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증가했다액티비아 더블액션, 출시 석 달 만에 100만컵 판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액티비아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발효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액티비아는 프랑스, 영국, 덴마크, 스위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당현함’ SK LG KT올레 IPTV결합상품 설치시 당일 현금사은품 지원 2020-11-16 00:00:02
법안으로 인해 인터넷 적정 사은품 액이 책정되어 대부분의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동일한 금액을 지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따라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인터넷 비교사이트 시장이 다소 주춤하는듯 했으나 최근 다시 각광받고 있는 경로인 것으로 보여진다. 국내 대표 인터넷가입...
코로나 시대 브랜드 전략은…'SDGs포럼·칸라이언즈' 페스티벌 2020-09-15 11:06:04
중계된다.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은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을 주제로 SDGs의 새로운 가치와 방향성을 공유하는 비대면 축제가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SDGs는 2015년 9월 새로 설정된 목표로 2016년부터 2030년까지 시행되는 UN과 국제사회의 최대 공동목표다. 한국사무국 이성복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
멜라니아, 트럼프 '루저 발언' 논란에 이례적 반박 성명 발표 2020-09-05 17:35:29
아니라 액티비즘"이라며 "이것은 우리 위대한 나라의 국민에게 해가 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지난 3일 미국 시사매체 애틀랜틱은 복수의 관계자를 인용해 2018년 11월 트럼프 대통령이 제1차 세계대전 종전 기념행사에 참석하려고 방문한 프랑스에서 이곳에 묻힌 미군 전사자들을 폄훼하는 발언을 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멜라니아, 트럼프 '루저 발언' 논란에 "사실과 달라" 반박 2020-09-05 17:26:38
아니라 액티비즘"이라며 "이것은 우리 위대한 나라의 국민에게 해가 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지난 3일 미국 시사매체 애틀랜틱은 복수의 관계자를 인용해 2018년 11월 트럼프 대통령이 제1차 세계대전 종전 기념행사에 참석하려고 방문한 프랑스에서 이곳에 묻힌 미군 전사자들을 폄훼하는 발언을 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풀무원 다논, 무주 요거트 공장 증설 2020-09-04 11:06:38
액티비아' '아이러브요거트' '솔루션' '그릭' 4개 주요 브랜드, 40여 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요거트 공장에 많지 않은 원유 전살균 설비, 유산균 투입기 등을 갖췄다. 풀무원다논은 무주공장 증측을 통해 3072㎡(약 929평)의 연면적을 추가로 확보하고, 고속충진설비와 포장설비,...
`10살 티몬` 27억 쓴 열성고객도..."흑자원년 삼아 증시 상장" 2020-05-22 11:02:04
액이 가장 높았던 고객의 총 구매액은 27억에 달하기도 했다.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의 구매 건수는 총 20,540건으로, 하루 평균 5.6번의 구매를 기록했다. 2017년 9월 업계 최초로 시작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티비온 라이브’도 신청자가 3,036% 증가하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10돌' 티몬 "고객 1명이 총 2만건 구매…27억원치 산 사람도" 2020-05-22 10:34:52
등 금액도 커졌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0년 5월 국내 최초 소셜커머스 기업으로 시작한 티몬은 10주년을 맞아 내년 국내 상장 의지도 밝혔다. 티몬은 지난 2018년 12월부터 24시간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타임커머스'로서의 전환을 가속했고 그 결과 판매량과 매출이 각각 217%, 187% 뛰었다고 전했다 2017년 업계...
佛식품기업 다논, 코로나19로 1분기매출 1천300억 타격 예상 2020-02-26 23:19:03
예상 에비앙 생수, 액티비아 요거트 주력상품 둔 프랑스 기업 (파리=연합뉴스) 김용래 특파원 = 생수 에비앙과 액티비아 요거트를 주력상품으로 하는 프랑스 식품대기업 다논(Danone)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 1분기 매출에 1억유로의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했다. 다논은 26일(현지시간)...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등 브랜드는 고품질과 신뢰로 응답했다 2020-01-07 16:54:55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는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장 전문 요거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최근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안다르는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지향하며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