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딩팩토리, 밀키트 신상품 2종 GS편의점 출시...홈술족 ‘눈길’ 2020-07-24 10:31:02
있는 가운데 (주)더나음과 (주)GS리테일 심플리쿡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의 밀키트형 간편식을 공동 개발했다. 밀키트(Meal Kit)란 Meal(식사)+Kit(키트)의 조합으로 쿠킹 박스, 레시피 박스라고도 불리는데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과는 조금 다른 개념이다.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GS리테일, 기아차와 '차박+간편식' 협업 2020-07-15 17:30:03
‘심플리쿡’과 기아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날부터 자사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세 개 이상 사면 한정판 보랭백을 준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개를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아차는...
GS리테일과 기아차 손잡았다…'차박족' 겨냥 공동 프로모션 2020-07-15 15:17:10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보랭백 증정 행사를 연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아자동차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관에서 오는 26일까지 캠핑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에 참여할...
캠핑족·'차박' 증가에…GS리테일-기아차, 밀키트·SUV 공동홍보 2020-07-15 09:35:30
심플리쿡'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캠핑족이 늘고 있고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유행하면서 두 회사의 주력 상품인 밀키트와 셀토스를 결합한 협업이 성사됐다"고...
소고기값 오르고 닭고기는 하락…GS더프레시, 닭 소비촉진 행사 2020-06-04 11:19:34
한편 조리가 간편한 밀키트 상품인 심플리쿡 닭한마리 칼국수 등을 추천했다. 또 하림과 협력해 동물복지 지정농장에서 기른 닭 중 1등급을 다시 선별한 '우월한닭' 브랜드 상품을 통해 계육 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최주혁 GS리테일 축산팀장은 "수요감소와 공급 과잉으로 인해 시세가 하락하는 등...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스킨포장 적용한 냉장조리면 출시 2020-05-27 08:42:40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스킨포장 적용한 냉장조리면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스킨포장' 기법을 적용한 냉장조리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킨포장 기법은 폴리에틸렌(PE) 소재 투명필름이 제품 내용물과 용기에 진공 밀착된 포장 형태다....
간편 집밥 '밀키트'…2년새 25배 성장 2020-05-12 17:57:02
‘심플리쿡’이 시장 점유율 48.6%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은 40.5%였다.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여서 2016년 밀키트 시장을 개척했던 식품 스타트업 프레시지, 닥터키친 등은 이번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두 업체의 시장 지배력은 강력한 유통망에서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2년간 25배 성장한 밀키트 시장…GS리테일, 한국야쿠르트 선두 2020-05-12 15:32:41
심플리쿡’이 시장 점유율 48.6%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은 40.5%였다.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여서 2016년 밀키트 시장을 개척했던 식품 스타트업 프레시지, 닥터키친 등은 이번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두 업체의 시장 지배력은 강력한 유통망에서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돌밥돌밥'에 편의점서 밀키트 판매량 '쑥' 2020-05-04 13:58:08
1분기 편의점 GS25의 밀키트 '심플리쿡'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2% 급증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재료가 담겨 있어 간단한 조리법만으로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GS리테일은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던 심플리쿡을 지난해 1월 GS25 점포로 들여왔고, 현재 10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20종...
GS25 "코로나19에 편의점 밀키트 매출도 급증" 2020-05-04 10:00:32
밀키트도 매출이 급성장했다. GS25는 편의점용 밀키트 심플리쿡의 올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52%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GS25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밀키트 선호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면서 이달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