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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개 숙인 SKT "유심 물량 부족 죄송"…2주 뒤엔 공급 전망 [이슈+] 2025-05-02 13:00:24
어떻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판매점은 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이라며 "그렇기에 영업 중단을 말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판매점에 대해서는 (신규 가입·번호 이동) 중단을 (요구하지) 못하는 쪽으로 결론 내렸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하루에 유심을 교체할 수 있는 고객 수를 20만~25만명으로 추정했다. 이...
"수익 줄어들 텐데"…SKT 대리점, '신규 가입 중단' 조치에 울상 2025-05-02 12:23:49
SKT가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을 발표한 첫날 찾은 대리점은 유심을 교체 받는 고객 1명을 제외하면 텅 비어 있었다. 미리 온라인 예약을 한 고객만 현장에서 유심을 교체할 수 있는 데다 신규 가입도 중지된 만큼 대리점에 사람이 몰릴 이유가 없어서다. 이날 SKT는 직영점 등 전국 2천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5일부터 신규...
SKT "직영·대리점 신규가입 중단…유심부족 15일이후 해소전망"(종합2보) 2025-05-02 12:19:26
"직영·대리점 신규가입 중단…유심부족 15일이후 해소전망"(종합2보) "직영·위탁계약 없는 판매점·온라인은 못 막아"…과기정통부 지침과 배치 별도 신청없이 유심보호서비스…해지 위약금 면제는 여전히 "검토 중"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자회사 직영이나 본사와 위탁 계약을 맺은...
SKT "직영·대리점 신규가입 중단…판매점·온라인은 못막아"(종합) 2025-05-02 11:32:40
"직영·대리점 신규가입 중단…판매점·온라인은 못막아"(종합) 과기정통부 지침과 배치…"직영·위탁계약 없어 영업중단 요구 어렵다" 별도 신청없이 유심보호서비스…유영상 "해지 위약금 혼자 결정 못 해"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자회사 직영이나 본사와 위탁 계약을 맺은 대리점인...
[속보] SKT "판매점 가입 중단은 어려워…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 2025-05-02 10:51:07
[속보] SKT "판매점 가입 중단은 어려워…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대리점 신규 가입 중단, 유심만 교체"…SKT, 중대 결단 2025-05-02 10:46:01
SK텔레콤이 원활한 유심 해킹 사고 사후 대처를 위해 오는 5일부터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서비스에 주력한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2일 서울 을지로 T타워에서 열린 설명회를 통해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속보] SKT "판매점 가입 중단은 어렵다…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 2025-05-02 10:45:10
[속보] SKT "판매점 가입 중단은 어렵다…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 SKT에 '신규가입 중단' 초강수…1위 사업자 위상 '흔들' 2025-05-01 18:03:37
사업자 위상은 크게 흔들릴 수 있다. 이 경우 대리점, 판매점 등 휴대전화 유통업계가 SK텔레콤을 떠나는 최악의 상황도 벌어질 수 있다. 다만 SK텔레콤이 유심 물량 확보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는 점, 유심 초기화(포맷)와 같은 소프트웨어적인 해결책을 동시에 모색 중인 점을 고려했을 때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이 장기...
"eSIM 셀프 개통 차질·해외 문자인증 먹통"…SKT 고객불편 지속 2025-05-01 13:46:30
연결 하세월…유심교체 예약한 대리점 막상 가보니 폐점한 경우도"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SK텔레콤[017670] 해킹 사건으로 일부 정보가 유출된 유심(USIM)에 불안을 느낀 가입자들이 대책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SKT는 유심 교체, 유심보호서비스 가입 등을 권고하며 피해 최소화에...
권영세 "SKT, 당장 문 닫아도 안 이상해…최악 중 최악" 2025-05-01 10:17:32
않았다"며 "사고는 SKT가 냈는데 국민이 대리점 앞에 줄을 서야 했고, 몇시간씩 줄을 서도 유심을 구하지 못하고 있다"고 했다. 권 위원장은 "SKT는 유심 해킹 상황을 인지하고도 24시간 내 신고 의무를 어겼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피해지원 서비스도 거부했다"며 "어제 과방위에서는 가입자 신원을 식별하는 핵심이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