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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바마 , 국방장관에 척 헤이글 전 의원 지명 2013-01-08 04:59:40
"그는 대통령 정보자문기구 공동의장으로, 정보취합과 분석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동맹국과 함께 할 때 미국이 강해진다는 사실도 알고 있다"고 밝힌 뒤 "성공한 기업인으로서도 예산삭감이 현명한 방식으로 이뤄져야 한다는 것도 안다"고 밝혔다. 그는 또 "가장 중요한 점은 헤이글 지명자가 전쟁을 추상적으로만 이해하고...
<삼성전자 무한 독주…유가증권시장 시총의 20% 육박> 2013-01-08 04:58:10
민감한 자동차주의 주가가 떨어졌다. 반면 정보기술(IT)주인 삼성전자는 신제품 기대와 대장주로서의 장점에 힘입어상승 흐름을 이어갔다. 현대ㆍ기아차도 선전했지만 실적 성장세가 삼성전자를 따라가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증권사 3곳 이상이 전망한 삼성전자의 ...
오바마, 국방장관에 척 헤이글 지명 2013-01-08 02:45:37
지명한다. 그는 25년간 cia에서 근무해온 '정보통'으로 오사마 빈 라덴 사살작전을 이끄는 등 오바마 대통령의 전폭적인 신임을 얻고 있다. 하지만 전쟁 포로와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고문을 '증강심문기법'으로 미화하고 이를 지지한 발언 등은 인준의 걸림돌이 될 전망이다. 또한 지난해 리비아 미국 영사관...
보험개발원, 수입차 부품공급 13개 업체 선정 2013-01-07 19:55:51
부품원가 등 부품관련 정보를 공개하되 보험사 및 보험사 지정 협력정비공장이 부품을 적극 구입하는 혜택을 받는다. 업체 선정은 손보업계 8인과 보험개발원 3인으로 구성한 심사위원회 심사로 이뤄진다. 부품공급업체의 운영기간은 올해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며, 1년 단위로 재선정한다....
[소상공인성공지원캠페인] 개인사업자를 위한 장부작성·세무신고 서비스 2013-01-07 18:05:19
있다. 한국정보통신의 '이지샵 자동장부 서비스'는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세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쉬운 용어 정리'이지샵 자동장부 서비스'는 어려운 회계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금전출납부 형태로 장부를 작성할 수 있게 한다. 복리후생비, 수도광열비 등 회계 용어도 전기요금,...
경동나비엔, '가장 사고 싶은 순간식 온수기' 선정 2013-01-07 18:04:31
창간한 컨슈머다이제스트는 매년 150만부가 발행되는 소비자 정보 잡지다. 경동나비엔은 2008년 국내 최초로 미국에 콘덴싱 순간식 가스온수기를 수출해 린나이와 노리츠 등 기존 일본 기업들을 제치고 지난해 이 부문에서 60%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 기업이 됐다.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金과장 & 李대리] "예거 밤 마시며 불금을?" 이 정돈 아셔야 '꼰대' 소리 안들어요 2013-01-07 17:40:45
정보기술(it) 용어, 패션 아이템 등을 들먹이며 얘기를 나누는 것을 들어보면 소외감을 느낄 때가 많다고 호소한다. 새해 첫 ‘김과장&이대리’ 코너에서는 직장 내 세대 간 소통에 조그마한 도움을 주고자 ‘김상무&이부장들’을 위한 ‘탈(脫)꼰대 퀴즈’를 마련했다. 퀴즈를 통해 젊은 후배들의 세계에 한걸음...
우수 물류창고업체 12개 사업장 첫 인증 2013-01-07 17:38:59
계기로 화물주는 우수 물류창고에 대한 정보를 얻고 업체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 인증업체는 홍보 효과와 더불어 앞으로 정부가 재정 지원을 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홍상태 인증위원장은 “제도를 처음 시행하면서 우수한 업체들 위주로 신청이 이뤄졌다”며 “앞으로 인증제도가 활성화되면 화물주에...
[인사] 한국IBM ; 한국화이자제약 ; 대보 등 2013-01-07 17:33:00
정보화사업본부장 박건욱▷기획조정실장 조인호▷인력수급전망센터장 김준영▷워크넷기획팀장 조윤주▷워크넷개발팀장 강양수▷정보화운영팀장 임채환▷능력개발팀장 이종선▷경영관리팀장 김영훤▷운영지원팀장 안홍균 ◈안전성평가연구소◇대전연구소▷독성연구부장 송창우(사업개발부장겸직)▷중소기업지원센터장...
미혼女 "결혼은 비즈니스"…미혼男 "운명을 기다려요" 2013-01-07 17:20:39
기다리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나 여성 67%는 ‘결혼정보업체를 통한 조건적 만남’이라 대답했다. 이어 남성의 29%가 '결혼정보업체를 통한 조건적 만남', 그 외의 18.1%의 응답자가 '지인의 소개나 모임에서의 만남'으로 답했다. 반면, 여성은 '지인의 소개나 모임에서의 만남'이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