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앤가이 코리아, 청주점 오픈 “미용 프랜차이즈 업계 內 입지 굳혀” 2013-12-13 14:08:02
토니앤가이만의 콘셉트와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된 점이 돋보인다. 청주점 직원들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헤어 시술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의 청주점은 오픈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청주점은...
드래곤네스트, 대만 '런칭 성공 축하피로연' 실시 2013-12-12 18:10:48
현지 유저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와 같은 호응은 드래곤네스트의 풍부한 컨텐츠와 대만 최대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가 대만의 유명배우를 내세운 tv광고를 진행하는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정준명 본부장은 '신규 퍼블리셔인...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드디어 첫 공개! 2013-12-10 10:00:03
도드리는 다양한 방향으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데 이번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론칭 역시 그 일환 중 하나. 남성복 디자이너 하동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도드리만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남성복 브랜드 ‘소윙 바운더리’의 하동호 디자이너는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라벨 에디션 6종 출시 2013-12-09 14:08:20
것을 표현하는 air(공기)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아이덴티티를 자유롭게 펼쳐내는 수단으로서의 line(선)을 의미한다.이번 아트라벨 에디션은 올 여름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에서 영감을 받은 신진작가 vagat가 먼저 시안을 제작해 브랜드 관계자에게 전달한 것을 계기로 시작됐다. 특히...
골든구스-아크네-이자벨마랑 “2013 잇 브랜드 총결산” 2013-12-09 09:42:03
브랜드와 달리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개성 강한 아이덴티티로 똘똘 뭉친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었던 것. 패션 매거진을 비롯해 스타들의 sns, 시사회, 공항패션을 장악했던 트렌디한 브랜드 세 가지를 모아봤다. 빈티지 끝판왕 골든구스 “반짝반짝 새 신발은 촌스러워!”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는 뜻의 골든구스(golde...
폴스부띠끄 ‘PINK WEEK’ 지정! 핑크 아이템 최대 50% 할인 2013-12-06 18:45:48
핑크색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 특히 폴스부띠끄만의 아이덴티티 칼라를 담고 있는 핑크 아이템인 ‘neon pink maisy’, ‘pink quilted maisy’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후 12월13일부터 19일까지는 매장 내에 있는 독특한 무늬의 모든 레오파드 상품들을 최대...
폴스부띠끄, 고객 사은 행사 마련! 핑크 아이템 파격 할인 2013-12-06 18:44:43
핑크색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 특히 폴스부띠끄만의 아이덴티티 칼라를 담고 있는 핑크 아이템인 ‘neon pink maisy’, ‘pink quilted maisy’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후 12월13일부터 19일까지는 매장 내에 있는 독특한 무늬의 모든 레오파드 상품들을 최대...
헤리토리, 크리스마스 담은 겨울 에디션 출시 2013-12-05 11:33:12
활용,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은 니트, 카디건, 넥타이, 지갑 등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하다. 특히 f/w 시즌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겨울 풍경을 연상시키는 패턴 칼라 니트 카디건은 네이비 바탕에 화이트 도트 무늬가 새겨져 있으며 어깨에는 h문양을 넣어...
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개편··차값 최대 3% 할인 2013-12-03 14:14:56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전달하고, 전시와 구매 상담 외에도 현대차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감성적인 만족도 제고에도 힘쓴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여성 고객을 배려한 여성전용 정비 거점 `블루미`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해주는 신개념 `홈투홈...
신형 제네시스, 특별 공간에서 만난다 `쇼룸 오픈` 2013-11-29 10:07:14
2.0)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 : 정체성)를 고객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한다는 계획입니다.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지역별로 운영 중인 제네시스 프라이빗 쇼룸 전용 컨시어지(서울 ☎02-516-3459 / 부산 ☎051-747-0756)에 전화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