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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속 200㎞ 준고속철도망 구축..수도권 주요거점간 30분 통행 실현 2016-06-17 18:05:00
선로사용료 도입 및 선로사용료 현실화를 통해 공단 부채를 조속히 상환하는 등 부채를 적정수준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특단의 대책을 추진하기로 했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철도망 확충이 차질 없이 이루어질 경우 고속·준고속철도 철도망이 전국적으로 확대”되며...
정의당 대전시당, 통신비 기본요금제 폐지 1인 시위 2015-11-09 17:11:17
보장받고 있다"며 "무선통신 시대로 접어든 지금 과거처럼 유선전화 선로에 해당하는 설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기본요금제 자체가 존립할 이유가 없다" 밝혔다. 통신기본료는 통화사용료와는 무관하게 가입자당 매달 1만1천원씩 부과되고 있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철도공단 `부채시계` 가동…부채감축 총력 2015-08-19 18:54:24
및 선로사용료 등 5개 분야에 대해 올해 상반기 실적점검과 하반기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분야별 난제를 파악해 대응책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강영일 이사장은 "철도공단은 부채감축 및 재무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생산적 위기의식을 가지고 자구노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코레일 여객-화물 운영 분리...화물사업 경쟁력↑ 2015-03-31 13:26:34
투자계획도 마련됩니다. 국토부는 장거리 대량수송 장점을 살리기 위해 화물역은 30개 이내 거점역 중심으로 재편하고, 30~40량 단위의 대량 운송이 가능하도록 시설 개량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현재 여객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선로배분, 선로사용료 기준 등도 재정비해 여객·화물간 공정한 운영이 가능한...
코레일 물류부문 사업부체제로 개편…"책임경영 강화" 2015-03-31 11:08:18
철도물류 투자계획을 수립하기로 했다. 또 여객 중심의 선로 배분, 선로사용료 기준 등을 재정비할 방침이다. 화물열차 1인 승무체계 구축을 통한 인력 효율화와 3조 2교대 근무 방식의 탄력근무형태 전환도 추진한다. kimy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철도시설공단, 고속철도 적기개통·시설개량 추진 2015-03-01 09:00:47
확대(77억원) ▲ 선로사용료 적기 징수(4천612억원)를 목표로 세웠다. 시공방법 개선 및 설계VE(가치공학) 등으로 4천770억원을 절감하는 등 저비용 고품질 철도건설로 투자효율성도 높이기로 했다. 공공기관 청렴도 8.25점 달성 및 부패방지 시책평가 Ⅱ등급(우수) 달성으로 'Clean KR'를 구현하고,...
법원, 아산 송전탑 철거 판결‥한전 "법적 권원 확보할 것" 2014-05-06 22:56:22
아산예산 송전선로의 송전철탑과 송전선로 철거 소송에 대해 한전이 적법한 절차없이 무단 사용하고 있는 송전탑 부지와 송전선로 선하부지의 송전탑과 송전선을 철거하고 무단사용에 따른 임료 128만원 등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승소 판결했습니다. 이에 대해 한전은 "이번 선로는 지난해 정부로부터 권원확보 사업에...
코레일 등 부채과다 5곳, 작년 순손실 2조원↑ 2014-04-25 15:17:58
선로사용료를 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코레일 역시 17조원이 넘는 부채와 수익성 악화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코레일은 용산개발 사업 해지 등의 영향으로 순손실이 지난해 1조5천억원 증가한 4조3천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년동안 낸 손실만 7조원이 넘습니다. 코레일 계열사들도 코레일이 매각을 추진하는...
코레일 등 부채과다 5곳, 작년 순손실 2조원↑ 2014-04-25 15:17:50
선로사용료를 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코레일 역시 17조원이 넘는 부채와 수익성 악화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코레일은 용산개발 사업 해지 등의 영향으로 순손실이 지난해 1조5천억원 증가한 4조3천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년동안 낸 손실만 7조원이 넘습니다. 코레일 계열사들도 코레일이 매각을 추진하는...
<부채감축안 퇴짜맞은 LH·수공 등 '당혹'> 2014-02-27 14:57:19
받은 선로사용료뿐인 철도시설공단은 "부채를 감축하려면선로사용료를 올리는 수밖에 없다. 철도 유지보수와 이자비용도 감당이 안 되는 상황"이라면서 "선로사용료 인상을 위해 정부와 계속 협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전은 전기요금 인상으로 2조원의 빚을 줄인다는 애초 계획이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제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