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클라우드형 보안인증 획득…"공공기관 업무 개선 도움" 2021-04-29 10:26:45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서비스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표준등급 클라우드 보안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 보안인증제(CSAP)는 공공기관에 제공되는 민간 클라우드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객관적으로 검증해 이용자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만든 제도다....
CS쉐어링, IT 융합 경제 중심 마곡지구로 사옥 확대이전 2021-04-20 10:05:08
기업 규모 확장의 결과다. CS쉐어링은 합정1센터, 홍대 2센터에 이어 신사옥을 포함해 약 300여 명이 근무할 수 있는 규모로 마곡에 3개의 전문 컨택센터를 추가 증설했고, 사무 공간 외에도 전문 상담직원들의 건강한 소통과 어울림의 공간인 사내카페와 컨퍼런스룸, 교육룸과 미팅룸 등의 부대시설을 추가적으로 마련했...
DB손보, AI 상담원 통해 보험 가입하는 서비스 첫선 2021-04-14 10:58:43
콜센터에서 인공지능(AI) 상담원을 통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DB손해보험은 14일 AI 상담원이 고객 보험 가입 등을 도와주는 ‘스마트컨택 센터’를 열었다고 발표했다. DB손보는 이 센터에서 고객이 보험을 가입하기 전 상품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듣고 약관이나 청약서 등 주요 서류를 받았는지...
DB손해보험, 스마트컨택센터 서비스 오픈…AI가 심사업무 처리 2021-04-14 08:58:46
통화품질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스마트컨택센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컨택센터는 디지털 혁신을 뒷받침할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고객의 경험을 연계해 상호 적용이 가능하도록 구축한 AI 플랫폼이다. 완전판매 모니터링은 고객이 보험을 가입할 때 상품에 대해 충분한 ...
'브리지텍'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1-04-12 09:23:05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차트상 주가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브리지텍 차트 분석 ◆ 기업개요 브리지텍은 컨택센터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개장…중소 SW 개발사 육성 지원 2021-03-31 09:31:14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상담 솔루션 'AI 컨택센터' 등 클라우드화가 완료된 SKT 자체 개발 상품을 입점했다. SKT는 연내 '누구 STT(Speech-to-Text)와 TTS(Text-to-Speech)' 등 10여 개의 AI 서비스로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들 상품은 홈페이지(www.sktcloudmarket place. com)에서 검색 및 구매할...
KT IS 윤경근·KT CS 박경원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1-03-30 17:14:56
센터장 등을 거쳐 2017년 12월부터 지난해까지 KT 재무실장을 역임했다. 성균관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미국 드폴 대학교에서 회계학 석사를 취득해 재무 분야 전문지식과 경영 능력을 보유한 것으로 평가 받는다. 윤경근 대표이사는 사내 소통 플랫폼에 취임 인사를 전하며 ▲컨택사업 시장 확대 ▲보유역량 기반의...
"단순 설문업무 AI가"…KT, 한국갤럽과 AI 컨택센터 도입 MOU 2021-03-24 09:31:24
AI 컨택센터 도입 MOU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030200]는 24일 여론조사 전문기업인 한국갤럽과 'AI 컨택센터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T의 STT(Speech to Text, 음성 인식), P-TTS(Personalized-Text to Speech, 개인화 음성합성 기술), 보이스봇 등 AI 컨택센터(AICC) 솔루션을...
SKT, AI·클라우드 활용해 소상공인 지원…프랜차이즈협회와 MOU 2021-03-16 09:41:07
'AI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맵틱스는 SKT 빅데이터와 AI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지역의 상권 특성과 시간대별 유동 인구, 상주인구의 관심사 등 종합적인 분석 서비스와 매장의 최적 입지 선정을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상담 솔루션 AI 컨택센터는 과거 주로 상담원이 직접 처리하던...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전 에어컨 미리 점검 받으세요" 2021-03-15 09:54:08
오는 6월 11일까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먼저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실내기 필터 청소 △에어컨 동작 확인 등 자가점검을 진행하고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 날짜에 엔지니어가 방문한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고객이 신청한 에어컨 수리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