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대 맛집 '구복만두' 집에서 즐긴다 2018-09-18 17:19:47
출시했다. 구복만두와 협업했다. 청정원은 또 서울 군자동의 다른 중국식 만두 전문점 ‘빠오즈푸’와 협업한 ‘빠오즈푸 육즙만두’도 내놨다. 청정원은 이번 제품을 출시하면서 중국의 전통 제조 방식을 따랐다. ‘구복왕교자’는 돼지 함량을 높여 육즙을 채우고 표고버섯과 아삭한 무를...
대상 청정원, 육즙가득 집으로ON ‘중국식 만두’ 출시 2018-09-18 11:00:07
청정원 ‘집으로ON’이 지역 유명 중국식 만두 맛집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구복 왕교자’와 ‘빠오즈푸 육즙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집으로ON은 그간 유명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중화볶음밥, 중화덮밥, 탕수육 등 중식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중국식 만두를 선보이며...
엄마의 '비상식량'서 아빠의 '집밥'으로 2018-09-11 18:09:22
바뀌고 있는 것도 최근 트렌드다. 손호준(cj제일제당 햇반컵반), 김희철(대상청정원 안주야), 김준현(오뚜기컵밥), 박보검(cj제일제당 햇반) 등이 모델로 나서고 있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
손맛·불맛 내려 고급 재료에 특수 설비까지… "HMR은 과학이다" 2018-09-10 17:27:50
대상 청정원은 밥물 차별화 최근엔 패키징 연구도 활발 [ 김보라 기자 ] 첫 제품은 사각형이었다. 한국의 ‘밥공기 문화’에 맞지 않아 안 팔렸다. 둥근 모양으로 바뀌었다. 갓 지은 밥맛을 위해 2010년 쌀 도정 설비를 도입해 ‘그날 도정한 쌀’로만 밥을 짓는다. 고열·고압으로 찐 쌀을 무균...
"夜! 먹자"… 유명 맛집·포차 안주도 HMR로 즐긴다 2018-09-09 18:30:49
장악력을 높이고 있다.요즘 트렌드는 포장마차 스타일이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을 지난달 출시했고, 오뚜기도 ‘낭만포차’라는 브랜드로 안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두 회사가 내놓은 안주 메뉴들은 포장마차에서 시키는 것들과 똑같다는 게 특징이다....
식품업계 '콕' 찍어주는 TPO마케팅 열전 2018-09-02 19:55:52
자사 온라인몰에 캠핑푸드 채널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과 신세계푸드도 캠핑 전용 제품을 별도 프로모션한다. 네슬레의 이유식 브랜드 거버는 캠핑장에서 편하게 아기에게 먹일 수 있는 ‘거버 캠핑팩’을 내놨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혼술족엔 배달음식 양 많아"…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 커져 2018-08-28 17:25:06
청정원 '안주야' 곱창·닭발 등 누적매출 1000억 인기몰이 동원도 '심야식당'으로 진출 [ 김보라 기자 ] 안주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커지고 있다. 1인 가구 증가로 ‘혼술족(혼자 술을 즐기는 사람)’과 ‘홈술족(집에서 술을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편의점에서 간단히 사 먹을 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8-28 15:00:02
대상 청정원 '안주야', 2년 만에 1천500만 개 팔려 180828-0193 경제-003209:23 [특징주] 알에스오토메이션, 매출 신장 기대감에 강세 180828-0195 경제-003309:25 U+프로야구·골프, TV로 본다…U+tv용 중계 서비스 출시 180828-0196 경제-003409:26 미-멕시코 나프타 협상 타결에 원/달러 하락 출발 180828-0197...
대상 청정원 '안주야', 2년 만에 1천500만 개 팔려 2018-08-28 09:22:35
= 대상 청정원은 가정간편식 안주 브랜드 '안주야(夜)'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500만 개를 넘겼다고 28일 밝혔다. 안주야는 누적 매출로는 1천억원을 팔았고, 출시 후 1분에 15개꼴로 팔려나갔다. 길이 15㎝의 제품 1천500만 개를 늘어놓으면 서울에서 부산을 약 3회 왕복하는 거리가 된다. 대상 청정원은...
열대야에 안주 간편식 '불티'…올해 1천억 규모 전망 2018-08-26 06:11:01
급성장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간편식 브랜드 '안주야'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6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5월 매출과 비교하면 6월은 28%, 지난달은 40% 증가하는 등 날이 더워질수록 매출 증가세가 뚜렷했다. 시장조사업체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안주야'의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