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누적 2600만캔 팔려" 2023-07-31 10:13:16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 음료인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만에 2600만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출시 첫 달인 2월 말부터 7월 말까지 월 평균 520만 캔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 흥행이 밀키스 브랜드 전반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매년 500억 원 매출을...
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2천600만캔 판매" 2023-07-31 09:49:49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2천600만캔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2천600만캔(250㎖ 기준) 이상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지난 2월 제로(0) 칼로리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롯데칠성, 마케팅 비용 증가해 영업익 줄어들 것…목표가↓"-IBK 2023-06-22 08:25:17
"제로 슈거 제품의 판매량이 견조하고, 밀키스와 레쓰비 등 수출 상품의 판매량도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높아진 원가·마케팅 비용은 부담이지만 내년부터 롯데칠성의 실적이 본격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고 봤다. 그는 "새로가 출시된 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칠성이 하반기...
"성장 멈춰버렸다"…탄산수 인기 시들해진 '반전' 이유 2023-05-09 20:00:01
종류도 다양해졌다. 올해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밀키스'를 출시했고 일화는 설탕을 뺀 '맥콜 제로'를 내놨다. 지난 2월 롯데칠성 자사몰에서 선발매한 밀키스 제로는 한 시간 만에 품절 사태까지 빚었다. 이외에도 농심은 웰치스 제로(샤인머스켓·포도·오렌지) 맛 종류를 다양화해 소비자들 선택폭을...
[게시판] 롯데칠성음료, 성수동서 밀키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04 09:12:32
서울 성동구 성수동 테디스오븐에 밀키스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마련해 오는 16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협업해 만든 밀키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밀키스 제로'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70여일 만에 1천500만캔(250㎖ 캔...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확대했다. 2021년 '펩시 제로'를 필두로 제로 칼로리 상품군을 강화한 롯데칠성음료는 올 1월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1989년 출시된 밀키스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꾸준히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브랜드(PB) 음료에도 제로 칼로리 바람이 불었다. 편의점 CU는 자체 아이스드링크...
"살 안찌니 팍팍 뿌려"…소주 이어 소스도 '제로'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8 14:50:39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2019년 1904억원에서 2022년 9507억원으로 3년 새 5배 가까이 커졌다. 콜라·사이다에 이어 유(乳)성탄산인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까지 제로 버전이 나올 정도다. 소주 회사들도 앞다투어 '제로소주'를 내놓으며 저칼로리 경쟁에 뛰어드는 모양새다. 설탕을 빼고 알코올 도수를...
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탐스 제로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 M/S 50.2%, 매출액 190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2월 기존 탄산 인기 제품인 제로 버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향후 기존 제로 탄산 브랜드의 업소 채널 입점률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매출 고성장세와 시장점유율 확대가 이어지면서 증권가에서도 긍정적인 분석을...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비롯한 클라우드 캔맥주 3종은 4개 구매시 1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하이트제로캔(355ml)와 카스제로캔(355ml) 등 무알콜 음료 베스트 2종은 3개 구매시 40% 할인된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주요 음료 16종에 대해서도 1+1등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제로 탄산이 대세"…환타·밀키스 이어 맥콜도 제로 칼로리 2023-02-14 10:18:49
탄산음료 '맥콜 제로'를 16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일화는 소비자들의 제로 라인 출시 요청에 따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맥콜은 1982년 7월 출시된 탄산음료다. 신제품은 250mL 캔과 1.5L 페트 두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일화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을 판매한다. 이후 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