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지역특화 상품 출시…세종대왕·선덕여왕 열쇠고리 2024-07-24 09:48:27
오는 25일 '리저널(regional) 컬렉션' 안녕 시리즈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리저널 컬렉션은 기존 지역 특화 상품(시티 MD)을 5년 만에 재구성해 만들었다. 스타벅스는 앞서 도시별 특징을 넣어 제품을 선보였으나 이번에는 서울, 경기, 충청 등 지역 단위로 범위를 넓혔고, 상품 구성을 열쇠고리 등으로...
美가 35억달러 투자한 곳에…中 "묻고 5배로 더 가"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2024-07-10 09:36:53
석탄 발전에서 재생에너지로 급속도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전력망 과부하를 해소해야 하기 때문이다. 9일(현지시간) 리스타드 에너지에 따르면 중국은 올해 첫 4개월 동안 전력망 프로젝트에 1229억위안(약 170억달러)을 투자했다. 전년 동기 대비 24.9% 증가했다. 작년 10월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 발표한 전력...
[뉴욕유가] 차익 실현 매물에 1% 하락…중동 불안은 여전 2024-06-26 04:40:04
국제 정세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앞서 이스라엘과 이란의 군사 갈등이 고조되던 지난 4월 WTI는 86달러를 넘어서며 올해 최고치를 기록한 바 있다. PVM의 존 에반스 분석가는 "원유 시장은 지금까지는 가자 전쟁의 여파에 면역이 있었다"면서도 "유가가 더 높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진 상황에서 군사적 갈등에 대해 더...
"천연가스 수요 급증"…LNG 사업 확장하는 에너지 대기업들 2024-06-24 16:17:55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중동 산유국들이 자국의 거대한 석유 매장지 관리에 집중하던 관행에서 벗어나 잇달아 해외 투자를 하며 새로운 길을 찾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리스타드에너지의 카우샬 라메시 LNG사업부 부사장은 “중동의 오일머니가 미국 민주당 행정부의 친환경 기조 등으로 LNG 투자에서 몸을 사리는...
"2030년, 전세계가 남아도는 석유서 수영한다"…헐값 경고 [원자재 이슈탐구] 2024-06-17 02:03:58
리스타드에너지 등 다른 기관들도 2030년대 전기차 보급으로 운송 휘발유 수요가 줄어들 수 있다고 예상한다는 재반박도 나온다. 그러나 미국 EIA가 IEA와 같이 전기차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원유 수요가 위축할 것이라는 데 동의하지는 않는다. 전기차로 인한 감소분은 중국, 인도, 아프리카의 경제 성장에 따른 에너지...
아모레퍼시픽, 23일까지 공식몰에서 '아모레 세일 페스타' 개최 2024-06-10 08:32:03
세일 페스타' 개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오는 23일까지 2주간 '2024 써머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중 최대 규모로 상·하반기 진행하는 아세페는 상반기 '썸머 버라이어티 쇼' 콘셉트로 여러 가지 혜택을 선보인다....
미 셰일업계 몸집 키우기 경쟁…M&A 시장 267조원 규모로 급성장 2024-06-03 11:47:46
줄었다"며 "통합 흐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리스타드는 현재 6개 업체가 셰일오일 유전의 3분의 2를 보유하고 있다고 추정했다. 리스타드에 따르면 현재 시장에 나온 매물들의 자산 가치가 620억달러가 넘는다. 기업가치 700억달러 상당인 EOG와 300억달러로 평가되는 데번 에너지는 MA&를 하지 않은 상장사 ...
스벅-NCT 상품, "출시 첫날 일부 품절" 2024-05-30 09:54:10
손잡고 만든 한정 음료와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30일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0시부터 판매가 시작됐는데, 오픈 전부터 접속량이 폭증해 '접속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상품 중 NCT 콘서트백은 온라인 판매 시작 10분 만에 품절됐다. NCT 머그(355㎖)도 이날 오전...
스타벅스-NCT 협업상품 '인기'…"출시 첫날 일부 품절" 2024-05-30 09:48:36
스타벅스-NCT 협업상품 '인기'…"출시 첫날 일부 품절"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그룹 NCT와 협업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NCT와 손잡고 만든 한정 음료와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이날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스타벅스, 그룹 NCT와 손잡아…협업 음료·푸드 판매 2024-05-23 09:26:28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메뉴명에 'NCT'를 넣어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제품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