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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크, 또 중국 칭찬..."글로벌 디지털 리더 중국에 투자확대" 2021-09-27 09:18:44
규제 조치와 대규모 리콜 논란으로 인해 곤욕을 치렀다. 지난 3월 중국 당국은 군과 일부 국영기업 직원들에게 테슬라의 차량을 사용하지 말라고 지시했다. 이는 테슬라 차량의 카메라 및 센서를 통해 중국 내 주요 정보들이 유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어서 지난 4월에는 상하이 오토쇼에서 한 차주가 자신의 테슬라 차량...
전기차 속속 출시되는데…늘어나는 결함 폭증하는 리콜 2021-09-26 06:21:00
5년간 자동차리콜센터에 접수된 전체 결함 신고 건수는 총 2만7천612건을 기록했다. 그러나 이 중 자동차리콜센터가 직접 현장 조사에 나선 횟수는 403건에 불과했다. 국토부 산하 교통안전공단에 소속된 자동차리콜센터는 결함 의심 신고가 접수되면 정보 분석을 통해 필요한 경우 실차를 확인하거나 기술 분석 조사를...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마이현대 2.0’ 출시 2021-09-16 09:49:48
수 있으며, 차량 계약 정보와 고장 정보, 관련 리콜 정보도 바로 조회할 수 있다. 또 홈 화면에서 현대차와 관련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도 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기존 정비 신청과 현황 조회 등에 그쳤던 차량관리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마이현대 2.0은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과 제휴를 통해 고객이 주유 후...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업그레이드…'마이현대 2.0' 출시 2021-09-16 09:44:21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차량 계약 정보와 고장 정보, 관련 리콜 정보도 바로 조회할 수 있다. 또한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주유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금액, 주유량 등이 포함된 주유 내역을 유지비에 자동으로 입력해주고, 월별 유지비 차트와 항목별 지출 내역 통계를 그래프로 제공하는...
현대차, 고객 서비스 앱 '마이현대 2.0' 내놔 2021-09-16 09:20:53
정보와 고장 정보, 관련 리콜 정보도 바로 조회할 수 있다. 홈 화면에서 현대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도 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해 고객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더했다. 기존 정비 신청과 현황 조회 등에 그쳤던 차량관리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과의 제휴를 통해...
볼보 S90 방향지시등 오작동…5개사 8개 차종 302대 리콜 2021-09-16 06:00:06
및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시정 방법 등을 알리게 된다. 리콜 전 자동차 소유자가 자비로 수리한 경우 제작사에 비용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리콜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 리콜 센터(www.car.go.kr, ☎ 080-357-2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에너지솔루션 기업가치 100조, 투자자 차익 가능할까[비상장사 탐구생활] 2021-09-16 05:12:01
나온다. '꿈을 먹고 자라난다'는 플랫폼·정보통신(IT)기업도 아닌데 불과 몇 년 사이 깜짝 등장한 100조기업을 보며 투자자들은 돈주머니를 풀어도 될까 망설일지 모른다. 상장하면 단숨에 삼성전자에 이어 한국 증시 시가총액 2위 기업이 된다. LG에너지솔루션은 LG화학 배터리 부문이 분사해 설립된 기업으로 가...
완구·와플기기 등 해외 구매 대행 제품 24개 안전 부적합 2021-09-13 11:00:06
내용은 제품안전정보센터(www.safetykorea.kr)에 공개된다. 산업부 관계자는 "해외 구매대행 제품은 자가 사용 목적으로, 대부분 정식 수입 제품과 달리 안전 인증 등 수입 요건이 면제된다"면서 "위해 제품이 유입되지 않도록 미국, 유럽 등의 리콜제품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안전성 조사를 하고...
BMW코리아, AS 전용 앱 BMW·미니 플러스 출시 2021-09-09 09:54:48
먼저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구성된 새 ui를 통해 앱 화면의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 일반 정비나 소모품 교체는 물론 엔진경고등, 리콜, 테크니컬 캠페인 등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서비스 항목이 한층 커졌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직접 선택할 수...
BMW "2022년까지 AS 전면 비대면화 추진" 2021-09-09 09:45:00
핵심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사용자환경(UI)을 새로 구성했다. 일반 정비나 소모품 교체는 물론, 엔진경고등, 리콜 등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서비스 항목이 확대됐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정상천 BMW 그룹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상무는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