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자·IT의 날' 금탑훈장에 LG전자 이상규·동탑에 삼성전기 김두영 2022-10-05 17:20:29
공간 인테리어 가전인 'LG 오브제컬렉션' 등을 앞세워 국내 가전 산업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와 함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안정적 고용유지 등 국가 경제 발전에 공헌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이 사장은 "기업인으로서 받을 수 있는 최고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을 받게 돼...
이상규 LG전자 사장, 금탑산업훈장 수상 2022-10-05 12:20:12
가장 높다. 이 사장은 LG 시그니처, LG 오브제컬렉션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국내를 비롯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시장을 선도하며 우리나라 가전산업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와 함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안정적인 고용 유지를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공헌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선 공로...
삼성·LG, 한국전자전에 라이프스타일 체험 제품 총출동(종합) 2022-10-04 14:14:53
올레드 TV와 도어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냉장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내세웠다. 전시관 중앙에는 스마트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LG 씽큐(ThinQ) 하우스를 조성했다. 관람객은 LG 씽큐 앱으로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제어해 볼 수 있다. 또 지난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에서 처음...
삼성·LG전자, 한국전자전 참가…라이프스타일 체험 제품 총출동 2022-10-04 10:34:44
올레드 TV와 도어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냉장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내세웠다. 전시관 중앙에는 스마트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LG 씽큐(ThinQ) 하우스를 조성했다. 관람객은 LG 씽큐 앱으로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제어해 볼 수 있다. 또 지난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에서 처음...
"먼지통 자동으로 척척"…LG전자, 로봇청소기 신제품 출시 2022-10-03 13:58:05
결합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보급형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국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오는 4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3회 한국전자전(KES 2022)서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LG, '먼지통 자동 비움' 올인원타워 적용한 로봇청소기 출시 2022-10-03 10:00:03
올인원타워 적용한 로봇청소기 출시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이달 출시…충전과 동시에 UVC LED로 살균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066570]가 신개념 청소기거치대 '올인원타워'를 결합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신제품을 이달 안으로 출시한다고 3일...
"찬물 마실래" 한마디면 정수기 알아서 작동 2022-10-02 17:26:39
작동한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사진)엔 이 같은 음성인식 기능이 적용됐다.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mL 단위로 설정해 물을 따라준다. 2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올해 주요 가전제품에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해 어르신, 어린이, 장애인...
LG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북미 상륙…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2-10-02 10:00:01
오브제컬렉션 포제(Pose) 등을 소개했다. LG전자는 핼러윈데이(10월), 추수감사절·블랙프라이데이(11월), 크리스마스(12월)로 이어지는 쇼핑 시즌을 맞아 북미 시장에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하반기 프리미엄 TV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97형 올레드 TV는 4K(3천840×2천160) 해상도에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기술로...
"영감의 원천은 고객…디자인으로 가치·경험 전해야" 2022-10-02 09:00:03
호평을 받았다. 이어 2020년 출시한 LG 오브제컬렉션은 LG 오브제가 제시한 디자인 철학을 확장·계승한, 진일보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지난해 LG전자가 미국의 월풀을 제치고 전세계 1위 생활가전 기업에 오른 데는 LG 오브제컬렉션의 인기도 한몫을 했다는 게 세간의 평가다. 이처럼 오브제컬렉션이 소비자를 사로잡는...
"냉수 120㎖ 따라줘"…가전제품에 '고객 접근성' 높인다 2022-10-02 07:02:00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한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 정수기는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 단위로 설정해 물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출수구 아래에 컵을 놓은 상태에서 "하이 엘지, 냉수 120㎖ 줘"라고 말하면 물이 정확한 용량에 맞춰 나온다. 메뉴의 작은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