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일기획·이노션, '스파이크스아시아' 광고제서 '수상 잔치' 2019-09-29 09:47:16
4개를 받았으며, 홍콩법인의 츄파춥스 광고 '숙제·음악·정리(Homework, Music, Tidy-Up)' 광고는 은상 2개와 동상 2개를 차지했다. 자회사 펑타이와 삼성전자[005930] 중국총괄이 공동 제작한 모바일 게임을 통한 심폐소생술 교육 캠페인 '백투라이프(BACK2LIFE)'는 은상 1개와 동상 3개를, 기네스맥주...
삼양식품, 해외 유통망 강화…"태국서 200억원 매출 예상" 2019-06-28 09:14:53
츄파춥스'·'하리보'·'에비앙' 등 글로벌 식품 브랜드를 태국에 들여와 파는 수입 전문 유통기업이다. 삼양식품은 이번 계약을 토대로 방콕에 집중됐던 현지 판매처를 전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불닭' 브랜드 제품군을 떡볶이·만두 등으로 넓히고, '삼양라면' 등으로 브랜드를...
제일기획,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서 9개 본상 수상 2019-06-23 08:52:52
스포츠의 재미를 선사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밖에 츄파춥스 광고(홍콩법인)와 삼성화재[000810]의 진행한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 캠페인(본사), 삼성전자[005930] 중국총괄 'BACK2LIFE'캠페인(홍콩법인),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메이드 인 코리아' 광고(본사...
[bnt포토] 러블리즈 서지수 '츄파춥스와 콜라의 콜라보' 2019-05-25 17:28:52
[김치윤 기자] kbs '뮤직뱅크' 리허설이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에서 열렸다. 그룹 러블리즈 서지수가 입장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 사진 송고 LIST ] 2019-03-13 15:00:03
축사하는 황교안 03/13 14:46 지방 조성흠 한강 세빛섬에 25m 높이 대형 츄파춥스 조형물 설치 03/13 14:46 서울 김승두 3·1운동 100주년 문화재 전시회 관람한 이낙연 총리 03/13 14:47 서울 홍해인 "재벌가맹점 카드수수료 갑질 철저 감독!" 03/13 14:47 서울 홍해인 대기업 가맹점 카드수수료, 철저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13 15:00:03
산업현장 보안시장 진출 190313-0265 경제-005109:56 한강 세빛섬에 25m 높이 대형 츄파춥스 조형물 설치 190313-0266 경제-005209:57 [그래픽] 2월 취업자 13개월 만에 최대폭 증가(종합) 190313-0268 경제-005309:58 [특징주] 보잉737 맥스 항공기 기체결함 가능성에 관련주 약세 190313-0273 경제-030510:00 김상조...
한강 세빛섬에 25m 높이 대형 츄파춥스 조형물 설치 2019-03-13 09:56:04
사탕 브랜드 츄파춥스를 본뜬 대형 조형물을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 높이 25m에 달하는 이 조형물은 밤에는 불빛이 켜져 세빛섬 조명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세빛섬도 입구 다리에 츄파춥스를 소재로 한 각종 조형물이 설치되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팝업스토어가 마련되는...
화이트데이 캔디 세일해요 2019-03-11 17:41:16
홈플러스는 화이트데이인 14일까지 츄파춥스, 캐빈디쉬, 하리보 등 세계 유명 브랜드 캔디 및 초콜릿 상품 50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120여 종은 1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1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화이트데이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 제공
유통업체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이마트, 100억원 물량공세 2019-03-08 10:19:57
물론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가 포함된 '츄파춥스+카카오 피규어'와 '롯데 라인프렌즈 캔디·젤리' 등도 선보인다. 이마트 자체브랜드 상품인 피코크의 디저트나 초콜릿, 캔디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오리온·해태·크라운·농심 5개 업체의 과자, 초콜릿, 사탕류를 10만원...
'아재 양말' 휠라가 1020세대 사로잡은 비결은 2018-11-21 17:49:10
또 펜디 어반아웃피터스 츄파춥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도 추진했다.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과 협업한 제품은 대히트를 쳤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와 함께 롯데 전용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업을 진행하고 온라인상품을 늘릴수록 회사의 수익성은 좋아졌다. 협업 상품에 대한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