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타민C, 정신 활력과 인지능력 개선…학업·직무 추진 도움" 2022-09-02 15:37:47
시행한 결과 실험 전 직무 활력 점수가 68.7점이던 비타민C 섭취군은 74.4점으로 상승해 약 5.7점의 개선 효과를 보였으나(p value<0.05), 대조군은 섭취 후 유의적인 개선효과가 나타나지 않았다. 신동미 교수는 연구 결과에 대해 “마시는 비타민C의 섭취가 정신적 활력과 인지능력을 유의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는...
[금주신상]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대상 '가자미전' 2022-08-27 08:00:01
비타 500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비타 500 블라스트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인 비타 500을 활용한 메뉴다. ▲ 동아오츠카는 제로(0) 칼로리 신제품으로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내놨다. 제품은 500mL 페트제품과 온라인 전용 상품인 350mL 페트제품으로 나왔다....
야쿠르트도 10% 오른다…hy, 내달 일부 제품 가격 인상 2022-08-18 10:24:06
500원에서 2천700원으로 8% 인상되고 '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와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 가격은 각각 100원씩 오른다. 야쿠르트 라이트를 제외한 3종은 출시 이후 처음으로 가격이 오른다. hy는 "원당, 포장재 등 원부자재와 함께 물류비, 인건비 상승으로 제조 원가 부담이 심화됐다"며 "어려운...
"온라인이라고 딴 짓 못해"…수강생 멱살 잡고 듣게 하는 에듀테크의 비법 [긱스] 2022-06-24 11:02:47
비타500 총 100병을 스파르타 본진에 투척하겠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이 학생은 안타깝게 3주 후에 공약을 지켰습니다. 팀스파르타의 일명 '찐한 관리'도 유명합니다. 게으른 수강생에게 직접 연락을 합니다. 평균 수강률보다 떨어진 학생에게 전화해 수업 참여를 독려하죠. '르탄'이라는 캐릭터를 활용해...
'직접 쓰고, 찍고, 만들고'…참여형 마케팅으로 MZ세대 잡는다 2022-06-14 07:36:25
비타500’도 ‘온국민온에어’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업과 국민이 함께하는 참여 유도형 캠페인으로, 응모를 통해 선정된 영상은 공중파 TV 광고로 온에어 된다. 비타 500과 관련된 제품을 10초 분량의 가로형 영상으로 응모하는 게 핵심이다. 휴대폰 촬영 영상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선정 작품의 경우 TV광고...
임영웅은 잘나가는데…광고 모델로 쓴 기업들 근황은? [박병준의 기승쩐주(株)] 2022-05-22 09:27:09
광동제약입니다. 제약사지만 제주삼다수, 옥수수수염차, 비타500 같은 음료가 먼저 떠오릅니다. 매출액 비중에서도 제주삼다수가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2021년 기준 생수 영업 부문이 전체 매출의 34%를 차지합니다. 음료가 포함된 유통 영업 부문이 20%로 그 뒤를 잇습니다. 약국과 병원 영업 부문은 22%에 불과...
[게시판] 넥슨, FIFA 온라인 4 여성 게임대회 참가자 모집 2022-05-04 15:07:58
온라인 4) 최초의 여성 게임대회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이달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예선은 이달 21일 시작하며, 본선은 다음 달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편의점 드링크음료 매출, 선거 치열한 지역이 높다 2022-03-01 09:12:55
따르면 대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달 15일 이후 27일까지 박카스나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음료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보다 21.5%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커피(5.3%), 탄산음료(4.2%), 차음료(1.8%), 에너지음료(1.5%)의 매출 증가율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높은 편이다. 드링크음료 낱개 매출은 17.4%, 10개들이 상자...
대선 열기에 편의점 드링크음료 매출 '껑충'…선거철 반짝 특수 2022-03-01 09:05:01
따르면 대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달 15일 이후 27일까지 박카스나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음료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보다 21.5%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커피(5.3%), 탄산음료(4.2%), 차음료(1.8%), 에너지음료(1.5%)의 매출 증가율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높은 편이다. 드링크음료 낱개 매출은 17.4%, 10개들이 상자...
성인이 된 너의 첫 기계식 시계 [정희경의 시계탐구⑧] 2022-02-17 05:50:03
탑재해 가격대 또한 선택의 폭이 넓죠. 내비타이머, 크로노맷 등이 주요 컬렉션이지만 가격대비 성능으로 꼽자면 슈퍼오션 시계에 눈을 돌릴 만합니다. 기계식 자동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고 수영부터 다이빙, 서핑까지 다양한 활동에도 견디는 500m 방수가 가능해 스포츠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훌륭한 시계가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