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순위가 아닌, 상위 노출에 의한 유저 유입 효과에 대해 초점을 맞춘다. 그는 '앱 스토어는 짧은 프로모션 기간으로 1~2일 즉시 순위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앱 자체 특성이 낮으면 7일 내에 하락한다'며 '이에 비해 구글플레이는 초기 집중 프로모션이 필요하지만, 한번 순위에 오르면 추가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