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케이앤비, "짝퉁 화장품뿐 아니라 불법 유통도 찾아드립니다" 2015-06-26 00:18:22
히든태그를 정품인증보다 유통 모니터링을 목적으로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면서 "히든태그는 스마트폰의 GPS를 이용하여 제품이 유통되는 국가/시도/군 이하의 정보까지 추적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제품의 유통 경로를 파악하기에 최적의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 히든태그의 소비자 등록 서비스를 추가로...
추경 가시화…`기대감` 커지는 증시 2015-06-24 17:34:29
건설, 의약품, 유통 등 내수 민감주와 기계 운수장비 등 산업재주를 꼽았습니다. 추경 후 수혜가 예상되는 업종군으로 자동차 등 대형주와 은행, 보험 등 금융주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특히 추경이후 2분기 실적이 차례로 발표됨에 따라 실적개선세를 보이는 업종들도 감안해 살펴봐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다만...
세원셀론텍, 재생의료제품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2015-06-24 11:45:29
수입유통 전문회사 설라이프와 재생의료제품 4개 품목을 중남미 4개국에 공급하기 위한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최소발주수량(moq) 보장 기준 305만달러(약 34억원) 규모의 4개 품목을 멕시코 칠레 콜롬비아 파나마 등에 2018년 6월까지 3년간 공급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특히 계약을 통해...
[주목! 이 점포] B급 상권서 '족발 맛집' 명소로…"월 매출 2억 올리죠" 2015-06-22 07:02:37
을 고수했다. “3~4시간 족발을 팔면 금방 떨어져 대기하는 손님이 가게 앞에 장사진을 치기도 했다”고 차 사장은 회고했다. ‘내 가족에게 먹일 수 있는 정직한 요리를 만들자’는 그의 사업 철학이 빛을 발하면서 대박 가게를 일군 것이다. (032)882-8955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화려한 라인업 갖춘 SI, 실적도 '활짝' 2015-06-21 21:35:40
연관돼 있다”며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여파로 주가가 조정받는 있는 현시점이 저가 매수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다양한 가격대의 브랜드 보유신세계인터내셔날의 수익이 개선된 이유로는 제품군 다변화와 유통망 확대가 꼽힌다. 이 회사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서원식 상무는...
쿠팡, 농협과 함께 농산물 판매 확대 2015-06-18 09:56:47
상품군을 확대한다. 협약식은 농협중앙회에서 개최되며, 쿠팡 김범석 대표와 농협중앙회의 이상욱 농업경제 대표가 참석하여 향후 양사간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농협은 우수한 농산물 쿠팡에 공급 ▲쿠팡은 신선식품, 냉장, 냉동, 가공식품 등을 직매입하여 판매...
[심층분석] 증시 변동성 확대 전망…2분기 호실적株 뜯어보니 2015-06-17 14:05:44
시기"라고 조언했다. 유통 제약·헬스케어 통신서비스 증권업종 등이 실적주로 꼽혔다.◆ "보수적 대응이 유리"…2q 영업익 10% 이상 성장주 어디?1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5월 이후 자동차 정보기술(it) 조선 운송 등을 중심으로 국내 기업들의 이익 전망치가 하락 반전, 2분기(4~6월) 실적...
출시 한달 만에 1만 부 판매 돌파! 3D 색칠놀이 스케치북 ‘라바 색칠놀이’ 눈길 2015-06-17 09:27:27
‘라바 색칠놀이’의 기획, 생산과 유통을 추진한 캐릭터 마케팅 전문업체 매직채널(www.magicch.co.kr/rb/)의 관계자는 “라바 색칠놀이는 일차원적이고 단순한 색칠놀이를 창의적이고 인터렉티브한 교육적 컨텐츠로 승화시켜, 아이들이 색칠놀이에 대한 새로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며, “앞으로 라바...
[더위와 '한판 승부'] 여름 유통가 화제의 '투톱' 2015-06-17 07:00:12
인기로 여름 유통가에 화제를 모으는 신제품도 있다. 농심이 내놓은 짜장라면 ‘짜왕’과 동아오츠카가 선보인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가 주인공이다.짜왕은 지난 4월 출시 후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 유통채널을 가리지 않고 ‘귀한 몸’ 대접을 받고 있다. 매장마다 이른바...
아웃도어 업계, 복합매장 전쟁! `카페, 체험존, 쇼핑이 한자리에?` 2015-06-16 08:08:04
업그레이드 유통 채널인 `복합 매장` 전쟁이 심화되고 있어 화제다. 제품을 구매하기 전 실질적인 체험을 가능하게 한 다양한 존(zone)을 꾸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는 것이 공통점이다. #고객에게 신개념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MEH 컬처플렉스 `더 릿지 354` 밀레, 엠리밋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