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코로나19로 판로잃은 소상공인·농가 상품 직매입 판매 2020-04-07 10:27:33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세제와 바디워시 등을 선보인다. 13일부터는 경상남도 등 다른 지역 상품을 소개하며 순차적으로 협력 지역과 직매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배송된다. 쿠팡은 "학교 납품 급감 등으로 어려워진 지역 농·수·축산가와 소상공인에게 안정적인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기 ...
유통업계, 코로나19 피해 대구·경북에 잇따라 기부 2020-04-05 10:46:38
이 박스는 물티슈, 바디워시, 일회용 밴드 등 위생용품과 안마기, 손목보호 밴드 등 건강용품으로 구성됐으며, 희망브리지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현장에 전달됐다.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도 신한카드와 함께 대구·경북 지역 어린이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손 소독제 2만여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위메프, 가격 끝자리 44원에 맞춘 '44데이' 행사 2020-04-03 09:12:27
가라아게, 바디워시 등을 444원, 4천444원, 9천444원 등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 마트, 패션 카테고리는 상품 구성단위를 숫자 4에 맞춰 기저귀 4팩, 양말 2+2세트 등 네 묶음 단위로 맞춘 상품을 모은 전용관을 연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당신이 욕실에서 놓치는 것들 2020-04-01 14:55:00
사용하고 몸에는 바디오일, 바디버터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 매일같이 하는 샤워인 만큼 그때마다 수분을 방치하지 않는 것도 중요한 것. 자신이 건조함을 느끼지 않는 편이라 지금까지 보습제 사용을 피해왔다면 그것은 매우 잘못된 행동이다. 최근에는 바디워시도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바디로션...
영남대 학생들 대구의료원,영남대병원에 생필품 전달 2020-03-24 13:27:40
전달한 물품은 샴푸, 바디워시, 구강청결제, 살균용 물티슈, 목걸이형 볼펜, 이온 음료 등으로 의료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물품들이다. 이번 모금 캠페인을 기획한 박종주 영남대 제53대 총학생회장은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기부 캠페인에 영남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줘 지역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그...
"현장서 땀 흘리는 의료진들에게 감사" 영남대 총학생회, 영남대병원 등 700여 만원 상당 물품 전달 2020-03-24 09:55:00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물품은 샴푸, 바디워시, 구강청결제, 살균용 물티슈, 목걸이형 볼펜, 이온 음료 등으로 의료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물품들이다. 이번 모금 캠페인을 기획한 박종주 영남대 제53대 총학생회장(27, 식품자원경제학과 4)은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모금 캠페인에 영남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제주 면세점 매장 확장 및 프로모션 확대로 코로나19 대응 이상무 2020-03-13 13:16:29
사해 소금이 들어간 시크릿 미네랄 솝, 바디 워시, 바디 스크럽 등의 바디케어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이 회사가 유통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발효홍삼, 유산균, 식품 유래 비타민C 제품 등도 주문이 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 따르면, 대구의...
코로나 공포에…화장품 온라인구매 50%-커피 앱주문 25% ↑ 2020-03-05 10:25: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해당 기간 바디케어 상품 매출은 98.5% 급증했고, 스킨케어와 명품화장품 매출이 각각 80%, 63.6% 늘었다.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디워시 매출이 143.7% 치솟았고, 클렌징 제품 매출도 80%가량 늘었다. 고가의 명품화장품 매출도 뚜렷한 신장세를 나타냈다. 파운데이션 매출이...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 확산…화장품 온라인 구매도 늘었다 2020-03-05 06:00:09
5일 밝혔다. 바디케어 상품은 98.5% 매출이 뛰었고 스킨케어(80%)와 명품 화장품(63.6%)도 잘 팔렸다.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디워시 제품은 143.7% 매출이 늘었고 클렌저와 선크림도 매출이 80%가량 증가했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파운데이션(87%)과 립스틱(33%) 매출도 늘었다. SSG닷컴은 비대면 구매가...
아토오겔 신생아·아기수딩젤 ‘출산준비, 안전한 육아용품 선택이 중요’ 2020-02-05 10:30:00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신뢰를 심어줄 수 있도록 전 제품 모두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해 제조하며 품질유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사는 수딩젤을 포함한 키즈샴푸, 유아바디워시 등 전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