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호텔, 추석 특선 드라이브 스루 메뉴 판매 2021-09-05 09:18:01
등 5종이 추가된 '프리미엄 세트' 등이 있다. 6일부터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 페이지, 유선 등을 통해 예약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22일까지 갈비찜, 전복초, 대하찜, 삼색경단 등으로 구성된 '딜라이트 박스'를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메가박스, 업계 최초 ‘드링킹 리드’ 도입 2021-09-02 13:50:00
박스는 앞으로 다회용컵 활용과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변경 등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이 방문하는 영화관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 가능한 용기를 도입한다면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손쉽게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할...
UDC 2021 개막…"전 세계 블록체인 리더 다 모여" 2021-09-01 17:55:45
더 샌드박스의 세바스찬 보르제 최고운영책임자 겸 공동설립자는 샌드박스 게임 안에서 구현되는 메타버스 세계를 기반으로 NFT의 확장성을 설명한다. 페이먼트, 스마트 컨트랙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대한 강연도 이어진다. 셀로의 마렉 올셰브스키 최고기술경영자 및 공동설립자의 강연에서는 모바일에 디파이를 합친...
한국타이어, 폐타이어 재활용해 신발 만든다 2021-08-31 18:09:06
마모돼 버려지는 폐타이어에서 고무를 추출해 신발을 제작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첼시 부츠, 첼시 스퀘어 부츠, 더비 슈즈, 더비 스퀘어 슈즈 등 드레스 신발 4종과 컴포트 인솔(깔창) 1종이다. 신발 박스, 팸플릿, 태그 등 상품 패키지도 사탕수수 잔여물을 100% 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다. 한국타이어는 야세와...
신사화로 새 생명 얻은 폐타이어 2021-08-31 13:20:24
한국타이어 폐타이어를 신발 밑창으로 재가공했다. 이번 컬렉션은 첼시 부츠, 첼시 스퀘어 부츠, 더비 슈즈, 더비 스퀘어 슈즈 등 구두 4종과 컴포트 인솔(깔창) 인솔 2종 등 총 6종이다. 무신사는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하기 위해 신발 박스, 제품 태그, 팸플릿 등이 포함된 제품 패키지도 사탕수수...
올해 매출 260% 뛴 컬리 PB…30여 종 늘렸다 2021-08-31 11:43:38
신제품은 30여 종이 추가 출시됐다. 특히 인기를 끈 제품은 올해 1월 출시된 물티슈다. 8개월 간 누적 판매량이 약 40만개에 달해 전체 물티슈 판매량의 64%에 해당했다. 특히 이달 들어서 낱개가 아닌 박스 제품의 비중이 56%까지 올라 대용량 수요가 늘었다는 분석이다. 냉장·냉동식품 카테고리도 다양화하고 있다. 올...
야세 X 한국타이어, 폐타이어 리사이클링 슈즈 만든다 2021-08-31 11:20:52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하기 위해 신발 박스, 제품 태그, 팜플렛 등이 포함된 제품 패키지에도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슈즈 4종과 컴포트 인솔 2종으로 총 6종이 출시된다. 대표 상품은 깔끔한 실루엣의 정석을 갖춘 ‘제로 더비 슈즈’와...
한국타이어, 특별한 프로젝트 슈즈 출시 2021-08-31 09:57:47
1종이다. 이들 슈즈에는 한국타이어의 폐타이어를 활용했다는 의미의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발 박스, 테그, 팸플릿 등이 포함된 상품 패키지에도 협업 메시지를 담기 위해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를 활용했다. 이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와...
[금주신상] 매일유업 '무항생제인증 우유'·동원 'MSC참치' 2021-08-21 07:30:00
2종을 선보였다. 게임 아이템인 '포션'(물약)을 재현한 종이박스에 과자를 담았다. ▲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디카페인 커피인 '콘트라베이스 디카페인 블랙'을 내놨다. ▲ 동원F&B는 해양관리협의회(MSC) 인증 가다랑어로 만든 '동원 MSC참치'를 출시했다. MSC는 지속...
[위클리 스마트] '집콕'시대 정기구독 서비스 어디까지 써봤니 2021-08-14 10:00:05
초고단백질 제품까지 고객이 원하는 구성의 단백질 박스를 정기구독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술과 꽃을 구독하는 서비스는 인기가 날로 좋아지고 있다. '술담화'는 한 달 3만9천원의 구독료를 내면 보통 2~4병의 전통주와 함께 어떤 안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