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전망] 부산 금곡동'신화명 리버뷰자이', 눈앞에 낙동강…북구의 랜드마크로 2013-01-07 15:31:03
자이 브랜드에 대한 부산 지역 주민들의 선호도가 높다”며 “신화명 리버뷰자이를 통해 부산지역 아파트 분양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연산동 연산교차로 인근 자이갤러리 1층에 마련할 예정이다. (051)852-4300 이현일 기자 hiuneal@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2013 대전망] 화성 동탄2신도시'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KTX 복합환승센터서 도보로 10분 2013-01-07 15:31:01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한화건설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동탄2신도시 a2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ktx 복합환승센터 동탄역과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복합환승센터에선 ktx와 직행간선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곳은 또 공항버스, 지선버스, 전용자전거도로 등과...
[포토] 다코타 패닝, '모두가 깜짝 놀란 시스루~' 2013-01-07 15:22:10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모델인 다코타 패닝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제이에스티나 브릴리언트 프린세스 다코타 & 엘르 패닝 자매 시즌 프리젠테이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기성용 헤드폰, 카메라 포착된 후 판매량 150% 급증 2013-01-07 14:32:40
헤드폰 브랜드가 기성용 효과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187cm의 훤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로 프로 모델 못지않은 비주얼을 가진 기성용은 스타일 또한 카리스마가 넘친다.지난 1일(현지시각) 영국 스완지의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2013시즌 epl 21라운드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 잉글랜드 무대 첫 공격포인트를...
[New Arrival] 맥, 업그레이드 된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 파운데이션’ 출시 2013-01-07 12:19:00
전문 브랜드 맥이 맥 리퀴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인 부동의 베스트셀러인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맥 스튜이도 픽스 플루이드 spf15 파운데이션은 항산화 성분이 강화되어 피부의 보습도를 유지해 주고, 모공, 잔선, 주름 등이...
수입차 작년 13만대 판매…"점유율 10% 벽 넘었다" 2013-01-07 11:24:00
성장한 한해였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bmw(2만8152대) 메르세데스-벤츠(2만389대) 폭스바겐(1만8395대) 아우디(1만5126대) 도요타(1만795대) 순이었다. 미니(5927대) 포드(5126대) 렉서스(4976대) 크라이슬러(4123대) 혼다(3944대) 등이 뒤를 이었다.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이 6만4638대(49.4%)로...
라네즈옴므, 배우 송중기 모델 발탁 2013-01-07 10:54:55
아모레퍼시픽 토탈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가 새 얼굴로 배우 송중기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라네즈옴므는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피부미남 송중기는 뷰티 모델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춘모델"이라며 "트렌디한 남성들의 토탈 그루밍 매뉴얼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2013년 모델로...
송중기 라네즈옴므 새 얼굴 “역시 피부미남답네” 2013-01-07 09:35:39
모델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다양한 고객 유입 및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송중기는 글로벌브랜드의 모델답게 앞으로 더욱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라네즈옴므의 새로운 모델 광고는 2013년 2월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원빈-윤시윤-이정진 “비주얼에 반하고 스타일에 놀랐다!” 2013-01-07 08:30:02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 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느 에디션’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비현실적인 자태를 선사했다. 불혹에 가까운 나이임에도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원빈은 이날 외모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으로도 주목받았는데 미디움 투블럭 헤어스타일에 블랙 이너, 블랙 데님을 매치하고 체크 패턴이...
기아차도 내수시장 방어...한달내 차량교환 2013-01-06 14:14:33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이자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하는 회사로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차가 올해부터 차량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가격인하를 단행한데 이어 기아차가 차량 교환 프로그램`까지 가동하면서 신 모델을 앞세워 내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수입차 브랜드와의 치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