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몬스타엑스, 27일 ‘아이돌 원더랜드’ 마지막회 게스트 낙점…뛰어난 예능감+입담 발휘 예고 2021-01-27 16:40:09
‘팬토피아’ 세 가지 어트랙션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이어가며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대미를 장식하는 게스트답게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아이돌원더랜드’는 27일 오후 9시 Seezn(시즌) 애플리케이션과 일본 ZAIKO를 통해...
몬스타엑스, ‘아이돌 원더랜드’ 마지막회 게스트 낙점 2021-01-27 15:31:01
토피아’ 세 가지 어트랙션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이어가며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대미를 장식하는 게스트답게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아이돌원더랜드’는 27일 오후 9시 Seezn(시즌) 애플리케이션과 일본 ZAIKO를 통해 시청할 수...
"100년 전 혁신적 문학정신 계승…현재와 미래의 가능성 찾아야죠" 2021-01-24 18:04:52
주제를 ‘레트로-토피아’로 잡은 것도 과거로의 퇴행이 아니라 잃어버린 것에서 시작해 미래의 가능성을 찾으려는 시도”라고 설명했다. 100년 전 《백조》에는 민족주의부터 자연주의, 마르크스주의까지 다양한 계파가 다층적으로 참여했다. 폐간 이후 신경향파 문학단체인 카프(KAPF) 등 여러 문학운동으로 이어지는 데...
왓츠앱 정보공유 정책 변경후 텔레그램·시그널 가입 증가 2021-01-13 10:56:52
앱토피아가 집계한 같은 기간 텔레그램의 다운로드 건수는 540만건에 달했다. 이러한 시그널과 텔레그램 앱의 가입 증가 현상은 왓츠앱의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약관 변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불거졌다. 왓츠앱은 내달 8일부터 사용자가 개인정보를 페이스북과 공유하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할...
틱톡, 미국 견제에도 불구하고 작년 '세계 1위 앱' 2021-01-11 14:37:47
앱토피아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 1위를 한 틱톡에 이어 2위는 데이터 앱 틴더(5억1300만달러)가 차지했다. 그 위를 이어 유튜브 앱(4억7800만달러), 디즈니플러스 앱(3억1400만달러), 텐센트 비디오 앱(3억달러) 등 영상 관련 앱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넷플릭스 앱은 세계에서 2억9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려...
[부고] 조재호 전 영등포수도사업소장 별세 2021-01-10 17:40:15
[부고] 조재호 전 영등포수도사업소장 별세. 유족 조정현 크린토피아 태전지사장, 조혜승 캐나다 거주, 서울삼성병원 9호실. 발인 12일 8시
[부고] 국보옥 씨 별세 外 2021-01-10 17:01:35
교사 모친상, 곽선규 폴리건건축설계사무소 소장 장모상=9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발인 11일 02-2227-7591 ▶조재호 前 영등포수도사업소장 별세, 정현 크린토피아 태전지사장·혜승 캐나다 거주 부친상=10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12일 오전 8시 02-3410-6909 ▶최병주씨 별세, 세영 쌍용건설 상무·선주씨 부친상, 정대영...
스타필드, 식당서 앱으로 주문하는 '쓱오더' 도입 2020-12-29 14:32:46
계산을 하고, 메뉴가 준비되면 알림을 받아 가져갈 수 있다. 쓱오더가 처음 도입된 매장은 스타필드 고양이다. 이곳에는 유명 맛집인 ‘홍대 돈부리’, ‘속초코다리냉면’, ‘백미당’ 등과 잇토피아의 ‘삼백집’,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북창동 순두부’ 등 총 29개 식당이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향후 스타필드...
"스타필드 유명 맛집 줄 안서도 된다"…쓱오더 출시 2020-12-29 10:14:55
‘속초코다리냉면’, ‘백미당’ 등과 잇토피아의 ‘삼백집’,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북창동 순두부’ 등 총 29개 매장이 있다.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리징담당 상무는 “향후 하남, 안성, 코엑스몰 등과 스타필드 시티(위례, 명지, 부천) 전 F&B 매장에 순차적으로 쓱오더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로나 집콕'에 파자마 많이 찾네…패딩 수요는 시들 2020-12-13 08:00:05
주토피아 등과 협업한 상품은 발주량을 2배로 늘려 판매하고 있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속옷업체 BYC(직영점)와 쌍방울, 비비안의 파자마 등 실내복 매출도 각각 37%, 34%, 20% 늘었다. 쌍방울 관계자는 "비대면 원격 수업으로 아동 파자마 수요가 증가하고, 성인과 아동이 세트로 입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