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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글을 써야 하는 이유 2024-12-30 16:47:57
열매를 맺을 것이다. 그러니 글쓰기를 거창하고 대단한 무언가로 생각해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그저 자기만의 방식과 호흡으로 한 줄 한 줄 써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글. 송규봉(국민대학교 AI·빅데이터 MBA 겸임교수) 출처. 미래에셋증권 매거진(바로가기_click)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S증권, 새단장한 WTS '투혼' 오픈…"태블릿·맥에서도 가능" 2024-12-02 10:54:35
홈 화면 바로가기 기능을 활용하면 웹브라우저보다 더 큰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 전환 기능, 원하는 정보만 화면에 배치해 설정하거나 화면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저장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LS증권은 투혼 WTS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거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주익 LS증권...
네이버, 불법금융정보 지적에 뒤늦게 캠페인 개선안 제출 2024-11-21 06:00:02
2가지 키워드에 대해서만 서민금융진흥원 바로가기를 노출할 뿐 이외에는 "광고를 거부하거나 관련 키워드를 일률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없다"고 답변했다고 김 의원은 비판했다. 반면 다음은 17개 키워드에 대해 바로가기를 노출했고, 이러한 인식의 차이 때문인지 방통위와 방심위가 올해 조치한 약 1천300건의...
어디서 '대출' 검색하느냐 따라 다르다 2024-10-15 08:22:13
다음에서 서민금융 지원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 바로가기가 노출되는 키워드는 '대출', '대부', '일수', '소액 대출, '당일 대출', '급전', '긴급대출' 등 17건에 달했지만, 네이버의 경우 '급전', '긴급대출' 2건에 불과했다. 네이버와 카카오는...
'대출' 검색하면 다음은 서민금융원·네이버는 대출광고 노출 2024-10-15 06:05:01
다음에서 서민금융 지원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 바로가기가 노출되는 키워드는 '대출', '대부', '일수', '소액 대출, '당일 대출', '급전', '긴급대출' 등 17건에 달했지만, 네이버의 경우 '급전', '긴급대출' 2건에 불과했다. 네이버와 카카오는...
오래된 미술관이 시대와 소통하는 법 2024-09-30 08:08:22
한다. 목적은 아무래도 좋다. 관람객이 있어야 생명을 얻는 게 미술관의 숙명이기에. 다만 오래된 미술관이 소통하기 위해 변화를 꾀하는 만큼 미술관이 갖는 가치와 보존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한 번쯤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다. 글. 정준모(국립현대미술관 학예연구실장) 출처. 미래에셋증권 매거진(바로가기_click)
넥슨, 게임 런처·메신저 플랫폼 '넥슨플러그' 日서 서비스 2024-09-25 10:44:51
바로가기 버튼도 추가했다. 배준영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본부장은 "넥슨플러그 개편과 일본 서비스 확장을 통해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넥슨플러그에 풍부한 콘텐츠를 구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jujuk@yna.co.kr...
배달·대리기사 등 1,792억원 환급받는다 2024-08-26 13:37:20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최근 5년 동안의 수입액과 환급 예상세액을 조회할 수 있으며 환급금 조회 화면에서 계좌번호 등을 입력한 뒤 일괄신고 버튼을 누르면 신고서가 제출된다. 이달 말까지 신고를 마친 이들은 추석 전에, 9월 이후 신고분은 신고한 다음달 말일까지 환급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국세청 관계자는...
라이더·대리기사 등에 소득세 평균 13만3천원 환급 2024-08-26 12:00:12
수 있다. 이들은 안내문의 '모바일 신고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최근 5년간 수입금액과 환급 예상 세액을 조회할 수 있다. 환급금 조회 화면에서 계좌번호 등을 입력한 뒤 일괄신고 버튼을 누르면 신고서가 제출된다. 환급금은 신고를 이달 말까지 마치면 추석 전에, 9월 이후 신고분은 신고한 다음 달 말일까지...
알리, 테무 다음엔?또 다른 태풍 예고하는 C커머스 2024-07-31 08:44:21
통해 셀러와 브랜드 역시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다. 따라서 이는 분명 위기인 동시에 기회다.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또 그 과정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한국 커머스 생태계 전체가 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글. 기묘한(유통 전문 칼럼니스트) 출처. 미래에셋증권 매거진(바로가기_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