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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대구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 국가대표 브랜드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대구 엑스코 유아교육용품전 참가 할인행사 진행 2014-05-13 14:53:46
카시트의 인기비결은 제품 개발과정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는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파악하고 개선 사항 등을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는데 있다.페도라 유모차, 카시트는 현재 방송인 이휘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디오 캠페인 광고, 세이프키즈 코리아와 어린...
[글로벌 금융리포트] 설립·상장·法 개정…국내 시장도 활기 돈다 2014-05-06 21:10:35
등 총 38개 금융회사와 체결한 임대주택 리츠 공동투자협약에는 금융회사들이 총 13조6000억원의 투자 의향을 밝혔다. 당초 국토부가 예상한 2조~3조원의 5배 수준이었다. 김관영 리츠협회 회장은 “리츠 관련 법 개정으로 임대주택 등 다양한 구조의 리츠가 본격 설립되면 국내 리츠시장은 중장기적으로 지금보다 몇 ...
[마켓인사이트]한국 BKB컨소시엄 12조 규모 몽골 화력발전소 수주 2014-05-02 16:12:32
데다 2005년에 맺은 몽·중 협약을 실현하는 첫번째 사업이어서 중국, 일본 업체들과의 물밑 경쟁이 치열했다. “몽골에서 국책 사업을 중국에 맡기는 것은 정서상 어렵다”(이희상 kotra 울란바토르 무역관장)는 점과 “일본이 프로젝트를 수주하면 중국이 전기를 사가지 않을 수 있다”(정시우...
'원전 마피아' 근절법률 제정 '국회 서랍속에' 2014-04-28 06:23:04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원자력안전협약을 거스르며 산업부를 강화하는 법률"이라고 말했다. 산업부 관계자는 "원전 공기업의 비리 예방을 위해 관리·감독을 강화하는 법안으로, 원자력안전위원회를 포함한 관계 부처와 충분한 협의를 거쳤다"며 "다음 임시국회에서는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경북 新경제시대] 영진전문대, 기업 주문식 맞춤교육…취업률 77% 2014-04-15 07:00:17
있다. 일본기업과 협약으로 개설 중인 일본it반의 올해 졸업자 30명은 일본 현지 기업체에서 전원 채용 통보를 받았다. 졸업자 1명당 평균 1.8개의 채용 통보를 받아, 중복 합격 반영시 취업률은 180%로 학생들은 기업체를 골라 갈 수 있다. 이 협약반은 치밀한 현지화 맞춤교육 전략과 대학의 적극적인 세일즈 산물이다....
[대구·경북 新경제시대] 대구은행, 中企·서민 금융부담 최소화…지역 밀착형 경영으로 성장 가속 2014-04-15 07:00:13
방식의 시설자금 대출을 늘렸다. 신용보증기금과 협약을 통해 고객부담 신용보증료 0.5%를 제외한 나머지 보증료는 은행이 부담한다. 서민금융 지원 강화는 ‘dgb새희망홀씨대출’과 ‘dgb희망일수대출’에 대한 금리를 각각 0.2%포인트 내려 지역 서민들에 대한 금융 부담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의 금리변동 리...
한화건설, 임직원 2,000여명 참여, 훈훈한 정 배푸는 사회공헌활동 박차 2014-04-08 10:57:13
한화그룹의 신념을 반영해 지난해 3월부터 서울 특별시 꿈나무 마을을 방문해 보육원 아동들과 ‘한화건설과 함께하는 건축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새롭게 시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건축이라는 전문 분야에 초점을 맞춘 예술 활동이다. 한화건설 봉사자와 꿈나무 마을 어린이가 파트너십을 구축해 건축에 대한...
웹보드 게임사 90.6% 개정 게임법 시행령 준수 중 2014-04-03 11:16:01
출범 게임위 설기환 위원장 '전문성과 소통이루겠다' 게임위, 서울 경찰공무원 게임물 분석 교육 실시 게임위, 강원경찰청과 불법게임물 180대 단속 게임위, 한국소비자원과 업무협약 체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한류 열차…동방신기와, 기차 타고~ 칙칙폭폭~ 2014-03-31 07:02:15
k팝 한류열풍을 이끌어온 sm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류여행 프로그램’ 공동 개발에 나섰다. 특히 오는 5월 처음으로 sm타운 브랜드를 활용한 기차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sm의 한류 콘텐츠와 연계한 관광전용열차도 지속적으로 운행할 계획이다. 그 시작이 ‘동방신기 열차’다. 그 다음으로 ‘exo 열차’ ...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우리은행, 고객 니즈 맞춘 1대1 서비스…PB 최강자 2014-03-27 07:00:02
포트폴리오 진단과 리밸런싱 등 고객 니즈와 투자 성향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한다.다른 금융회사와 차별화된 ‘투 체어스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건강검진, 특급호텔 이용, 문화공연, 홈케어, 골프클리닉, 유기농 푸드 등 각 분야 프리미엄 브랜드와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서비스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