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나비, 국내 최대 시야각 확보…야간에도 선명한 화질 2017-01-22 18:15:52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책임진다. 사이드미러로 볼 수 없는 후측방 사각지대를 감지해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하는 bsd 기능도 있다.팅크웨어는 ‘think small’ 슬로건 아래 블랙박스 브랜드 캠페인 업계 최초로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와 ‘세이프업 케어 서비스’로...
조인성·현빈·밀라 요보비치…설연휴때 무슨 영화 볼까 2017-01-21 09:00:06
블랙 스완'의 내털리 포트먼이 철저한 조사와 집요한 해석, 끊임없는 연습으로 재클린의 가장 불안정하고 연약했던 순간을 표현해냈다. ◇한·미·일·러 애니메이션 '격돌' 다양한 국적의 애니메이션도 개학을 앞둔 어린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우선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과 디즈니...
포르쉐, 성능 강화한 911 GTS 선봬 2017-01-20 11:22:49
사이드 미러, 센트럴 락 방식의 20인치 휠, 도어의 gts 로고로 강조했다. 타르가는 지붕을 가르난 바를 검정색으로 달리했다. 후면부는 스모크드 테일 라이트, 고광택 검정색의 그릴,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센트럴 블랙 트윈 테일파이프 등을 장착했다. 테일 라이트 사이의 검정색 스트립은 후륜구동을, 라이트 스트립은...
<주말 극장가> '더 킹', '공조' 쌍끌이 흥행 전망 2017-01-20 09:26:42
한국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W:블랙미러의 부활'도 5위에 오르며 선전 중이다. 이 작품은 2015년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터닝메카드'의 첫 극장판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니카(터닝카)와 놀이용 카드(메카드), 로봇을 결합한 캐릭터를 내세워 TV 방영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무겁고 비싼 중형 카메라는 가라" 후지필름 신제품 공세(종합) 2017-01-19 16:12:55
발표회 '후지키나(FUJIKINA) 2017'을 열고 휴대성을 강화한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을 정식으로 공개했다. 해외 13개국 취재진 250여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고사양 미러리스 카메라 X-T20,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준망원 렌즈 후지논 XF50mmF2 R WR을 포함한 렌즈 4종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 GFX...
르노삼성차 "QM3 구매 1월이 적기" 2017-01-19 14:53:02
해피케어 보증연장(5년), 사이드미러 오토폴딩, 정비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2(74만7,000원 상당)는 블랙박스, 사이드미러 오토폴딩, 하이패스, 정비쿠폰 등을 포함한다. 패키지 대신 현금할인 50만원도 선택 가능하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 팀장은 "qm3는 소형suv 시장을 성장시킨 장본인으로 지난해에도...
후지필름,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공개…"선명해도 가볍다" 2017-01-19 14:30:02
발표회 '후지키나(FUJIKINA) 2017'을 열고 휴대성을 강화한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고사양 미러리스 카메라 X-T20,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준망원 렌즈 후지논 XF50mmF2 R WR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 GFX 50S는 후지필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형 카메라다. 카메라는 이미지 ...
이달에 QM3 사면 최대 290만원 아낀다 2017-01-19 11:17:21
또 패키지1(사이드미러 오토폴딩, 정비 쿠폰 등 70만원 상당), 패키지2(최고급형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 74만7천원 상당), 현금할인 50만원 등 3가지 중에서 한 가지 혜택을 추가로 준다. 현금 구매 시 70만원 할인(할부 구매 시 40만월 할인)에 정부가 지원하는 '노후 경유차 대체 시 잔여 개별소비세 30% 무상 지원...
"더크라운·길모어걸스가 효녀"…넷플릭스 가입자 1억명 육박 2017-01-19 09:57:31
SF 드라마 '블랙 미러'의 새 에피소드도 인기를 끌었다.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최고경영자(CEO)는 "(가입자 수 급증은) 단기적으로는 콘텐츠의 영향일 것"이라며 "좀 더 광범위하게는 인터넷 TV의 보급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올해 1분기에 미국 신규 가입자 수가 150만 명, 해외 신규 가입자 수는...
코코소리, 영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홍보대사 전격 발탁 2017-01-19 09:35:40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의 홍보대사로 확정됐다. 지난 18일 개봉한 올 겨울 어린이들의 최고 기대작, 영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이하 터닝메카드W)이 2인조 걸그룹 코코소리를 홍보대사로 전격 결정해 다양한 영상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코와 소리로 구성된 코코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