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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관세에 울고 웃는 코카콜라·펩시 2025-04-21 09:27:03
만든 농축액(원액)을 물과 탄산, 감미료 등과 혼합해 제조한다. 하지만 농축액 생산지가 회사마다 달라 이번 관세전쟁에서 희비가 갈리게 됐다. 펩시콜라 제조사인 펩시코의 경우 50여 년 전부터 아일랜드에서 농축액을 생산해 왔다. 낮은 법인세율 때문에 아일랜드를 선택했으나 이제 미국으로 농축액을 들여오게 되면 10%...
그린알로에, 자연유래 성분으로 면역력 증진 2025-04-15 16:27:17
대체하고,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배제한 ‘3무(無)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 당 섭취를 주의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화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간 건강을 위한 신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고객과의 소통 역시 중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피드백 반영을...
정광숙 "제품력으로 알로에 시장 혁신" 2025-04-15 16:24:21
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無)제품’으로 만들고, 식품의 제형도 식물성 연·경질 캡슐로 제작한다”고 밝혔다. 정 회장은 “화장품도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정화하고 화장품 원료 배합에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성분의 라벤더수를 적용해 제품을 고급화했다”고 강조했다. 이런 경영철학을...
친환경 신소재로 건강 솔루션 제시 2025-04-15 09:00:26
자연유래물질로 대체하고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無 제품’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높였다. 식품의 제형도 식물성 연·경질 캡슐로 다시마, 미역, 톳 등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타입으로 소비자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게 세심하게 만들었다. 또한 당 성분 섭취를 주의하는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한 제...
그린알로에 정광숙 회장 “마케팅 전략과 제품력에 사활 걸어” 2025-04-15 09:00:09
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제품’으로 식물성연,경질캡슐로 제품화한다. 화장품도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안정화하고 화장품 원료 배합에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성분의 라벤더수를 적용해 고급화시켰다. 이런 경영 철학을 밑 바탕으로 요즘처럼 시장 경제가 불안정한 상황에도 제품을 리뉴얼해...
[신상잇슈] 동서식품 '오레오 마인크래프트'·청정원 도시락 '그레인보우' 2025-04-12 07:00:04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내놨다. 대체감미료 알룰로스를 넣어 당 함량을 낮췄고, 열량을 205㎉로 내렸다. ▲ 대상은 청정원 브랜드를 통해 저당 도시락 제품 '그레인보우' 4종을 출시했다. 당과 나트륨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용기는 친환경 바이오 소재를 30% 적용해 만들었다. ▲...
직장인 '에너지 옹달샘'…한 잔의 여유를 즐긴다 2025-04-08 16:08:31
차지하는 동서식품이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올해 출시한 게 상징적이다. 믹스커피는 주로 중장년층이 선호하는데, 젊은 층으로 소비자층을 확대하기 위해선 제로슈거 제품이 필수적이다. 남양유업은 일찌감치 당 대체감미료인 스테비아 제품 라인업을 늘려왔다. 스테비아 제품 중 2024년 기준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설탕 대체 스테비아·소화 잘 되는 산양유…프렌치카페, '건강한 단맛' 라인업 확대 2025-04-08 16:03:17
산양유 단백질은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류가 제로인 동시에, 미국산 농축 산양유 단백 분말과 저분자 피시 콜라겐을 배합해 차별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다양한 단백질원을 분석한 결과, 용해성이 우수하고 소화 흡수에 용이한 산양유 단백질을 활용했다. 특히 국내에서 출시된...
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딥앤로우' 모델에 장원영 발탁 2025-04-07 09:10:20
대체감미료 알룰로스를 넣어 당 함량을 제품 100g당 5g 이하로 낮췄다. 빙그레는 오는 11일에는 장원영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 사고방식을 대표하는 장원영의 이미지가 딥앤로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un@yna.co.kr (끝)...
펄세스, ‘제로윗 스테비아 커피믹스’ 누적 판매량 2억 잔 돌파 2025-04-03 14:00:53
커피믹스는 남미 산간에서 자생하는 스테비아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설탕 없이도 달콤한 맛을 제공한다. 지난 2021년 10월 첫 출시한 펄세스의 ‘제로윗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1억 잔을 돌파했으며, 올해 3월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량 2억 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