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국·탕 간편식 2013-03-11 16:06:33
11일 출시했다. 한우사골진국, 홍삼갈비탕, 쇠고기순두부찌개 3종으로 가격은 1~2인분 한 팩에 2200~5100원. 뜨거운 물에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단히 먹을 수 있다.대상은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간편식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국·탕·찌개 제품의...
국세청, 담배업계 1위 KT&G 특별 세무조사 2013-03-07 17:43:20
KT&G가 최근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사업 다각화 과정과 담배·홍삼등 수매 및 판매, 수출 과정에서의 탈루혐의, 비자금 조성 등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알려졌다. KT&G는 2011년 소망화장품, 바이오벤처기업인 머젠스(현 KT&G 생명과학) 등을잇따라 인수했고 최근엔 숙박업 진출을 준비 중이다. KT&G 측은...
코리아나화장품, 남성 건강기능식품 `활력남` 출시 2013-03-06 17:27:03
프로젝트, 남성 건강기능식품 ‘활력남’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만성 피로에 효과적인 옥타코사놀과 6년근 홍삼, 면역 기능과 성 호르몬 기능이 뛰어난 아연이 더해진 복합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요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스테미너 비결로 알려졌으며, 체내 촉매작용을 통해 근력...
20대 직장인 건강 위해 "회식 안가요!" 2013-03-05 16:41:03
‘비타민제’(38.8%)가 가장 많았고 홍삼, 오메가3, 눈 영양제 등이 있었으며, 보편화 된 건강보조식품 외에 ‘과일즙 등’(24.6%)을 복용하는 직장인이 의외로 높게 나타났다. 연세대 의료복지연구소의 이현숙 연구원은 "최근 개인의 사회적 역할 변화, 심리적 상실감,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 삶의 질 저하 등...
네추럴에프앤피 기억력 개선에 탁월한 `황제침향원` 론칭 2013-03-05 14:34:12
당귀, 홍삼 등 11가지 원료를 더하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석창포와 원지를 추가로 배합된 황제침향원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지난 3일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는 총 1300세트를 판매, 분당 700만원이 넘는 높은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네추럴에프앤피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생활로 심혈관...
지구력 키워야 하는 남성에 좋은 스테미너 식품은? 2013-03-05 10:33:18
마카, 산약, 산수유, 구운마늘, 오자추출물, 홍삼농축분말 등 7가지 분말성분으로 만든 이 식품은 에너지 생성과 대사, 피로회복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지구력을 높이는 옥타코사놀을 비롯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 b1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2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kgc인삼공사에서 제조한 6년근 홍삼제품에 붙는 브랜드다. 1940년대 초 중국에서 고려인삼의 위조품이 범람하자 이를 구별하기 위해 ‘정부 관할 공장에서 제조포장된 제품’이란 의미로 나왔다.이후 정관장은 110여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에서 품질과 효능을 인정받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홍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필두로 홍삼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한국인삼공사(kgc), 건강과 미를 책임지는 kgc라이프앤진, 신약 개발 및 바이오 제약사업을 하는 영진약품 등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담배사업자로서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서로 공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한다. 청소년 흡연을 예방하는...
'콧대 높던' 식음료 회장님들, 자주 보이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2-26 14:28:55
지었다. 이 제품은 골프장에서 우량 고객(vip)들에게 녹용커피나 홍삼커피를 제공하는 것에 착안, 신 회장이 직접 녹용커피 제품을 기획해 탄생했다. 농심의 히트제품인 '신라면', '짜파게티' 등도 신 회장이 작명했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광고모델로 유명하다. 김 회장은 2010년 산수유 제품 tv광고...
`건강한 식습관` 찾아주는 `푸드에듀 나들이` 관심 UP 2013-02-26 09:32:16
강화 등을 위해 홍삼 제품을 먹는 어린이들의 홍삼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다. 한편, 안양시와 오산시 등 지방자치단체들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안전한 식품에 대한 마인드를 습득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식품안전체험관을 속속 개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