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에 건강기능식품 찾는 손길 늘어…젊은 세대서도 인기 2020-08-06 09:01:29
CJ올리브영은 지난 1~7월 상품 판매를 분석한 결과 슬리밍 제품(몸매 관리용)을 제외한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같은 기간 이를 구매한 고객 수도 43% 늘었다. 이전까지 주로 중장년층에 국한됐던 건강기능식품의 소비층이 20~30대까지 확장됐고, 다양한 종류와 합리적인 가...
[벨르제이의 뷰티라이프㉖] 역행하는 미모의 비결, 무너지지 않는 ‘V라인’ 2020-08-02 12:50:00
더한 획기적인 슬리밍 마스크입니다. 밤에 탱탱하고 시원한 탄력 마스크를 착용하고 잠을 청하면 보톡스와 포스파티딜콜린(ppc) 성분이 흡수되며 잃어버린 v라인을 되찾아 줍니다. 탄력은 우수한 반면 피부에 닿는 감촉이 편안한 특수소재 원단은 세계 7개국에서 특허등록된 ‘보툴리눔 톡신’ 성분을 최대로...
산전산후 마사지 트리니티 홈스파, 임산부 빈혈의 원인과 예방법 공개 2020-07-24 09:00:00
트리니티 홈스파 만의 특화된 면역 테라피를 통해 약해진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산후풍을 예방하고 출산 후 틀어진 체형과 라인을 잡아주는 산후 슬리밍 관리와 임신 중 찾아오는 부종, 통증완화에 도움이 되는 산전 관리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벨르제이의 뷰티라이프㉓] 홈 에스테틱 시대! V라인 슬리밍도 집에서! 2020-07-13 11:04:00
‘보토기 브이 원단’에 피부 탄력과 슬리밍에 탁월한 주요 성분을 더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섬유 제품입니다. 기능성 화장품 성분과 촘촘한 텐션 섬유의 조합이 군살 없이 매끈하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을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아이템이에요. 보토기 브이라인 마스크는 피부에 밀착하는 텐션 원단이 피부를 지속해서 당겨...
더 트리니티 스파, 라인을 위한 슬리밍 프로그램 론칭 2020-07-04 09:00:00
슬리밍 프로그램은 늘어난 팔뚝 군살을 줄여주어 일자 팔 라인을 지향한다. 트리니를 이용해 팔뚝 라인을 속 근육부터 잡아 정리하며 심부열을 이용하여 근육을 이완시키는 제이드 관리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집중 슬리밍 케어이다. 탄력을 부여하며 지방을 연소시키는 해당 프로그램의 냉각 요법은 쿨링감과 청량감도...
디디고닷컴, 바디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이펙트` 단독 론칭…바디올케어 러커버크림 출시 2020-06-15 10:54:14
온열효과, 바디 순환케어, 피부보습, 피부진정, 피부영양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디고닷컴은 스마트한 슬리밍크림, 리커버크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레스 리커버 단독 출시에 이어 오는 7월에는...
재난지원금 女心 3대 픽…대용량 · 뷰티가전 · 홈트 2020-05-21 09:22:17
슬리밍 용품 판매는 27%, 홈트용품 판매는 20% 증가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용·체크카드로 지급받은 경우 CJ올리브영 본사 소재지인 서울시에 위치한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서 ""주택가, 대학가 등에서 자취하는 2030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건강, 미용용품의 구매가...
CJ올리브영 "재난지원금 지급 이후 대용량 제품 매출 증가" 2020-05-20 10:52:47
바디 슬리밍 용품과 운동용품(홈트레이닝용품)은 매출이 각각 27%, 20% 늘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주택가, 대학가 등에서 자취하는 20∼30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건강, 미용용품 구매가 활발한 것 같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본사 소재지인 서울에서 직영과 가맹 상관없이 신용·체크카드로 받은...
재난지원금 풀리자 편의점 장보기 늘었다…생필품 매출 급증(종합) 2020-05-18 17:56:27
슬리밍 용품과 운동 용품도 각각 34%, 20% 판매가 신장했고, 헤어 가전과 미용 가전 매출도 각각 34%, 18% 늘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 고가 상품은 일상적 수요가 아주 크진 않지만, 재난지원금 사용으로 심리적인 부담이 줄어들며 소비가 몰린 것으로 보인다"면서 "전국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본격화하는 이번...
적극 판로개척…'K기술'로 해외 사로잡은 중소기업 2020-01-23 16:30:23
개선을 돕는 바디 슬리밍 기기가 대표 상품이다. 업계에서 쌓은 오랜 노하우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 사용은 지양하고 불필요한 화학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라’ 토대의 ‘니코피(NICOPY)’ 브랜드 화장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뉴트리케어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포르 러시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