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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항공사창립33주년…운영효율성과 고객서비스 최고 2013-07-01 13:18:24
전문상담원의 공항이용안내 상담서비스인 전국공항 컨택센터(1661-2626) 구축과 함께 스마트폰을 이용한 항공권 예약, 발권서비스인 모바일 탑승서비스 시행 등을 통해 고객의 탑승수속시간을 단축했다. 김포공항은 앞으로도 효율적인 공항 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유지하면서 고객 서비스의 질은 높이고, 공항...
김범수 카카오 의장 "천만 직장인 힐링 전도사" 2013-06-26 19:02:27
1회씩 진행할 예정인 이번 캠페인은 판매원·상담원과 같은 감정노동자부터 방송인·연예인, 성직자, 법조인, 사회복지공무원 등 500여명을 선정해 '내마음보고서'를 지원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 마인드프리즘은? 정신과 전문의인 정혜신 대표가 운영하는 심리치유 전문기업이다. lg...
김범수 카카오 의장, 1700만 직장인 마음치료 나선다 2013-06-26 15:57:56
매달 1회씩 진행할 예정인 이번 캠페인은 판매원, 상담원 등 대표적인 감정노동자를 시작으로 방송인 및 연예인 등 엔터테인먼트 종사자와 성직자, 법조인, 사회복지공무원 과 교사 등으로 대상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위해 엔지니어와 상담원의 전문성을 측정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개최한다. 기술력 측정, 기술연구 리포트와 서비스개선 사례 발표, 업무와 관련된 지식재산권 출품 및 전시회 등 서비스 전문성을 겨루고 종목별 우수자에겐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ccm(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콜센터 콜백 서비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 친절도 강화, 국제전화 연결 시간 단축, tv광고 메시지 이해도 개선 등을 실행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특히 통화 유형별 테스트를 진행하고 개선사항을 발견,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불완료 통화’가 발생하면 유형별 테스트를 실시해 문제점을 개선한다. 매월 200여 국가를 대상으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운영하고 있다. 고객, 영업사원, 상담원, 대리점 직원, 사내 전문가 등 다양한 평가그룹이 고객입장에서 상품을 검증한 뒤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 기업과 쌍방향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올레모바일 퓨처리스트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제시 및 제품 출시 전 서비스 검증 활동을 통해 참여자가 실무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후 환불해주거나 교환해 준다. 책임감 있는 고객 응대를 위해 상담원 실명제도 도입했다. 그 결과 반품률과 클레임 발생률이 크게 줄어든 반면 고객 재구매률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거뒀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대한민국 100대 상품] g마켓 비즈온, 의료용품서 기계장비까지…올 1분기 가입회원 10...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에너지, 주유소 직접 찾아가 서비스 문제 진단 2013-06-26 15:30:30
운영하고 있다. 주요 업무 영역별로 60여명의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여 전화 및 온라인을 통한 전문적이고 친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생명, 최고경청책임자제도 업계 첫 도입 2013-06-26 15:30:29
상담원을 배치, 접수단계에서부터 편의성을 높였다. 사망신고 등의 절차로 2~3주일 걸리던 사망보험금 지급과 관련해선 ‘사망보험금 긴급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사망보험금 긴급지원 서비스는 사망진단서와 가족관계 서류만으로 접수 후 하루 이내에 3000만원 한도에서 사망보험금을 일부...
[대한민국 100대 상품]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 정수기 30년 기술력 '완결판'…세균·이물질 완벽하게 제거 2013-06-26 13:52:50
발족이 첫 시작이다. 본사 행정직원 10여명과 콜센터 상담원 등 약 300여명으로 평가팀을 만들어 강도 높은 서비스 혁신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배석준 기자 eulius@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이효리 "어릴 적부터 가슴 발육이…" 폭탄 고백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