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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D 전기차, 무섭게 팔리더니 급기야…현대차 '초긴장' 2025-01-27 14:51:27
BYD 아토3는 기본 트림이 3150만원, 플러스 트림이 3330만원으로 책정돼 EV3(3995만원), 코나 일렉트릭(4142만원)보다 저렴하다. 다만 아토 3는 LFP배터리가 탑재돼 보조금 규모는 국산 전기차 대비 크지 않을 전망이다. 그럼에도 판매 가격 자체가 낮아 실구매가는 2000만원 후반에서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아토 3...
美 증시 강세 핵심 정책 수혜주는? - [굿모닝 주식창] 2025-01-22 08:37:51
볼 수 있겠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여전히 트럼프 정책 수혜 업종 중심으로 접근하되 장기적 외국인 수급 유입을 기대하며 이익 모멘텀이 유효한 업종 중 낙폭과대 종목 중심의 선별적 접근 유효합니다. ◎ 굿모닝 주식창 '이태우 파트너' 1. AI캐치플러스 모집 안내 ▶가입 금액: 33만 원 →22만 원 ▶ARS 신청:...
"예전엔 쳐다도 안봤는데"…30대 직장인 직접 보고 반한 車 [현장+] 2025-01-20 10:53:23
번째 승용전기차다. BYD가 개발한 리튬·인산·철(LFP) 기반 블레이드 배터리 적용으로 1회 충전 시 321km(복합 기준)를 달릴 수 있다. 전시장에는 △코스모스 블랙 △타임 그레이 △서프 블루 색상 아토 3가 전시돼 있었고 스키 화이트 색상 차량은 시승차로 운영 중이었다. 사전 예약이 시작된 아토 3는 2가지 트림으로...
"BYD,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전기차 동호회도 떠들썩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5-01-18 09:03:35
알렸다. 아토3는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상온복합기준 321㎞를 달린다. 가격에서 유럽·일본 등 다른 시장보다 저렴하게 책정해 승부수를 던졌다. 기본 트림이 3150만원, 상위 트림 아토3 플러스가 3330만원인데, 유럽 4만 유로(약 5800만원), 일본 440만엔(약 4100만원)보다 저렴하게 책정됐다....
BYD, '최저 2천만원대'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2보) 2025-01-16 18:41:21
밝혔다. 이 모델은 일반 트림인 아토3와 상위 트림인 아토3 플러스 두 가지로 출시된다. 모두 60.48kWh(킬로와트시) 용량의 자체 리튬·인산·철(LFP) 블레이드 배터리를 장착해 국내에서 상온 복합 321㎞(도심 349㎞·고속도로 287㎞)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인증받았다. 배터리를 2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걸리는...
"아반떼 살 돈으로 전기차 탄다"…中 스테디셀러 한국 상륙 [영상] 2025-01-16 13:20:01
편안함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리튬·인산·철(LFP) 기반 블레이드 배터리를 사용해 1회 충전 시 복합 기준 321km 주행이 가능하다. 아토3는 기본 트림인 아토3와 상위트림인 아토3 플러스로 가격은 각각 3150만원, 3330만원이다. 지역에 따라 보조금이 다르겠지만 기본 트림을 구입하는 고객이 최대 보조금을 받을 시...
BYD, '3천만원대 초반'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 2025-01-16 12:59:13
이 모델은 일반 트림인 아토3와 상위 트림인 아토3 플러스 두 가지로 출시된다. 모두 60.48kWh(킬로와트시) 용량의 자체 리튬·인산·철(LFP) 블레이드 배터리를 장착해 국내에서 상온 복합 321㎞(도심 349㎞·고속도로 287㎞)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인증받았다. 배터리를 2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한국 상륙한 中 전기차…가격이 '깜짝' 2025-01-16 11:29:19
3천100만원대, 상위 트림인 '아토3 플러스'기 3천300만원대로 책정됐다. 당초 자동차 업계에서는 아토3가 3천만원 중반대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보다 더욱 낮은 가격에 나왔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한국 시장에 BYD 승용 브랜드를 소개하는 첫해인 만큼 더 많은 한국 소비자가 BYD...
BYD, 한국 시장 첫 모델 아토3 출시…'3천만원대 초반' 초강수 2025-01-16 11:08:56
3천100만원대, 상위 트림인 '아토3 플러스'기 3천300만원대로 책정됐다. 당초 자동차 업계에서는 아토3가 3천만원 중반대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보다 더욱 낮은 가격에 나온 것이다. 조 대표는 "한국 시장에 BYD 승용 브랜드를 소개하는 첫해인 만큼 더 많은 한국 소비자가 BYD 전기차를 부담 없이 경험할...
전기차·배터리 지각 변동…거대한 도전 직면 2024-12-31 05:30:00
플러스 알파라고 할 수 있죠.] 문제는 인플레이션 감축법에 따른 제조사 세액공제가 영업이익 개선에 기여할지는 의문입니다. 트럼프 정부가 출범하면 혜택이 축소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불확실성도 커질 것이라는 이유에섭니다. [박준모/법무법인 율촌 미국 변호사:(한국 기업들이) 대규모 투자를 했기에 그만큼 생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