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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상반기 순이익 753억…전년比 35.6%↑ 2019-08-08 10:48:25
271건으로 전년동기대비 10.6% 줄었으며 불완전판매율 또한 전년동기 0.10%에서 0.08%로 개선됐다.동양생명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지속가능성장'의 원칙 아래 보장성상품 바탕의 경영전략을 통해 수익성 중심의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보험 설계사.대리점 정보` 한 번에 조회 가능 2019-07-22 07:54:16
수 있다. 불완전판매율이나 보험계약유지율 등 신뢰도 정보는 보험설계사가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요청하는 것은 보험 가입 전 단계여서 설계사가 정보 공개를 거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신과 거래할 법인보험대리점(GA)의 경영상황과 모집실적 및 불완전판매율 등 신뢰도 정보도...
'나에게 보험 권유하는 설계사 믿을만할까' 한번에 조회한다 2019-07-21 12:00:09
있다. 불완전판매율이나 보험계약유지율 등 신뢰도 정보는 보험설계사가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요청하는 것은 보험 가입 전 단계여서 설계사가 정보 공개를 거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신과 거래할 법인보험대리점(GA)의 경영상황과 모집실적 및 불완전판매율 등 신뢰도 정보도...
[하반기 달라지는 것] 근로장려금 반기마다 받는다 2019-06-27 11:00:00
보험설계사의 불완전판매율, 등록정보, 계약유지율, 제재 이력을 공개한다. ▲ 제2금융권 계좌이동 서비스 = 저축은행과 상호금융, 우체국 등 제2금융권 이용고객이 자동이체 서비스를 한꺼번에 변경할 수 있게 된다. 은행과 제2금융권 간 자동이체 변경도 가능해진다. ▲ 공영방송 수신료 감면제도 개선 = 공영방송 수신료...
보유 고객 1410명 영업 베테랑…3년 연속 판매왕 '영예' 2019-05-23 16:31:21
기준 이상의 실적과 고객만족지표(유지율·불완전판매율) 등을 충족하면 선발하는 ‘챌린지상’ 총 50명을 시상했다. 또 3~5년차 설계사의 지속 정착을 유도하고 성장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비전클럽상’, 고객관리 서비스 우수자에게 주는 ‘고객만족상’ 등을 함께 시상했다. 이번...
'텔레마케팅 주력' 라이나생명, 금융민원 가장 적은 까닭 2019-05-15 17:39:32
인식을 개선해나갈 것”이라며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tm 영업의 패러다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라이나생명은 자체 ‘미스터리 쇼핑’으로 영업 현장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모집채널별 불완전판매율을 공개하고 있다. 민원 발생 위험을 미리 감지하는 조기경보제도도 도입했다.임현우...
라이나생명, 2년 연속 금감원 발표 보험 민원 '최저' 2019-04-29 15:22:04
채널별 불완전판매율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모집채널별 불완전판매율 공개, 소비자와 회사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완전판매 커미티, 영업현장의 문제점 파악을 위한 자체 미스터리쇼핑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여러 다양한 제도를 지속 발굴해 운영하고 있다.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지난해부터는 완전판매를 위해...
보험설계사 불완전판매 많으면 집합교육 받아야 2019-03-05 12:00:03
보험설계사 불완전판매 많으면 집합교육 받아야 불완전판매율 1%·3건 이상이면 12시간 교육 이수 의무 GA 준법감시인 독립성 강화…영업 금지하고 임기 보장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앞으로 불완전판매율이 1% 이상이면서 불완전판매 건수가 3건 이상인 보험설계사는 완전판매를 위한 집합 교육을 받아야 한다. ...
보험대리점協 '우수 GA'에 에이플러스에셋 등 선정 2019-01-16 18:09:01
유지율·정착률과 자기계약 비율, 불완전판매율, 민원 발생률 등을 점수화해 시상한다. 협회는 "GA의 불완전판매 비율이 전속설계사보다 여전히 다소 높고, 내부통제 기능이 미흡해 관계 당국과 언론 등으로부터 부정적 평가를 받고 있어 업계의 자정 노력을 유도하려는 것"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zheng@yna.co.kr (끝)...
GA 10곳 중 7곳 '늑장 공시'…우리홈쇼핑, 아직도 공시 안해 2018-10-21 18:48:17
검토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보험에 가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불완전판매율, 계약유지율 등 영업 건전성 지표를 쉽게 비교·확인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신속한 공시 체계가 갖춰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서정환 기자 ceose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