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19일까지 '뷰티페어'…2만원 이상 5천원 할인 2025-10-10 08:43:39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릴리바이레드와 메디힐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 매장도 있다.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는 각각 지난 8월과 9월 신오쿠보에 매장을 열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드러그스토어 한편에 머물던 K뷰티가 이제는 주요 상권 전면으로 진출했다. 큐텐재팬 관계자는 "한류가 일본 MZ세대의 일상 문화로 융합됐다"고...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다른 K뷰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 매장도 있다.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는 각각 지난 8월과 9월 신오쿠보에 매장을 열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드러그스토어 한편에 머물던 K뷰티가 이제는 주요 상권 전면으로 진출했다. 큐텐재팬 관계자는 “한류가 일본 MZ세대의 일상 문화로 융합됐다...
여치가 승부 예측…'B급 매력' 뽐낸 ASI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5-10-09 07:00:14
농심 레드포스, 디플러스 기아(DK), BNK 피어엑스 등 세 팀이 ASI 무대에 섰다. LPL에선 징동 게이밍(JDG), 웨이보 게이밍(WBG), 닌자스 인 파자마스(NIP) 등 세 팀이 출격했다. LCP에선 감 e스포츠와 MGN 바이킹스 e스포츠 등 두 팀이 참가했다. ASI가 시작되고 의외의 ‘신 스틸러’가 주목받고 있다. 바로 풀벌레인...
[사설] 中의 무서운 테크 굴기, 이젠 한국이 추격 나설 때 2025-10-08 16:58:33
레드 테크(중국의 최첨단 기술) 수준은 놀라움 이상이었다. 한국에서는 걸음마 단계인 도심항공교통(UAM)이 상용화 직전에 도달했고, 상상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로봇은 중국에 거의 다 있었다.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 광저우 등 대도시엔 모두 테크 메카가 자리 잡았으며 이곳에서 연간 1200개의 스타트업이 탄생하고...
"LG 올레드 TV, 10년 넘은 기술 '복리효과'로 선두 유지할 것" 2025-10-08 07:01:01
"LG 올레드 TV, 10년 넘은 기술 '복리효과'로 선두 유지할 것" 美 IT매체 분석…옴디아 조사서 12년 연속 OLED 시장 1위 유지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LG전자가 2013년 세계 최초로 양산한 올레드 TV가 기술의 '복리 효과'로 꾸준히 선두를 유지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싱가포르에서 '권지용' 외쳤다… F1 역사상 가장 '뜨거운 밤' 2025-10-07 14:03:53
이어 두 번째 무대에서는 올레드 수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과 존재감을 드러냈고, 마지막으로는 키치함과 댄디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에 F1의 상징인 체커기를 더해 무대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지드래곤은 한국을 시작으로 도쿄,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멜버른, 타이베이,...
"불황에 장사 없다"…'열풍'은 끝났다 2025-10-07 08:43:58
수요도 늘고 있다. 이마트에서 2022년 와인 매출에서 레드 비중이 68%로 화이트와인·스파클링(32%)의 두 배였다. 올해 1∼9월에는 레드 비중은 62%로 낮아지고, 화이트와인·스파클링 비중은 38%로 높아졌다. 올해 1∼9월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논알코올맥주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5% 안팎 증가했다. (사진=연합뉴스)...
국산맥주, 대형마트 주류매출 1위…수량은 역시 '소주' 2025-10-07 07:01:02
와인 매출에서 레드 비중이 68%로 화이트와인·스파클링(32%)의 두 배였다. 올해 1∼9월에는 레드 비중은 62%로 낮아지고, 화이트와인·스파클링 비중은 38%로 높아졌다. 올해 1∼9월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논알코올맥주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5% 안팎 증가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닥터지, 日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팝업 부스에 약 2만 명 몰려 2025-10-06 08:41:16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레드 블레미쉬 리페어 수딩 크림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등 닥터지 대표 크림 4종을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개인의 피부 유형에 맞는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Japan Market팀 매니저는 “닥터지 부스에서 만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