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1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숙대 맛집 '구복만두' 집에서 즐긴다 2018-09-18 17:19:47

    출시했다. 구복만두와 협업했다. 청정원은 또 서울 군자동의 다른 중국식 만두 전문점 ‘빠오즈푸’와 협업한 ‘빠오즈푸 육즙만두’도 내놨다. 청정원은 이번 제품을 출시하면서 중국의 전통 제조 방식을 따랐다. ‘구복왕교자’는 돼지 함량을 높여 육즙을 채우고 표고버섯과 아삭한 무를...

  • 대상 청정원, 육즙가득 집으로ON ‘중국식 만두’ 출시 2018-09-18 11:00:07

    청정원 ‘집으로ON’이 지역 유명 중국식 만두 맛집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구복 왕교자’와 ‘빠오즈푸 육즙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집으로ON은 그간 유명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중화볶음밥, 중화덮밥, 탕수육 등 중식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중국식 만두를 선보이며...

  • 엄마의 '비상식량'서 아빠의 '집밥'으로 2018-09-11 18:09:22

    바뀌고 있는 것도 최근 트렌드다. 손호준(cj제일제당 햇반컵반), 김희철(대상청정원 안주야), 김준현(오뚜기컵밥), 박보검(cj제일제당 햇반) 등이 모델로 나서고 있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

  • 손맛·불맛 내려 고급 재료에 특수 설비까지… "HMR은 과학이다" 2018-09-10 17:27:50

    대상 청정원은 밥물 차별화 최근엔 패키징 연구도 활발 [ 김보라 기자 ] 첫 제품은 사각형이었다. 한국의 ‘밥공기 문화’에 맞지 않아 안 팔렸다. 둥근 모양으로 바뀌었다. 갓 지은 밥맛을 위해 2010년 쌀 도정 설비를 도입해 ‘그날 도정한 쌀’로만 밥을 짓는다. 고열·고압으로 찐 쌀을 무균...

  • "夜! 먹자"… 유명 맛집·포차 안주도 HMR로 즐긴다 2018-09-09 18:30:49

    장악력을 높이고 있다.요즘 트렌드는 포장마차 스타일이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을 지난달 출시했고, 오뚜기도 ‘낭만포차’라는 브랜드로 안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두 회사가 내놓은 안주 메뉴들은 포장마차에서 시키는 것들과 똑같다는 게 특징이다....

  • 식품업계 '콕' 찍어주는 TPO마케팅 열전 2018-09-02 19:55:52

    자사 온라인몰에 캠핑푸드 채널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과 신세계푸드도 캠핑 전용 제품을 별도 프로모션한다. 네슬레의 이유식 브랜드 거버는 캠핑장에서 편하게 아기에게 먹일 수 있는 ‘거버 캠핑팩’을 내놨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 "혼술족엔 배달음식 양 많아"…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 커져 2018-08-28 17:25:06

    청정원 '안주야' 곱창·닭발 등 누적매출 1000억 인기몰이 동원도 '심야식당'으로 진출 [ 김보라 기자 ] 안주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커지고 있다. 1인 가구 증가로 ‘혼술족(혼자 술을 즐기는 사람)’과 ‘홈술족(집에서 술을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편의점에서 간단히 사 먹을 수...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8-28 15:00:02

    대상 청정원 '안주야', 2년 만에 1천500만 개 팔려 180828-0193 경제-003209:23 [특징주] 알에스오토메이션, 매출 신장 기대감에 강세 180828-0195 경제-003309:25 U+프로야구·골프, TV로 본다…U+tv용 중계 서비스 출시 180828-0196 경제-003409:26 미-멕시코 나프타 협상 타결에 원/달러 하락 출발 180828-0197...

  • 대상 청정원 '안주야', 2년 만에 1천500만 개 팔려 2018-08-28 09:22:35

    = 대상 청정원은 가정간편식 안주 브랜드 '안주야(夜)'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500만 개를 넘겼다고 28일 밝혔다. 안주야는 누적 매출로는 1천억원을 팔았고, 출시 후 1분에 15개꼴로 팔려나갔다. 길이 15㎝의 제품 1천500만 개를 늘어놓으면 서울에서 부산을 약 3회 왕복하는 거리가 된다. 대상 청정원은...

  • 열대야에 안주 간편식 '불티'…올해 1천억 규모 전망 2018-08-26 06:11:01

    급성장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간편식 브랜드 '안주야'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6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5월 매출과 비교하면 6월은 28%, 지난달은 40% 증가하는 등 날이 더워질수록 매출 증가세가 뚜렷했다. 시장조사업체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안주야'의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