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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관심단지 등록 이벤트 진행 2020-09-11 09:41:08
욕실 직배기 시스템, e편한세상 스마트홈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광교신도시에서 마지막 오피스텔 입지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아무튼 출근' 이슬아, 출판사X작가X글쓰기 수업... "불규칙한 수입에 쓰리 잡 체제" 2020-08-04 00:06:00
독자, 출판사, 직배업무 등 수많은 메일에 일일히 답장을 하며 업무의 시작을 열었다. 이슬아 작가는 "수익을 혼자 다 가져가서 좋은 점인데 중간 단계가 없기 때문에 저는 혼자고 오류 건수는 굉장히 많으니까 고객 서비스 업무라고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수많은 구독자들을 둔 그는 한 달간 출판 수입이 8자리 숫자에...
'충무로의 시련'이 '봉준호의 기생충' 키웠다 2020-02-11 17:30:20
영화인들은 할리우드 직배와 스크린 쿼터 축소에 격렬히 반대하며 시위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생존을 위한 고민과 결속력이 더욱 깊어진 동시에 해외 영화에 대해 개방성을 갖추게 됐다. 최 교수는 “스크린쿼터로 더욱 단결된 동시에 할리우드처럼 경쟁력을 갖춘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목소리도 높아졌다”고...
CJ·롯데 베트남 영화사업 '훨훨'…올 1~3분기 매출 35~37% 급증 2019-11-28 18:02:09
60%를 넘었다. 디즈니와 워너브러더스 등 할리우드 메이저들은 베트남에서 직배 체제를 갖추지 않고 최대 극장사업자 및 배급사인 CGV에 위탁하고 있다. CGV 베트남이 올해 배급한 디즈니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348만 명을 모아 올해 베트남 흥행 1위에 올랐다. ‘분노의 질주:홉스&쇼’는...
CJ CGV·롯데시네마, 베트남 극장 사업 '훨훨' 2019-11-28 14:45:21
때문이다. 할리우드 메이저들은 베트남에서 직배 체제를 갖추지 않고, 최대 극장사업자 및 배급사인 CGV에 위탁하고 있다. CGV베트남이 올해 배급한 디즈니의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348만명을 모아 올해 베트남 흥행 1위에 올랐다. 또다른 배급작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210만명으로...
[스포없는리뷰] ‘겨울왕국2’, 독과점이 아니라 소포모어 징크스 2019-11-26 15:00:00
왜 직배 영화가 다(多)스크린 개봉할 때만 아우성이냐’ 따위의 편가르기는 다양성 증진에 하등 도움이 안 되는 지적일 뿐이다. 이와 관련 22일 열린 영화 및 비디오물의 증진에 관한 법률 개정 촉구 기자회견에서 반독과점영대위 고문이자 ‘블랙머니’를 연출한 정지영 감독은 ‘겨울왕국2’에 관해 “좋은...
[연합시론] 칸영화제 최고상 받은 한국 영화에 갈채와 응원을 2019-05-26 11:15:13
불렸던 때가 있었고, 자본을 앞세운 미국 직배 영화들에 치여 빈사 상태에 빠졌던 기억이 생생하다. 이제는 천만 관객이 몰리는 한국 영화가 드물지 않다. 한국영화 점유율도 낮지 않다. 이는 영화인들의 눈물과 피땀이 어린 노력과 열정, 국민의 영화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그런 점에서 "인내심과 슬기로움, 열정을...
[통통 지역경제] 사회적 가치·기업성장 두마리 토끼쫓는 '소셜캠퍼스 온' 2019-05-19 08:00:06
지역에서 유일하게 음원서비스업체에 음원을 직배하는 기업으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직접 제작한다. 지난해 트로트 음원 '짠짠짠'과 함께 출시한 뮤직비디오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역 뮤지션을 대중에게 노출하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중앙무대 못잖은 음악산업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다. 지역...
연예 마켓+ㅣ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한 게 한국이랑 무슨 상관이냐고? 2019-03-31 08:47:04
직배'를 할 지에 대해서도 섣불리 관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일각에서는 디즈니와 폭스의 작품들이 합쳐져 라인업이 더욱 늘어난 만큼 한국에서 직접 투자, 배급하는 일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 극장 뿐 아니라 안방도? 디즈니+ 공세 예고디즈니가 폭스를 품으면서 가장 관심을 모았던...
[한경에세이] 남북경협에 거는 기대 2019-02-28 17:39:58
있다. 세계 130여 개국 방영, 월트디즈니 첫 국산 애니메이션 직배계약 등 화려한 수식어를 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2015년 자유기업원 조사에 따르면 뽀로로의 경제적 파급효과는 5조7000억원, 브랜드 가치는 8000억원에 이른다.이 ‘뽀로로’가 남북한 합작으로 탄생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