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아린뷰(김아린) “실제 효과 본 제품만 공구 진행, 덜 팔더라도 싫은 말 듣고 싶지 않아” 2021-11-10 14:48:00
또 애초에 판매 계획은 없었지만 sns에서 고객님들께서 옷 정보를 자주 여쭤보신다. 대부분 보세 제품이라 편의를 덜어드리고자 같이하게 되었다” q. 제품을 선택하는 나만의 기준이 있다면? “직접 먹어보고 입어보면서 효과를 본 제품만 진행한다. (보통 체험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 약 한 달 정도 걸린다. 조금 오래...
“기자들과 어떻게 좋은 관계를 만들죠?” [태윤정의 스타트업 PR insight] 2021-11-05 11:22:54
고객사는 아니지만 몇몇 스타트업 대표와 C레벨 임원들과 상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때 나온 질문과 대답을 중심으로 스타트업들이 궁금해 하는 점들의 해답을 드릴까 합니다. 아마도 언론 노출 경험이 없거나 내부의 커뮤니케이션팀이나 홍보대행사가 없을 경우, 아무래도 막막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스타트업들에게...
[인터뷰] ‘코코미카’ 주형 “남녀 불문 헤어 스타일링 ‘내추럴 맛집’으로 승부수 던지겠다” 2021-10-28 10:49:00
“고객님들이 앞에 계시면 인턴분들과 은어로 대화한다. 야구처럼 단어보다는 번호로 사인을 정하는데, ‘1번으로 해주세요’는 ‘빨리해주세요’, 2번은 천천히, 3번은 화장실, 4번은 식사 이런 식이다. 오래된 고객님들은 이런 것까지 다 아셔서 ‘저 1번으로 해주세요’라고 한다(웃음)” q. 앞으로의 계획은? “sns를...
구현모 KT 대표, '먹통 사태' 사과…"보상방안 마련할 것" 2021-10-26 14:35:16
"서비스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심층 점검과 함께 프로세스를 보완하고, 아울러 이번 사고를 유무선 네트워크 통신망 전반을 면밀히 살피는 계기로 삼겠다"면서 "보상방안 또한 조속하게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디도스 공격 아니네` 고개 숙인 KT..."보상방안 마련" 2021-10-26 14:28:39
전국적으로 발생한 인터넷 장애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입을 뗐다. 이어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최신 설비 교체작업 중 발생한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KT는 사건 대응 초기 외부에서 유입된 디도스 공격으로 추정했었다. 그러면서 “KT CEO로서 K...
KT 대표 공식사과…"책임 통감…보상방안 조속히 마련"(종합) 2021-10-26 14:24:00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며,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심층적인 점검과 함께 프로세스를 보완하고, 아울러 이번 사고를 유무선 네트워크 통신망 전반을 면밀히 살피는 계기로 삼겠다"며 "조속하게 보상방안 또한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KT, 통신 장애 공식 사과…"보상방안 마련할 것" 2021-10-26 14:04:24
KT를 믿고 서비스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며, 재발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층적인 점검과 함께 프로세스를 보완하고, 아울러 이번 사고를 유무선 네트워크 통신망 전반을 면밀히 살피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조속하게 보상방안 또한 마련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KT 대표 "불편에 책임 통감…조속히 보상방안 마련" 2021-10-26 14:03:08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구 대표는 "인터넷 장애 초기 트래픽 과부하가 발생해 외부에서 유입된 디도스 공격으로 추정하였으나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최신 설비 교체작업 중 발생한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했고, 정부의 원인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터뷰] ‘필킨’ 조건홍 대표 “에스테틱 노하우로 확신과 믿음의 에코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 2021-10-22 17:37:00
관리를 하며 많은 고객들의 여러 피부 고민을 접하게 된다. 그중에는 쉽게 개선이 가능한 경우도 많다. ‘필킨’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로서 축적된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발굴하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싶었다” q....
데일리샷 "희귀 술 구해드립니다…픽업만 하시죠" 2021-10-20 17:25:36
나가기도 하면서 사장님들을 고객으로 유치했다”며 “이때 쌓은 매장 네트워크 덕에 픽업 서비스도 순조롭게 내놓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회사는 연내 제휴 매장을 1000곳까지 늘릴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등 대형 주류회사와 협업해 술과 굿즈를 합친 형태의 제품도 내놓을 생각이다. 지난 7월 30억원 규모 시리즈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