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키에이지', PC방 접속 유저/아키라이프 혜택 업업! 2014-10-01 10:45:05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물약과 주문서, 기간제 무기/장신구 아이템, 단종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 아이템을 경매장에 등록할 경우 판매 금액에 대한 수수료 50% 인하 혜택과 더불어 무역 콘텐츠를 즐길 때 무역품 생산자와 운송자 모두에게 무역 대금 7%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pc방...
취향 좋은 여자들이 전하는 ‘황금 연휴 스타일링 TIP’ 2014-10-01 09:59:03
무장한 여자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무기로 삼은 이들보다 아름답다.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자신감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한 힘을 가진다.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이들이 추앙 받는 이유는 여기에 있을 것. 각종 프로그램부터 공식석상까지. 등장이 무섭게 플래시 ...
<미리 보는 파리모터쇼…친환경·고성능이 대세> 2014-09-29 06:00:16
비장의 무기 '이오랩'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연료 1ℓ로 100㎞를 달릴 수 있는 친환경 콘셉트카다. 100여 가지의 최신 기술이 집약돼 모터쇼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초고효율 연비 실현을 위해 마그네슘 판재를 적용해 차체 무게를 줄였고 공기역학 디자인을 활용해 바람의 저항을 최소화했다....
[파죽지세 IT차이나…추월 당한 IT코리아] 초저가 UHD TV, 스마트폰 두뇌까지… IT영토 넓히는 中기업 2014-09-28 21:06:08
제조사들은 낮은 가격과 우수한 품질, 전략적 마케팅을 무기로 거대한 중국 시장을 테스트베드 삼아 약진 중이다.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에 따르면 지난달 삼성전자의 중국 내 점유율은 10%로 레노버(17%) 화웨이(16%) 샤오미(14%) 등 중국 업체에 이어 4위로 밀려났다. 중국 기업들은 내수 시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인...
[기자파일]세계를 향한 렉서스의 도전, 성공할까? 2014-09-23 11:09:57
내 판매를 시작하며 완전 분리 가능성도 충분히 읽어냈다. 북미에서 2010년까지 11년간 줄곧 프리미엄 브랜드 1위를 수성한 것도 철저히 토요타와 차별화 한 전략 덕분이다. 북미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반영한 제품으로 시장을 점령한 렉서스가 서서히 세계 시장을 두드리기...
바비박스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사례로 눈길 2014-09-22 10:48:55
판매될 정도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가맹점주 백유진씨는 바비박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젊은층, 특히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10평 남짓한 테이크아웃 매장에서 빠르게 서비스하는 바비박스 익스프레스가 소자본 도시락창업에 제격이라 생각했다”고 설명했다.이어서 “특히 대학생들 같은 경우,...
'불경기 바로미터' 영업직에 대한 오해와 진실 '네가지' 2014-09-18 12:40:11
만나 설득하고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 주된 업무라 내성적이거나 차분한 성격보다는 쾌활하고 다른 사람에게 믿음과 호감을 줄 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가 영업직에 더 적합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협상의 자리에서 유리한 고지에 서기 위해서는 외향적인 성격뿐 아니라 전략의 협상을 할 줄 알아야 하며 상대방에게 호감을...
北 비자금창고 '39호실'의 비밀 2014-09-17 21:22:46
인삼과 보석류 판매 등 합법적인 사업을 운영한다. 최씨는 대송그룹 산하에서 금 무역을 담당하는 ‘금강무역’에서 일했다. 그에 따르면 금강무역은 무장요원을 동원해 북한 전역의 금광에서 금을 수집했다. 이 금은 오스트리아 빈에 있던 북한 금성은행을 통해 판매됐다. 오스트리아 당국은 2003년 금성은행이...
온라인 생보판매 초라한 성적표‥"아직은 시기상조" 2014-09-17 17:38:25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온라인 생보 시장 판매실적을 조사해봤는데, 수치는 말하기가 민망한 정도였습니다. 홍헌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해 12월 교보생명은 온라인 자회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을 출범시켰고, 한화생명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온슈어`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설계사나 방카슈랑스 등 다른 채널보다...
온라인 생보판매 초라한 성적표‥"아직은 시기상조" 2014-09-17 12:01:00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온라인 생보 시장 판매실적을 조사해봤는데, 수치는 말하기가 민망한 정도였습니다. 홍헌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해 12월 교보생명은 온라인 자회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을 출범시켰고, 한화생명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온슈어`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설계사나 방카슈랑스 등 다른 채널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