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도입 후 매출이…깜짝 결과 2022-12-12 11:26:21
후 매출과 객단가가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멤버십 도입 전인 올해 1∼9월 매출신장률(전년 동기 대비)은 1.8%에 그쳤지만 멤버십 도입 후인 10∼11월에는 4.2%로 상승했다. 멤버십을 도입한 10월4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객단가도 전년 동기보다 21% 뛰었다. 이마트는 "회원들에게 높은 혜택으로 멤버십 전용 상품을...
트레이더스, 멤버십 도입후 매출·소비자 1인당 평균결제액↑ 2022-12-12 06:00:04
=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은 멤버십 도입 후 매출과 객단가(소비자 1인당 평균 결제금액)가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지난 10월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오픈한 이후 누적 회원 47만명을 확보했다. 멤버십 도입 전인 올해 1∼9월의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신장률은 1.8%였지만 멤버십 도입...
"카페인 충전"…새벽 4시 16강전, 매출 폭증한 `이것` 2022-12-06 11:39:19
상품은 주로 아침 시간대에 매출이 높지만 야간에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것은 새벽 경기를 앞두고 카페인이 든 커피 등을 많이 찾았기 때문이라는 게 CU의 분석이다. 또 최근 3일(3∼5일)간 가나초콜릿 매출이 월드컵 이전 동일 기간(지난달 12∼14일) 대비 101.8%나 늘었다. 가나가 우리나라 16강 진출에 조력...
새벽 16강 브라질전 앞두고 편의점 에너지음료 매출 '쑥' 2022-12-06 11:14:51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것은 새벽 경기를 앞두고 카페인이 든 커피 등을 많이 찾았기 때문이라는 게 CU의 분석이다. 또 최근 3일(3∼5일) 가나초콜릿 매출이 월드컵 이전 동일 기간(지난달 12∼14일) 대비 101.8%나 늘었는데 가나가 우리나라 16강 진출에 조력자 역할을 한 효과로 진단했다. 이 밖에도 손흥민을...
한겨울 냉풍에 난방가전 매출 훈풍…지난주보다 매출 190%↑ 2022-12-05 09:50:46
한겨울 냉풍에 난방가전 매출 훈풍…지난주보다 매출 190%↑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난방 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지난 1∼4일 판매된 히터, 요장판 등 난방 가전의 매출이 지난주 같은 기간보다 190%나 늘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히터는 310%,...
일본여행 `러시`…항공권 판매 코로나 전보다 4배↑ 2022-12-01 09:01:33
모두 일본이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오사카가 366%로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고, 이어 삿포로(305%), 후쿠오카(242%), 도쿄(210%), 오키나와(109%) 순이었다. 필리핀 보홀, 일본 나고야, 태국 치앙마이, 태국 방콕, 몰디브가 각각 6∼10위를 차지했다. 일본 여행은 관광, 미식, 쇼핑 등 즐길 거리가 많은 데다 온천...
"日 항공권 판매 코로나 전보다 4배↑…엔저·무비자로 인기" 2022-12-01 08:42:24
모두 일본이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오사카가 366%로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고, 이어 삿포로(305%), 후쿠오카(242%), 도쿄(210%), 오키나와(109%) 순이었다. 필리핀 보홀, 일본 나고야, 태국 치앙마이, 태국 방콕, 몰디브가 각각 6∼10위를 차지했다. 일본 여행은 관광, 미식, 쇼핑 등 즐길 거리가 많은 데다 온천 등...
[월드컵] '졌지만 잘 싸운' 가나전, 응원 열기에 편의점 매출 껑충 2022-11-29 10:17:28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광화문 광장 10개 점포는 총 매출이 30% 늘었는데 특히 치킨과 맥주는 각각 1천400%, 400% 매출신장률을 기록했다. 이마트24도 전날 맥주와 간편 안주류 매출이 같은 기간 각각 2.3배, 2.4배나 급증했다고 밝혔다. 광화문 인근 3개점 매출의 경우 맥주가 131% 늘었고 와인(93%),...
내년 주식투자,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2-11-28 07:46:51
of large numbers)`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대수의 법칙이란 매출이 100억원이던 기업이 2년 차에 150억원, 즉 첫해보다 50억원이 증가하면 신장률은 50%다. 3년 차에 75억원, 4년 차에 112억 5000만달러 늘어나야 첫해 기록했던 매년 신장율 50%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이론이다. 결국 `S`자형 이론에 따른다면 어떤 기술과...
G마켓, 이달 해외직구 매출 지난달보다 2배↑…명품·가전 인기 2022-11-27 09:23:52
해외직구 매출 지난달보다 2배↑…명품·가전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블랙프라이데이(25일) 시즌을 맞아 명품, 가전기기, 건강식품 등이 해외직구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G마켓은 이달 1∼23일 해외직구 상품 매출을 지난달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명품, 가전기기, 건강식품 등이 인기를 끌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