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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의 맥락까지 파악하는 사람같은 인공지능 개발 2021-07-29 05:48:04
고객서비스(CS) 챗봇을 구축했다. 지난 5월엔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나스카랩, 통신서비스 전문기업 드림라인과 AI 기반 인터넷 프로토콜 콜센터(IPCC) 구축을 함께 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켈터랩스 음성인식 엔진으로 데이터를 학습하고, AI 기술 기반 전화 통화용 봇(콜봇)을 구축한다. 컨택센터용 시나리...
KT, 직원-대표 직접 소통…SNS 채용설명회도 열어 2021-07-19 15:16:43
1기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분야 실무형 인재 400여 명을 육성했다. 1기 교육생들이 벌인 프로젝트 중 약 60%가 ‘즉시 상용화 과제’로 채택됐다. AI컨택센터(AICC) 가상상담 보이스봇 개발, 고객경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서비스 추천, 무선 코어망 장애 예측 분석·자동화 등이다. 올해...
KT(대표 구현모), AI아파트 스마트홈 스마트홈 서비스 제공 2021-06-30 18:23:07
AI컨택센터(AICC) 고객센터 등이 있다. KT는 신축 아파트를 넘어 기축 아파트를 포함한 모든 주택 사업으로 AI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서울 송파 헬리오시티, 고덕 그라스움 등 신축아파트에 AI 기반 솔루션을 선보였다. KT의 기술력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서비스다. 신축아파트에 인공지능 아파트 서비스를...
KT "반려동물 정보, 114에 문의하세요" 2021-06-21 14:15:26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시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번호안내114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관련 데이터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T IS는 KT그룹 계열사로 전문 고객센터 운영 등을 담당하는 기업이다. KT CS는 KT그룹의 이용자서비스를 도맡는 컨택서비스...
"집 팔렸어요?"…허위매물 확인전화, KT AI가 대신 해준다 2021-06-17 16:25:58
서울 광화문 KT 사옥에서 직방과 부동산 분야 AI 컨택센터 사업협력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T는 직방에 각종 음성인식·합성기술을 아우른 AI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음성신호를 글로 옮겨주는 음성인식(STT) 기술, 음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장을 조합해주는 개인화 음성합성기술(P-TTS)...
"AI가 부동산 매물정보 실시간 확인"…직방에 KT 솔루션 도입 2021-06-17 09:58:48
AI컨택센터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KT는 음성인식 기술(STT), 개인화 음성합성 기술(P-TTS), KT AI 보이스봇 등 KT의 AI 컨택센터(AICC) 솔루션을 활용해 직방의 업무를 자동화한다. 기존에는 직방에서 부동산 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 직원들이 직접 확인 전화를 걸어야 했지만,...
KT-AWS, AI·클라우드·콘텐츠 분야 전략적 협력 계약 2021-06-09 15:26:49
AI컨택센터를 AWS의 다채널 클라우드 컨택센터서비스 ‘아마존커넥트’와 연계해 B2B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클라우드 서비스도 선보인다. 올 하반기부터 KT 인터넷데이터센터(IDC)·클라우드와 AWS 클라우드를 연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 다양한...
'KTis'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1-06-09 09:31:10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추세선으로 보면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KTis 차트 분석 ◆ 기업개요 KTis은 컨택센터사업 및 유통사업 영위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KT-AWS, AI·클라우드·콘텐츠 분야 맞손…전략적 협력 계약 2021-06-09 09:11:21
센터 운영 노하우에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한 'AI 컨택센터'(AICC) 서비스를 국내 시장에 내놓은 바 있다. 양사는 AWS의 옴니채널(다채널)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인 '아마존 커넥트'와 연계한 다양한 B2B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양사는 또 클라우드 통합 솔루션으로 B2B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콘센트릭스, 2021년 1/4 분기 Comparably Award 수상 2021-06-07 15:00:22
코리아는 자체 디지털 운영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운영 체계 선진화 및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역량을 한층 강화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마케팅/이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