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산 SUV, 신차 대기에 중고차라도 다오 2021-06-22 07:40:03
수급 지연으로 신차 출고에 차질이 생기자 39신차급 중고차39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레저 인구 증가 및 나들이 시즌과 맞물려 인기 세그먼트인 suv를 중심으로 중고차 인기가 치솟고 있다. 생산 정상화에 나섰지만 늦으면 내년을 기약해야 할 정도다. 출고 대란은 suv를...
캐딜락코리아 대표 "판매 부진? 건강한 비즈니스위한 과정" 2021-06-10 14:03:50
필요하다. gm은 전동화에 상당히 진지하다. 분명 선봉장에 설 수 있는 브랜드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국내 도입 계획은 정해진 바 없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39k-배터리39 효율·충전 편의·활용 3박자 갖춰 ▶ [하이빔]쌍용차, 위탁 생산도 고려한다면 ▶ 벤츠코리아, eqa 및 mbux 하이퍼스크린 선봬 ▶...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2021-06-10 10:10:23
39뉴 기아(new kia)39를 주제로 한 활동을 진행한다. 에이터 4기는 국내 소재 예술 관련 학과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은 이달 10일부터 30일까지 기아 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sk·포스코·효성과 수소기업협의체...
김태훈 '1번 시드 저주' 넘고 16강…시즌 2승 노리는 허인회도 안착 2021-06-04 18:04:06
확률을 이겨낸 셈이다. 김태훈은 지난해 우승자(제네시스 챔피언십) 중 제네시스 포인트(1위)가 가장 높아 시드 1번을 받고 이번 대회에 나섰다. 김태훈은 전날 열린 64강전에서도 최하위 시드를 받은 김민수(31)에게 3차 연장까지 끌려갔다가 겨우 승리했다. 이날도 16번홀(파4)까지 1홀 차로 뒤지다가 17번홀(파3)에서...
'감사맨' 문경준, 6년 침묵 깨고 정상 올랐다 2021-05-30 17:57:00
코리안투어 통산 2승째를 신고했다. 2019년 제네시스 대상과 최소타수상 등 4관왕에 오르고도 우승이 없어 웃지 못하다가 이번 우승으로 묵은 갈증을 풀었다. 2019년 수상 직전 아버지를 잃은 그는 “경기 중간에 아버지가 생각났다. 아버지가 계셨으면 훨씬 더 큰 기쁨을 느꼈을 텐데 아쉽다”며 입술을 깨물었다. 1타 차...
포르쉐코리아, 평택에 전용 차량물류센터 오픈 2021-05-27 16:18:49
수요 증가에 대응해, 연간 3,000대 이상의 전기화 모델을 충전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연재]셀프 틴팅 도전!! 39두 번은 못할 듯...39 ▶ [시승]캡에 모든 것을 담았다, 만 뉴 tg 삼총사 ▶ 전기차 선호도, 테슬라 제치고 39현대차39 1위 ▶ 제네시스 g80 등...
전기차 선호도, 테슬라 제치고 '현대차' 첫 1위 2021-05-27 09:29:51
기아(13%, 184명), 포르쉐(4%, 65명), 벤츠(3%, 46명), bmw(3%, 43명), 제네시스(3%, 39명) 등의 순으로 다양한 브랜드에 관심을 나타냈다. 작년보다 낮아지면서 공공 에티켓이 조금씩 개선되고 있다고 판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높다(18%, 270명)와 매우 높다(6%, 84명)39의 비율도 작년 대비 2% 정도 높아졌다. ...
현대모비스, 안전 최우선 경영 선포 2021-05-12 14:01:18
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제네시스, 글로벌 판매 50만대 돌파 ▶ [시승]벤츠 신형 s클래스 뒷좌석 시승기 ▶ 전동 킥보드, 성인도 면허없으면 39범칙금 10만원39 ▶ 이베코코리아, 대형 트랙터 39에스-웨이39 25일 출시 ▶ 잇따른 강매·금융사기에 39중고차 시장 개방해라39 10만명 서명
제네시스, 글로벌 판매 50만대 돌파 2021-05-12 09:01:00
더불어 회사는 제네시스 전용 전시관과 제네시스 스튜디오로 대표되는 브랜드 경험 공간을 국내외에 열고 구매부터 사용 경험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중국 및 유럽 내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소비자는 39제네시스 단일 가격 정책39, 1대1 케어, 온오프라인...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이벤트 진행 2021-05-09 10:30:46
됐다"며 "앞으로도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들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코엑스 광장에 39키드니 로드39 운영 ▶ 국내 車 수요, 중견3사→현대·기아→제네시스·수입차 ▶ 4월 수입차 신규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