티/의료 등 신규 컨택센터 수주의 지속, 3) 유통분야에서는 유/무선 상품 판매량 증가 및 ARPU상승이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작용"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KTis'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2-08-22 11:13:10
차트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에 캔들패턴(하락반전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프]KTis 차트 분석 ◆ 기업개요 KTis은 컨택센터사업 및 유통사업 영위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신한카드, AI상담 건수 사상 첫 월 300만건 돌파 2022-08-21 17:44:46
기술을 본격적으로 도입한 이후 ‘챗봇 상담’ ‘AI 컨택센터’ 등 관련 솔루션 이용건수가 지난달에만 370만 건에 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올 들어 지난달까지 누적 이용건수도 총 1660만 건으로 작년 한해 전체(1040만 건)를 이미 넘어섰다. 챗봇 상담은 지난달 한 달간 이용 고객 및 1인당 상담 건수가 2020년 12월 대비...
신한카드 인공지능 활용 상담서비스 월 300만건 돌파 2022-08-21 10:09:01
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3월 'AI 컨택센터'를 열고 카드발급 안내부터 상품정보 안내에 이르기까지 약 14개 업무에서 AI 상담사를 고객상담 업무에 활용하고 있다. 앞서 개시한 '챗봇 상담' 서비스 역시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의문 사항에 답변을 제공한다. 두 AI 상담 서비스 이용 건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