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싱가포르서 구독 서비스…글로벌 확대 가속화 2025-08-12 10:00:01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이 30%를 상회하는 등 회사의 질적 성장을 이끄는 주요 동력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정수 LG전자 HS/ES구독사업담당은 "현지 고객의 생활 패턴과 니즈를 파악하고 지역 특화된 제품 및 전략을 바탕으로 사업을 성장시키며 글로벌 구독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akmj@yna.co.kr...
"해외 갈 때 꼭 챙겨요"…美아마존 상륙한 여행필수품 韓 제품 2025-08-12 09:07:54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권은희 대림바스 부사장은 “멀티필터 샤워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 기준,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아마존 입점을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해 나갈...
임팩티브AI, 시리즈A 82억 원 유치… 수요예측 고도화와 해외 협력 확대 2025-08-12 09:00:01
등 기업의 핵심 니즈로, 기술적 깊이와 산업 적용성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투자 배경에는 MOU를 동반한 실제 적용 사례와 시너지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롯데벤처스는 롯데이노베이트와 롯데케미칼 등 그룹 내 연속 계약을 근거로 확장성을 높게 평가했다. CJ인베스트먼트는 CJ제일제당과의 원자재 가격예측과 신제품...
느슨한 '천조국' 무기고에 긴장감 불어넣은 '하와이안 셔츠' 맨을 만났다 <1> [강해령의 테크앤더시티] 2025-08-12 07:20:50
것이다. 이들에게 제품을 보여주면서 우리의 니즈를 설명하고, 원하는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엔 좋은 음식들도 많고, 음식 먹으면서 즐겁게 지내고 있다. 2시간 이후에는 안두릴 코리아 한국지사 출범식이 열린다. 150명 정도가 참석할 예정이다. ■ 안두릴 무기 생태계가 이미 한국에 갖춰진 게 굉장히 놀랍다....
"전세 보증금 올릴게요" 통보했더니…세입자 '뜻밖의 제안' [돈앤톡] 2025-08-12 06:30:07
늘어나고 있다. 정보현 NH투자증권 Tax센터 수석 연구원은 "'전세의 월세화' 얘기는 꽤 오래전부터 시장에서 나왔던 얘기인데 현 시점에서 집주인, 세입자의 니즈가 들어맞아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며 "전세의 월세화가 계속 이어진다면 향후엔 아파트가 자체가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와 같이 수익형 부동산...
시크먼트, 엘도라도와 손잡고 ‘랩다이아 테니스 팔찌’ 독점 판매 시작 2025-08-11 16:45:40
테니스 팔찌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엘도라도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최상급 랩다이아몬드를 세팅함에도 스톤 수급부터 제작까지 전부 직접 진행해 원가를 낮춘 합리적인 제품이며, 다이아 세팅과 잠금장치 방식 등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고객들이 본인이 원하는 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모레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1천만포 판매 2025-08-11 14:23:45
섭취를 통해 스스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겨냥해, 올해 3월 비타민 6종(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나이아신)을 함유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그 결과 레티놀을 처음 경험하거나 간편하게 이너뷰티 제품을 섭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재구매가 일어나고 있다는...
GS샵, '르네크루' 확 바꾼다…"단독 패션 브랜드 강화" 2025-08-11 14:23:35
여성 니즈에 맞춰 소재와 디자인, 아이템 등을 원점에서 재정비해 선보인다. 이번 리브랜딩 중심에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있다. 한혜연은 ‘르네크루’ 브랜드 디렉터로서 스페인어 '레네(Lene)'와 프랑스어 '에크루(ecru)'의 의미를 살려 '섬세하고 따뜻한 여성성'을 브랜드...
휴메딕스, '리들부스터' 국내 독점판매 계약 체결 2025-08-11 11:09:45
미용 전문 병의원 유통 및 시술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휴메딕스 강민종 대표는 "리들부스터는 이미 K-뷰티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리들샷의 인지도와 소비자 니즈에서 출발한 전문가용 제품이다"며 "기존 휴메딕스 제품군과 차별화된 표피층 표적의 시술 설루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선택지를 확보하게...
하나손보, '치매 직전 진단 시 방문교육 서비스' 배타적 사용권 2025-08-11 10:43:00
결합해 치매로 진행을 지연시키는 상품"이라며 "고령화 사회의 니즈를 반영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고 설명했다. 하나손보는 지난 7월 초 시니어 라이프솔루션 전문기업인 대교뉴이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방문 인지교육 서비스를 시작했다. sj99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