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딜라이브, ‘ALL-IN-ONE’ 복합미디어기업 변신 2020-01-13 09:21:08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딜라이브몰, 생활가전 렌탈사업, 이동통신 유통사업 등 고객들의 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라이브 홈서비스는 지난해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만족과 함께 딜라이브 성장에 한축을 담당하고 있다. ■ 서비스인프라 투자 확대 고객들이 딜라이브...
딜라이브OTT박스, MCN콘텐츠 1900편으로 확대 2019-10-31 13:13:20
연습 등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딜라이브는 11월 20일(수)까지 HD프리미엄방송,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하는 ‘딜라이브 올인원’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갤럭시 폴드 5G를 증정하고, 20명에게...
"비데 사고 비발디파크로 떠나자" 콜러노비타 `윈터 프로모션` 개최 2019-01-08 10:37:13
구매하면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노비타 몰(E-shop)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구매한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몰은 오는 20일까지 비데 구매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오는 11일 열리는 인터파크 쎈딜 행사는 IoT 비데(BD-N443W)도 함께...
티몬의 또 다른 실험… '한국판 왕훙' 키운다 2018-09-16 19:46:12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다음 도전 과제는 c2c 라이브 사업이다. ‘오후 6시 이전까지는 기존처럼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한다. 그 이후엔 소셜 미디어 스타 블로거나 유튜버가 자기 방송을 한다’는 게 유 대표가 구상 중인 핵심 콘셉트다.그는 “발견형 쇼핑의 연장”이라고 말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12 15:00:02
줄여줘"…딜라이브 OTT박스-카카오미니 연동 180912-0577 경제-012512:08 금감원장 "금융기관 내부통제, 지속 성장 위한 필수 인프라" 180912-0579 경제-012612:09 부동산 급등속 은행 주택대출 13개월만에 최대 증가 180912-0586 경제-012712:26 일자리엔진 멈춰섰다…실업자·청년실업률 외환위기후 최악 180912-0587...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24 15:00:01
된다 180724-0298 경제-006410:21 [게시판] 딜라이브, 여름방학 맞이 경품이벤트 180724-0299 경제-006510:22 카셰어링, 등록한 휴대전화로만 이용…아이디 전용 차단 180724-0302 경제-006610:23 방심위 디지털성범죄대응팀 출범100일…성범죄정보 5천여건 처리 180724-0304 경제-006710:24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2 15:00:02
IHQ "딜라이브, 보유 지분 매각 중단" 180412-0570 경제-0135 11:50 산은회장 "한국GM 실사 내달초 완료…단기자금 지원계획 없어" 180412-0571 경제-0136 11:50 통신 유통점 직원 10명 중 6명 하루 10시간 이상 근무 180412-0573 경제-0137 11:51 토비스 "자사주 50억원 상당 취득 결정" 180412-0574 경제-0138 11:51...
앙블랑, 티몬 물티슈 매출 1위 오른 비결 2018-04-06 14:47:41
특가딜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매월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면서 지난 1분기 매출은 지난해 3분기 대비 135% 늘었고, 현재 티몬의 물티슈 카테고리 매출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이 대표는 또 "티몬은 티비온라이브, 웹드라마를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2018 유통트렌드] "혁신을 경험하게 하라"… 불붙은 '스마트쇼핑 大戰' 2018-01-08 16:57:25
모바일 쇼핑을 강화한다.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심야 라이브’ 등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대형마트도 독자적으로 선보이는 pb 상품을 더 많이 내놓는다. 이마트는 ‘열린 창고형 할인점’을 표방하는 트레이더스의 pb 상품인 ‘트레이더스 딜’을 앞...
딜라이브, OTT결합 통해 멀티플랫폼 전략 차별화 성공 2017-12-26 10:45:21
새로운 성장 전략을 추진한다. 딜라이브는 최근 통신사 결합 상품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저가상품 위주의 복잡했던 티어(번들)를 축소하면서 송출하는 모든 채널과 OTT서비스를 결합한 ‘딜라이브 스페셜’을 출시했다. 딜라이브 스페셜은 정체됐던 가입자 ARPU를 증대시킬 새로운 전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