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S화성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 굿디자인(GD) 어워드 국가기술표준원장상 수상 2024-11-20 11:25:43
사용하는 연령층이 주로 중장년으로 편향되어 있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입주민들의 수요가 많은 휴게공간과 운동시설을 조화롭게 묶어 모두가 어우러져 이용할 수 있는 복합공간을 구성하였다. 동선의 흐름에 따라 목적이 같은 운동 종류를 나누어 이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였으며, 차분하면서도 집중력에 도움이...
[게시판] KT엠모바일 CU요금제 누적 가입 2만명 돌파 2024-11-20 09:21:12
KT엠모바일은 지난 6월 통신비와 생활비를 동시에 절약하려는 알뜰족을 타깃으로 CU편의점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총 6종의 제휴 요금제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요금제 가입자 연령층을 분석한 결과, 전체의 60% 이상이 20~30대로 나타났으며 40대까지 연령대를 확대하면 83%로 집계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데스크 칼럼] 여성·고령자 고용 늘린 日의 비결 2024-11-19 17:45:06
연령층에 속하는 일본의 30~34세, 35~40세 여성 취업률이 2000년 50%대였다가 지난해 80% 수준으로 개선된 건 이런 노력의 결과물이다. 꽤 오랜 시간 일본은 고령자와 여성이 주된 일자리에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구조를 짜는 데 주력한 뒤에야 외국인 근로자로 부족한 일손을 메우기 시작했다. 한국의 상황은...
인생네컷,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콜라보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계' 성료 2024-11-19 10:00:00
자리다.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였으며, 높은 인지도와 글로벌 매장 수가 많은 인생네컷 브랜드 특성에 걸맞게 다양한 국적의 방문객들이 이번 팝업을 찾았다. 누적 방문객은 총 1만 5,044명, 일 평균 방문객 885명 이상을 기록하면서 성황리에 첫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했다. 팝업스토어 전...
'2030 영끌족' 눈물…"벼락거지 면하려다 진짜 거지 될 판" 2024-11-18 13:36:25
등 50대 이상 연령층에서는 전부 증가했다. 반면 30대는 6만1000명 감소했고, 30대 미만도 2만2000명 줄었다. 40대도 1만9000명 줄었다. 이는 대출을 받아 집을 매수했던 2030이 고금리를 버티지 못하고 집을 내다 판 것으로 분석된다. 기준금리는 지난해 연초 3.25%에서 3.5%로 인상된 후 올해 10월까지 3.5%를 유지했다....
27년 낙후됐던 목욕탕…'안전 목욕 공간'으로 탈바꿈한 사연 2024-11-18 10:09:00
곳이지만 줄어든 이용객과 높아진 연령층으로 인해 관리·감독이 소홀해진 장소들을 대상으로 이노션의 크리에이티브 기술을 적용해 리뉴얼해보기로 결심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노션이 일반 시민들을 위해 직접 나서 크리에이티브와 전문 기술을 결합해 안전 공간을 조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노...
DL이앤씨, 서울 서초구 일원 '아크로 리츠카운티' 분양 예정 2024-11-18 09:45:14
전 연령층과 성별에서 모두 선호도 1위를 기록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브랜드 선호도는 매매가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강남구 논현동 ‘아크로 힐스논현’ 전용면적 84㎡는 지난 10월 24억9,000만원에 거래되며 지역 최고가를 기록했다.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아크로...
K-Beauty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 태국 시장 본격 진출 2024-11-18 08:00:00
제공, 10대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스테이영의 허윤 대표는 “스테이영은 태국 시장을 넘어 아시아 전역으로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허브로 태국을 선택했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전하고, 아시아에서 뷰티 혁신을 선도하는 상징적...
K콘텐츠 글로벌 수요 기반은 젊은여성…"중장년 잡아야 확장" 2024-11-16 06:00:01
대부분의 한국 드라마와 달리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다양성은 '오징어 게임'이 지금까지도 비영어 콘텐츠 시청률 1위를 유지하는 비결로도 해석된다. 반면, 스페인어 콘텐츠의 경우 한국어 콘텐츠와 함께 비영어 콘텐츠 수요의 중심에 있지만 소비층은 한국어 콘텐츠보다 넓은 것으로...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됐다. 스위트파크 오픈 이후 디저트 장르의 구매 연령층이 크게 젊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이 기존 40%대에서 45%대로 늘어났고, 40대까지 범위를 넓히면 73%대로 스위트파크 고객의 대부분이 40대 이하인 것으로 집계됐다. 대구신세계는 스위트파크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