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21년 만에 새 기업이미지 도입 2018-11-01 10:11:56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문화센터, 몽블랑제 등 각 사업 부문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성 있게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홈플러스는 새 CI 도입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혁명적 가격할인'이란 이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을 각...
홈플러스, 21년 만에 CI 바꾼다…임일순 사장 `공격경영` 시동` 2018-11-01 10:00:39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문화센터, 몽블랑제 등 각 사업에도 적용해 나갈 방침입니다. 이번 CI 변경은 향후 홈플러스의 발걸음을 예고해 줍니다. 슈퍼마켓에서부터 창고형 할인점까지 각 업태의 핵심 상품을 한 번에 살 수 있는 ‘하이브리드 디스카운트 스토어’인 ‘홈플러스 스페셜’을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홈플러스, 창사 21년 만에 CI 변경…"공격경영 시동" 2018-11-01 08:13:30
홈플러스, 스페셜,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문화센터, 몽블랑제 등 각 사업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성 있게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회사 측은 "이번 ci 변경은 향후 홈플러스의 발걸음을 예고해 준다"며 "임일순 사장 취임 후 1년간 회사가 나아갈 새 경영 지표의 완성과 그 초기 실행이 이루어졌다면,...
멜론, 점유율 60%의 비결…음악 서비스에 디자인 경영 입혔다 2018-10-31 18:30:56
한때 30만원 이상으로 치솟기도 했다. 파카, 몽블랑 등 해외 브랜드가 점령한 고급 펜 시장으로 모나미가 눈을 돌리는 계기가 됐다. 제품 고급화로 모나미의 영업이익은 크게 늘었다. 2014년 100억원을 넘어섰고 2016년엔 150억원을 돌파했다.모나미는 디자인 경영 혁신을 인정받아 올해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
정지선 '느리지만 다르게'…현대百면세점 "체험존 늘려 2년내 매출 1兆" 2018-10-31 18:10:19
위주에서 벗어났다. 휴고보스 몽블랑 제냐 등을 배치했다. 총 42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몽클레르 등의 명품 매장도 곧 문을 연다.뷰티 매장에 ‘체험존’이 많은 것도 특징이다. 오휘 후 숨37 등의 브랜드 매장에선 맘껏 제품을 써볼 수 있다.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 매장에는...
현대백화점 첫 면세점 내일 오픈…'면세점 강남시대' 본격화(종합) 2018-10-31 14:28:59
몽블랑·제냐·알렉산더 맥퀸·막스마라·베르사체 등 40여 개의 명품·해외패션·주얼리·워치 브랜드가 들어선다. 보테가 베네타(11월 말), 프라다(내년 3월), 몽클레르(내년 2월) 등의 브랜드 입점도 예정돼 있다. 9층엔 국내외 화장품·잡화·액세서리 등 브랜드 290여 개가 입점한 '뷰티&패션관'이 문을...
[현장+]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오픈 D-1…"매출 1조 기대" 2018-10-31 13:53:29
매장이 오픈된다. 내년 3월에는 프라다가 입점되며, 휴고보스·몽블랑·제냐 등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남성존' 등 총 40여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9층에는 국내외 브랜드 290여 개가 입점한 '뷰티&패션관'이 문을 연다. 뷰티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내일 오픈…"면세점 강남 시대 선도하겠다" 2018-10-31 12:00:04
또한 휴고보스·몽블랑·제냐 등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남성존'도 선보인다. 보테가 베네타(11월 말), 프라다(내년 3월), 몽클레르(내년 2월) 등의 브랜드 입점도 예정돼 있다. 9층엔 국내외 화장품·잡화·액세서리 등 브랜드 290여 개가 입점한 '뷰티&패션관'이 문을 연다. 화장품 등을 직접 사용해볼...
"최고급 여성 시계로 아시아 女心 잡을 것" 2018-10-24 17:43:13
iwc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등 최고급 시계 브랜드를 보유한 리치몬드그룹에 합류해 마케팅을 확대하기 시작했다.로저드뷔는 이번 행사에서 올해 처음 출시한 람보르기니 협업 시계도 전시했다. 람보르기니 고유의 빨강, 파랑 등 원색을 주로 사용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카 마니아,...
르노삼성, "10월은 클리오 구매 적기" 2018-10-21 10:21:10
- 몽블랑 지갑, 보스 스피커 등 추첨 제공 -현금 구입 시 200만원의 현금 지원,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르노삼성자동차가 클리오를 대상으로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감각적인 외관, 스타일리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