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반년만에 또 올렸다…버거 프랜차이즈 가격 줄인상 2022-08-19 09:02:28
징거버거와 오리지널치킨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100∼200원 올린 후 지난달 12일 200∼400원 추가 인상했다. 이 외에도 맘스터치는 지난 2월 37개 메뉴의 가격을 올린 지 약 6개월 만인 지난 4일 50개 메뉴의 가격을 올렸다. 신세계푸드[031440]가 운영하는 노브랜드버거는 작년 12월 버거 제품의 가격을 평균 2.8% 올린...
노브랜드버거도 8개월 만에 올린다…패스트푸드 가격 줄인상 2022-08-16 09:19:30
했다.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유지하기 위해 버거 단품 평균 판매가격은 4000원 대로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버거킹이 제품 46종 가격을 평균 4.5% 인상한 바 있다. 올해 1월 33개 제품 가격을 평균 2.9% 인상한지 약 반년 만이다. 대표 메뉴 와퍼의 가격은 지난해 12월 6100원에서 올해...
치킨·버거·피자까지 '도미노 인상'…도미노피자 반년만에 값 올린다 2022-08-11 07:00:04
200원씩 인상하기로 했다. 전방위적 물가 상승에 지난해 치킨 프랜차이즈와 버거 프랜차이즈 등 외식업계 가격 인상 소식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지난달 버거킹이 제품 46종 가격을 평균 4.5% 인상한 바 있다. 올해 1월 33개 제품 가격을 평균 2.9% 인상한지 약 반년 만이다. 대표 메뉴 와퍼의 가격은 지난해 12월...
불닭빵·타바스코 햄버거까지…화끈한 '이열치열 콜라보' 2022-08-08 22:00:01
오뚜기 '타바스코'와 손잡고 매운맛의 버거 ‘타바스코' 메뉴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쇠고기 패티 2장에 타바스코 소스를 더한 '타바스코 더블 비프’와 쇠고기 패티와 튀긴 치킨 패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타바스코 몬스터’, 새우 패티가 들어간 ‘타바스코 슈림프'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에...
농산물-가공식품-외식물가 급등속 정점은 아직…'추석물가' 우려 2022-08-03 06:00:09
상승을 이유로 올해 들어 이미 두 차례나 가격을 올렸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올해 2월 37개 메뉴 가격을 올린 데 이어 4일부터 50개 메뉴의 가격을 또 인상한다. KFC는 올해 1월 일부 제품 가격을 100∼200원 올렸고 지난달에도 200∼400원 추가로 인상했다. 이런 가운데 적어도 다음달 추석까지는 먹거리...
반년 만에 또 비싸진 맘스터치 "가맹점 수익 개선" 2022-08-02 17:54:07
햄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반년 만에 또 한 번 가격을 올린다. 맘스터치는 오는 4일부터 총 50종의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메뉴 37종의 가격을 올린 지 6개월 만이다. 인상 품목은 버거 23종, 치킨 20종, 사이드메뉴 7종이며 인상 폭은 버거 200원, 치킨 1천 원, 사이드 메뉴...
"얇아진 지갑, 한푼이라도 아끼자"…美서 소고기 대신 치킨 샌드위치 인기 2022-08-02 17:28:44
넣은 버거 대신 닭고기(치킨) 샌드위치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인플레이션 시대에 소고기보다 저렴한 닭고기가 부담이 덜해서다. 미국 기업들도 원가 절감을 목적으로 닭고기 샌드위치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고물가 시대에 접어든 미국에서 소고기버거 대신 치킨샌드위치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얇아진 지갑에…美서 소고기햄버거 대신 급부상한 '이것' 2022-08-02 15:34:30
버거 대신 치킨샌드위치로 눈을 돌리고 있다. 미 기업들이 기록적인 인플레이션 속에서 비용절감을 위해 저렴한 닭고기를 포함시킨 샌드위치류를 앞다퉈 내놓으면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고물가 시대에 접어든 미국에서 소고기버거 대신 치킨샌드위치가 인기를 끌면서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고...
인플레에 '소고기 대신 닭고기'…미국 치킨샌드위치 인기 2022-08-02 10:53:29
있다. 미국에서는 고물가 시대에 소고기버거 대신 치킨샌드위치가 인기를 끌면서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패스트푸드 업체들이 새로운 치킨샌드위치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를 내보내는 등 낮은 원가로 수익성이 더 좋은 치킨샌드위치 판촉에 집중...
맘스터치 6개월만에 가격 또 올린다 2022-08-02 08:41:22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오는 4일부터 총 50종의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37가지 메뉴의 가격을 올린 지 6개월 만이다. 인상 품목은 버거 23종, 치킨 20종, 사이드메뉴 7종이며 인상 폭은 버거 200원, 치킨 1천원, 사이드메뉴 100∼400원이다.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 단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