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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생 신청한 티몬·위메프 "법원 통제하에 정상화 노력" 2024-07-31 13:05:56
관련해서는 신용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하라"며 "회사 경영을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해 채권자들께 신뢰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신뢰를 회복하는 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공지문에 적었다. 이들 두 회사는 "티몬과 위메프 앱은 운영되고 있으나 상품 주문시 파트너사의...
티몬·위메프 "법원 통제하에 영업 정상화, 피해보상 노력" 2024-07-31 12:39:30
통해 취소하라"며 "회사 경영을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해 채권자들께 신뢰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신뢰를 회복하는 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공지문에 적었다. 이들 두 회사는 "티몬과 위메프 앱은 운영되고 있으나 상품 주문시 파트너사의 상황에 따라 배송 지연·불가·결제...
페이코 "티몬·위메프 이용자 결제액 선환불 진행 중" 2024-07-31 11:57:25
'티메프'(티몬·위메프) 이용자들의 결제액에 대해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페이코는 이날 "많은 요청이 단기간에 접수되고 있고 티몬·위메프 측 정보 확인에 어려움이 있지만,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접수 결과에 대한 안내 및 취소·환불 처리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
8월도 쉽지 않다! 저점 분할매수 전략 必 - [굿모닝 주식창] 2024-07-31 08:41:52
항공편 무더기 취소에 따른 대규모 피해를 보상받기 위해 변호인단을 선임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가 -9% 하락했습니다. 세계 최대 소비재기업 프록터앤드갬블은 수익은 예상치를 상회했으나 매출이 예상치에 못 미친 것으로 나타나 주가가 -5%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다만 온라인 결제서비스 제공업체 페이팔은 시장...
채널톡, AI 에이전트 ‘알프' 강화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4-07-31 08:13:39
신규회원·첫 주문고객·우수회원 등과 같은 고객 유형, 결제·배송·취소 등 상담 상황에 따라 맞춤형 시나리오를 설계해 각 상황에 맞는 섬세한 고객 상담 자동화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AI 에이전트 ‘알프(ALF)’와의 연동으로 상담 효율을 극대화한다. 예컨대 △단순문의 처리 △...
뉴욕증시, 나스닥 1.28%↓ 마감 2024-07-31 06:40:29
델타항공이 항공편 무더기 취소에 따른 대규모 피해를 보상받기 위해 변호인단을 선임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가 9% 넘게 또 떨어졌다. 세계 최대 소비재 기업 프록터앤드갬블은 수익은 예상치를 상회했으나 매출이 예상치에 못 미친 것으로 나타나 주가가 5% 가까이 하락했다. 거대 제약회사 머크도 실적이 시장...
뉴욕증시, AI 수익성 우려에 기술주 투매…나스닥 1.28%↓ 마감 2024-07-31 06:21:58
델타항공이 항공편 무더기 취소에 따른 대규모 피해를 보상받기 위해 변호인단을 선임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가 9% 넘게 또 떨어졌다. 세계 최대 소비재 기업 프록터앤드갬블은 수익은 예상치를 상회했으나 매출이 예상치에 못 미친 것으로 나타나 주가가 5% 가까이 하락했다. 거대 제약회사 머크도 실적이 시장...
뉴욕증시, 7월 FOMC 첫날·MS 실적발표 기다리며 혼조 출발 2024-07-30 23:54:10
델타항공이 항공편 무더기 취소에 따른 대규모 피해를 보상받기 위해 변호인단을 선임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가 전일 대비 8% 이상 떨어졌다. 대형 제약사 화이자는 시장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내놓고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으나 주가는 힘을 받지 못하고 2% 가까이 밀렸다. 세계 최대 규모 소비재 기업...
'티메프 사태'에 웃는 네이버·이마트 2024-07-30 18:18:46
내다봤다. 한편 전자지급결제대행(PG) 업체들의 주가에는 이번 사태가 부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PG사가 소비자에게 돌려준 결제 취소 금액을 티몬과 위메프로부터 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서다. 18일부터 최근까지 NHNKCP와 KG이니시스 주가는 각각 11.93%, 6.92% 떨어졌다. 박한신/양병훈 기자 phs@hankyung.com
작년보다 4배 증가한 상반기 모태펀드 결성…“하반기 신속 투자” [Geeks' Briefing] 2024-07-30 15:22:18
결제·배송·취소 등 상담 상황에 따라 맞춤형 시나리오를 설계해 각 상황에 맞는 섬세한 고객 상담 자동화 설정이 가능하다. 블루포인트, 한솔과 혁신 스타트업 6개사 선발 한솔그룹과 딥테크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한솔 V 프론티어스(FRONTIERS) 5기' 스타트업 6개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