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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아이스커피, 겨울용 숙취해소 이온음료를 내놓게 된다. 이런게 생존형 모델이 되려면 결국 어떤 사업부의 누가 뭘 이루었는지 측정할 수 있어야 하고, 미안하지만 무한 경쟁을 대놓고 시킬 수 밖에 없다. 내가 번돈으로 남이 성과급을 받아가는 비극이 끊기는 순간, 우리는 식스팩에 한단계 더 다가간다. 재미있는 건,...
"1병 섭취하면 15분 만에 싹~"…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출시 2024-10-14 15:18:49
CU가 제약사 유한양행과 숙취 해소 제품 '내일N 리커버리'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내일N 리커버리는 국내 최초로 '아이스플랜트 복합 농축액'을 활용해 만든 숙취해소 상품이다. 밀크씨슬과 비타민 5종도 정제로 함께 구성했다. 아이스플랜트는 이노시톨, 베타카로틴 등 미네랄을 함유한 원료다....
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내일N 리커버리' 출시 2024-10-14 08:34:31
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내일N 리커버리'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제약사 유한양행과 손잡고 숙취 해소 제품 '내일N 리커버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스플랜트와 약쑥, 갈화를 배합한 농축액을 활용한 제품으로 음주 전 한 병을 섭취하면 15분 만에 혈중 알코올...
상쾌환, 日편의점 로손 입점…해외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 2024-09-27 17:31:03
일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일본 숙취해소 시장 규모는 국내 시장(약 3500억원)보다 큰 것으로 전해졌다. 일본 수출용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일본에서 주요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진 우콘(강황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현지 시장에 맞춰 제조했다. 상쾌환도 현지 규제에 맞춰 원료...
삼양사 상쾌환, 일본시장 뚫었다…日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2024-09-27 10:38:20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우콘노치카라’, ‘헤파리제’ 등과 같은 숙취해소 음료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약 3,500억원 규모의 우리나라 숙취해소시장보다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양사는 일본의 숙취해소시장 규모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판로 개척을 결심했다. 또한 일본 숙취해소시장에서 다소 소외된 청년과 여성을...
한국 숙취해소제품, 日 로손 진출 2024-09-27 09:25:51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사의 숙취해소 제품 2종은 일본 로손 편의점 1만4천여곳 중 약 1만곳에서 판매된다. 삼양사 관계자는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며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삼양사, 일본 로손 편의점서 '상쾌한' 판매 2024-09-27 09:03:31
중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사의 숙취해소 제품 2종은 일본 로손 편의점 1만4천여곳 중 약 1만곳에서 판매된다. 삼양사 관계자는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며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한화갤러리아, 음료 제조업체 퓨어플러스 인수…“건강 음료 시장 공략” 2024-09-23 11:34:06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해외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호주, 북유럽 등 전세계 50개국에 연간 1,500만달러 이상 수출 실적을 내고 있다. 알로에, 숙취 해소 음료 등 생산중인 제품 종류만 약 200여종에 달한다. 경남 함양군에 생산공장이 있으며 지난해 410억원의...
대웅제약, 숙취해소제 사업 진출…'에너씨슬 퍼펙트샷 쎈' 출시 2024-09-20 14:43:37
대웅제약이 숙취 해소 물질로 국내 유일 특허를 받은 '노니트리' 추출물을 담은 '에너씨슬 퍼펙트샷 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쎈은 알코올 섭취 후 생성되는 독성물질인 아세트알데하이드를 효과적으로 분해해 숙취 해소를 돕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노니트리는 숙취 효능에 관한...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수상하며 꾸준한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숙취해소음료 부문 ‘여명808’은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년 연속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도 대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또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과 ‘빛그린 광양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