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올림픽 길 헤매지 마세요"…KT, 'Go 평창' 앱 출시 2018-01-24 09:48:53
구글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평창올림픽 기간 수송데스크 29곳에 PC버전으로도 설치된다. KT 평창동계올림픽추진단장 김형준 전무는 "평창동계올림픽을 관람객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앱을 개발했다"며 "이밖에도 평창에서 선보이는...
특허받은 증권 앱 `증권알파고` 출시 1년 맞았다 2018-01-16 10:42:46
담긴 어플리케이션으로 한국경제TV에서 출시한 파트너앱 중 최단기간 내 회원수 1위에 올랐다. 이 앱은 오늘의 주도주와 더블업 배팅주 등 다양한 투자전략과 모든 종목에 대한 매도전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국내 출시 증권 관련 앱 가운데 인공지능 차트 분야에서 최초로 특허를 받았다. 김종철...
주식창앱, 인생계좌 만들기 장중 릴레이 채팅 이벤트 2018-01-02 10:21:23
2017년 주식창 베스트 고수 구본영, 김우식, 송재호가 참여해 라이언투자자들의 인생계좌를 위한 포트폴리오와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한국경제TV 대표 파트너의 "2018 핵심유망주 X-파일"을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식창앱은...
두산 손잡은 경남혁신센터, 똘똘한 벤처 키운다 2017-12-06 20:26:26
ict 마켓플레이스는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및 중소·벤처기업과 센터 전담기업인 두산을 연결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들고 기술 개발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가상·증강현실(ar·vr) 기술 기반 스타트업인 빅스스프링트리는 대기업에 납품하지 못하다 ic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납품까지 하는 데...
'똘똘한 벤처' 키우는 경남혁신센터 2017-12-06 20:15:19
ict 마켓플레이스는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및 중소·벤처기업과 센터 전담기업인 두산을 연결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들고 기술 개발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가상·증강현실(ar·vr) 기술 기반 스타트업인 빅스스프링트리는 대기업에 납품하지 못하다 ic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납품까지 하는 데...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 "삼성·현대차와 협업 강화할 것" 2017-09-29 10:34:26
스마트 연구·개발(r&d), 스마트워크플레이스 등과 같은 스마트 분야는 물론 자동차, 가전, 스마트폰 등 다양한 신규 분야에서 가능하다는 게 조 대표의 설명이다.시스코 코리아는 파트너와의 관계에 있어서 선택과 집중에 나선다. 기존의 1차 협력사(tier1) 수를 줄이는 대신 역량을 강화하고 lg유플러스와 같은...
티몬, 5월 조직개편 후 실적 반등…유한익 대표 "2019년 흑자전환" 2017-09-14 14:55:36
플레이스`를 시작 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유의미한 상품 구색 데이터베이스를 효율적으로 증가시켜 큐레이션 서비스, 카테고리 킬러 서비스와 함께 탐색/목적형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유한익 티몬 대표는 "무한경쟁 중인 국내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서 승자가 되려면 결국 고객이 원하는 가격, 구색,...
티몬 "3분기 거래액 21% 증가…2019년 흑자전환 목표" 2017-09-14 14:01:42
이상 파트너 수가 25% 증가하고 월 단위 구매자 수도 20% 늘었다. 슈퍼마트는 신선식품 당일배송이 서울 전역으로 확대되면서 4월 대비 8월 거래액이 44%가량 증가했다. 8월 투어 거래액은 지난 4월 대비 56% 증가했다. 티몬은 연내에 기존 오픈마켓보다 진화한 '관리형 마켓플레이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관리형...
티몬 "조직개편 후 적자개선…2019년 흑자전환" 2017-09-14 11:10:45
이상 파트너 수가 25% 증가했고, 월 단위 구매자수도 20% 늘었다. 슈퍼마트는 신선식품 당일배송이 서울 전역으로 확대되면서 8월 거래액이 4월보다 44% 늘었다. 같은 기간 8월 투어 거래액도 56% 증가했다.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 구입한 고객이 연초 대비 129%나 늘었다. 이는 자유여행객(fit)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한 데...
짚 브랜드, 월드 서핑대회와 파트너십 연장 2017-09-14 09:49:40
유지한다. 지난 2015년 5월 최초의 wsl의 자동차 부문 독점 파트너가 된 짚은 서핑이 최초로 올림픽 종목이 되는 2020년 도쿄올림픽을 포함하는 장기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됐다. 짚은 향후 '짚 리더보드 서핑대회'와 노란색의 지프 리더 저지, 방송, 라커 룸 디자인 등을 통한 브랜딩, wsl 운영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