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삐에로쑈핑' 부산점 오픈…수도권 외 첫 매장 2019-04-30 09:51:52
균일가 상품 존을 늘렸다. 손에 들기 어려운 대용량 상품은 줄이고 부피가 작거나 가벼운 상품 구성비를 높였다. 핫도그, 피자 등 냉동식품은 소용량으로 구성하고 커피음료는 번들(묶음) 상품을 아예 운영하지 않는다. 트렌디한 상품도 늘렸다. 키덜트족이 선호하는 디즈니, 마블, 키티, 카카오, 라인 등 캐릭터 상품들을...
'삐에로쑈핑' 내일 부산에 개점…수도권외 지역 첫 매장 2019-04-30 09:16:41
늘리고 균일가 상품 판매대도 기존 매장보다 확대했다. 또 대용량 상품은 줄이는 대신 부피가 작거나 가벼운 상품을 늘리고, 키덜트족이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이나 1인 방송 장비세트 같은 트렌디한 상품도 확충했다. 펀코, 반프레스토 같은 피규어를 새로 론칭하는 한편 대학생을 위한 잡화나 주얼리 브랜드도 보강했다....
창원시, 가정의 달 맞아 '창원판 블랙데이' 행사…할인에 덤까지 2019-04-29 14:26:24
용지가로수거리, 마산합포구 북마산가구거리, 마산회원구 대현프리몰 지하상가 점포들도 동참한다. 행사 기간 업체별로 특정 상품을 10%에서 최대 70%까지 가격을 깎아준다. 또 구매금액이나 특정 시간대에 상품권이나 사은품을 나눠주고 균일가 행사, 1+1행사, 경품추첨행사 등을 한다. seaman@yna.co.kr (끝) <저작권자(c)...
다이소, 유망 일러스트 작가 협업상품 하반기 출시 2019-04-22 14:11:43
작가들의 작품이 아성다이소의 제품에 담긴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유망한 일러스트 작가 및 신진 상품디자이너들과 손잡고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지도 있는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지만, 상품 출시 기회가 없었던 작가나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상품 출시 기회...
티몬, 지난해 매출 전년대비 40% 증가…타임커머스 성공 영향 2019-04-12 10:24:03
'타임어택', '1212타임', '티몬 균일가' 등 타임커머스 매장을 개발했다. 쇼핑 컨텐츠의 전달 측면에서도 'tvon live' 매장을 활용해 단순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의 쇼핑 컨텐츠를 넘어 라이브쇼와 같은 컨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이러한 변화는 매 시간 소비자들에게 티몬을 방문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6만원대?"…티몬X네이버 '디지털데이' 이벤트 눈길 2019-04-10 11:46:39
등 인기 가전제품 100여종을 균일가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디지털데이를 통해 티몬은 노트북과 에어프라이어 등 생활가전과 디지털가전 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제품 100여 종을 온라인 최저가수준으로 판매한다. 품목 균일가로 옵션별 가격을 통일해 소비자들이 고민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체...
"에어프라이어가 6만원대?"…티몬 '디지털데이' 이벤트 눈길 2019-04-10 10:27:53
인기 가전제품 100여종을 균일가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티몬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활가전과 디지털가전 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제품 10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수준으로 판매한다. 또한 품목 균일가로 옵션별 가격을 통일해 소비자들이 고민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체 상품의 70% 가량을 999개...
김동유·윤병락·김덕기·박성민…인기화가들 신작이 200만원 2019-04-04 17:30:16
최고 30% 낮은 균일가 200만원으로 책정했다.노 대표는 “작가들이 이번 전시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소품들”이라며 “참신·진지·발랄·자연 등 다양한 주제와 아이디어로 한국 현대미술의 흐름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팝아티스트 김동유 씨는 작은 화면에 금(crack)이...
다이소, 지난해 매출 1조9천785억원…전년보다 20.2% 증가 2019-04-03 10:39:46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20.2% 증가한 1조9천785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16.5% 감소한 1천251억원이었다. 회사 측은 소비 양극화 트렌드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매출액이 증가했고, 인건비 상승과 신규매장...
새 봄 집단장에 이사철 겹쳐…그림 판촉전 치열 2019-03-31 17:34:37
200만원 균일가에 내걸어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이는 애호가들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이 밖에 선화랑은 ‘진달래 화가’ 김정수의 작품으로 기획전을 짰고, 아라리오갤러리(황규태), 313프로젝트(제여란), 이화익갤러리(정소연), 리안갤러리(이건용)도 인지도 있는 작가들을 끌어들여 고객 잡기에 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