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UV 일색 전기차 시장에 '변화 바람'…현대차·아우디·BYD 격돌 2025-08-18 15:00:01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대세로 자리잡은 가운데 세단 전기차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전기차 역시 SUV들이 득세했지만 최근 다양한 신형 전기 세단이 출시되면서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고 있는 모양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달 28일 브랜드 첫 순수 전기 세단 ‘아이오닉 6’의 디자인과...
한화 이글스에 들썩이는 대전…야구의 경제효과는 '장외홈런'[베이스볼 이코노미 ②] 2025-08-09 18:22:51
지난 8월 초, 한화는 LG트윈스와 1위를 다투고 있다. 프로스포츠에서 좋은 성적은 흥행으로 이어진다. 2025년 KBO 리그 전반기 시청률 상위 10경기 중 9경기가 한화 경기였다. 7월 30일까지 49번의 홈 경기중 단 4경기를 제외한 45경기가 매진됐다. 야구의 경제효과는 티켓 수익에서 그치지 않는다. 유니폼을 비롯한 굿즈는...
미니코리아, 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 사전예약…60대 한정 2025-08-07 09:47:23
특별 한정 에디션 ‘미니 어반 에이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니 어반 에이스(MINI Urban Ace)는 미니코리아가 BMW그룹 본사와 협력해 오직 한국 고객만을 위해 기획하고 제작한 특별 모델이다. 미니의 새로운 순수전기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올-일렉트릭 미니 에이스맨’을 바탕으로 제작된...
바르셀로나, 亞투어 공식 ‘빅 갈라’ 2일 서울서 개최 2025-08-02 13:58:04
아시아투어 에디션의 공식 갈라 이벤트 ‘빅 갈라(BIG GALA)’가 2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스페인 프로축구 바르셀로나의 글로벌 투어 일정 중 단일 국가에서 진행되는 유일한 갈라이자, 이번아시아투어를 총괄 주최한 디드라이브가 단독 주최·주관한 자리다. 갈라에는 후안...
포르쉐코리아 대표 "한국은 트렌드 허브…내년 카이엔 EV 출시" 2025-07-31 06:00:00
수 있다"고 강조했다. 부세 대표는 내년엔 시그니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카이엔의 전동화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르쉐의 첫 SUV인 카이엔은 2002년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한 인기 모델이다. 작년에도 10만2천여대 판매고를 올렸다. 올해 브랜드 첫 전기 SUV인 마칸 일렉트릭으로...
바르셀로나 亞투어 출발…대구 경기 프리미엄 팬 스페셜 이벤트 2025-07-21 22:17:56
‘2025 아시아투어 에디션’을 맞아 대구 경기 프리미엄석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정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의 팬에게는 경기 당일 바르셀로나 선수단의 공식 트레이닝을 대구스타디움 트랙에서 직접 관람할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대구 경기의 프리미엄 티켓 구매자 중...
세계 1위였는데…골프의류 판매 3년새 40% 급감 2025-07-13 17:09:54
이어 3년 연속 급격하게 줄었다.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신세계인터내셔날 수입·판매)는 올해 상반기 국내 백화점 결제금액이 약 1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4% 감소했다. 크리스에프앤씨가 판매 라이선스를 보유한 파리게이츠와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결제금액은 같은 기간 각각 39....
쉐보레, 소형 SUV 트랙스 크로스오버 연식변경…외장색상 개선 2025-07-11 09:16:22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트랙스 크로스오버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6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주요 트림의 외장 색상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ACTIV) 트림에는 부드러운 브라운 색감인 '모카치노 베이지'가 도입됐고 RS 트림에는 선명한 레드 컬러인 '칠리페퍼 레드'가...
상품성 더했다…쉐보레, 2026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공식 출시 2025-07-11 09:05:08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의 실용성을 절묘하게 결합한 모델로 동급 대비 뛰어난 가격 경쟁력과 넓은 실내 공간 및 첨단 편의사양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전무)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를 비롯한 전...
의류업계, 스포츠 마케팅 '강화'…협업하고 대회도 열어 2025-07-07 07:01:00
완판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팬 등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보다 앞서 무신사는 한국야구위원회(KBO)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지난달 양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