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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발언대] "광고주 돈 낭비, 막아줍니다" 2023-04-01 07:03:00
솔루션의 필요성이 커졌다. 2017년 중소기업 광고주를 대행하는 온라인 광고 관리 플랫폼으로 출발한 아드리엘은 이 문제를 푸는 서비스로 애드테크(광고기술)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행보를 보이는 스타트업이다. 이 회사를 이끄는 엄수원(36) 대표를 지난달 27일 서울 종로구 삼봉로 94빌딩에 있는 사무실에서 만났다. ◇...
'계엄문건' 조현천 구속영장…신병 확보해 내란음모 혐의 본격 수사 2023-03-31 05:45:58
박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집회를 열고 칼럼·광고를 게재한 혐의도 있다. 핵심 의혹인 계엄령 검토 문건과 관련한 내란음모 혐의는 구속영장 범죄사실에 포함되지 않았다. 검찰은 조 전 사령관의 구속영장이 발부되는 대로 계엄령 검토 문건이 작성된 구체적 경위를 본격 수사할 방침이다. 조 전 사령관은 2017년 12월...
OBS경인FM 방송광고 판매대행 사업자에 SBS M&C 2023-03-30 18:39:34
방송광고 판매대행 사업자에 SBS M&C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는 30일 SBS M&C를 OBS경인FM방송국 방송광고 판매대행 사업자로 지정 의결했다. OBS경인TV는 지난달 1일 방통위에 OBS경인FM방송국 방송광고판매대행사업자 지정을 요청했다. 방통위는 '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유아인 "모든 질타·법의 심판 달게 받겠다"…50일 만의 사과문 [전문] 2023-03-28 11:50:53
유아인은 또 "저로 인해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소중한 작업을 함께한 분들께, 어제 전하지 못한 사죄의 마음을 전한다"며 "무거운 책임을 무책임으로 버텨온 순간들에 대해 깊게 반성하며, 저마다의 소중한 꿈과 목표를 이루고자 했던 수많은 동료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피해를 드려 죄송하다"고 적었다. 마약 투약과...
[시사이슈 찬반토론] 전기요금에 묻혀 사실상 강제징수 KBS수신료, 개선해야 하나 2023-03-27 10:00:14
것이다. 공영방송은 광고에 아예 기대지 않거나 최대한 적게 의존하면서 방송을 해야 기업 등 광고주로부터 부당한 영향을 받지 않게 된다. 그러자면 수신료가 필요하다. 더구나 오늘날 거대 기업은 그 자체로 영향력과 ‘사회적 파워’가 워낙 커서 독립·중립적 방송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전체 국민(시청자)이 크지...
"네이버로 정부 전자문서 보는데 광고 4개"…관리 사각지대 2023-03-23 06:54:00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동의한다"고 명시한 규정을 근거로 전자문서 열람 과정의 광고 노출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네이버는 윤 의원실에 제출한 답변서에서 "공공기관에서 제공하는 안내 정보가 사용자 혜택이 있어 알려주는 과정에서 약관에 준해 소모품 구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것"이라는 해명을 내놨다....
"소비자에게 혁신적인데 왜 막나요"…국민 82% "로톡, 도움 된다" 2023-03-22 10:45:18
세무대행 플랫폼 '삼쩜삼', 의료광고 플랫폼 '강남언니',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 이용자들이 참석해 "혁신의 길을 가로막지 말아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유니콘팜은 전문 서비스 플랫폼들이 한국세무사회·대한변호사협회·의사협회 같은 직역 단체와 갈등을 빚는 가운데 상생 안을 모색하고...
"전문직 플랫폼, 소비자 선택권 넓히고 모든 국민에 혜택" 2023-03-21 17:25:37
로톡을 비롯한 전문직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인 세무대행 플랫폼 '삼쩜삼', 의료광고 플랫폼 '강남언니',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 이용자들이 직접 서비스 이용 후기를 이야기했다. 삼쩜삼 서비스 이용자인 김선택 한국납세자연맹 회장은 "납세자 연맹은 2002년부터 4만명에게 300억 원...
일반인 10명 중 8명, '로톡 등 전문직 서비스 플랫폼, 소비자 선택권 보장돼야' 2023-03-20 15:05:44
확인하기 위해 진행됐다. 법률서비스 플랫폼 로톡, 의료광고 플랫폼 강남언니, 세무대행플랫폼 삼쩜삼,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 등 전문직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의 대표적인 사례도 설문에 포함해 진행했다. 응답자 4명 중 1명(25.7%)은 전문직 서비스 플랫폼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8-29세 이하는 41.1%가...
'로톡, 쓸지 말지는 우리 몫'…소비자 83.6% "선택권 보장돼야" 2023-03-20 11:17:12
의뢰했다. 로톡을 포함해 의료광고 플랫폼 ‘강남언니’, 세무 대행 플랫폼 ‘삼쩜삼’, 원격의로 플랫폼 ‘닥터나우’ 등의 사례도 설문에 담겼다. 응답자 4명 중 1명(25.7%)은 전문직 서비스 플랫폼을 잘 알고 있다고 했다. 특히 18세부터 29세까지는 41.1%가 잘 안다고 답했다. 서비스를 쓰거나 홈페이지 방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