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마음 잡은 564개 브랜드…강점·약점·미래가치 종합적 평가 2022-07-21 10:01:02
에몬스(생활가구), 린나이(전기레인지), 예다함(장례서비스)이 6년 연속 1위, 신한pLay(앱카드)와 LG 트롬 건조기(의류건조기)는 5년 연속 1위, 버거킹(패스트푸드), 경동나비엔(가스보일러)은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면서 고객의 브랜드 선호가 꾸준히 이어졌다. 이 밖에 KB금융그룹(금융지주), 신한 MyCar(자동차할부),...
여명808, 세계 첫 숙취 해소 천연차…25년간 사랑받아 2022-07-21 10:00:15
지키고 있다. 이 제품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식물성 원료와 우수한 발명 기술, 해썹(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 인증을 받은 최첨단 친환경 시스템 등으로 원료부터 생산까지 깐깐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주식회사 그래미 관계자는 “지금까지 수많은 제품이 탄생하고 사라지는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치열한...
SK에코플랜트, 대전 중구 일대 `중촌 SK뷰` 7월 분양 예정 2022-06-29 11:19:21
아파트 시세를 리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K에코플랜트가 대전광역시 중구 일대에 `중촌 SK뷰`를 선보인다. 중촌동, 중촌동1구역 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짓는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총 808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이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307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대전...
'숙취해소음료' 대명사 여명,효능 높인 '여명1004' 출시 2022-04-19 18:09:57
대명사 여명808은 출시 이후 25년째 애주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명808은 ‘술을 물로 만들고 화기를 없애준다’는 오리나무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발명됐다. 간 기능 보호와 숙취해소에 효험이 있는 오리나무 외에도 마가목, 갈근, 대추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효과적으로 배합한 발명특허품이다. 여명은...
위기에 더 빛난다…고객이 먼저 찾는 1등 브랜드 2022-03-28 15:23:17
선정해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브랜드스탁의 브랜드증권시장에 상장된 230여 개 품목의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조사 기간은 지난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였다. 딤채와 삼성서울병원, 제주삼다수 등은 각 부문 1위를 수년째 지켜내고 있다. 국민은행과 여명808, 롯데월드...
코로나로 유학연수 방한 외국인도 급감…2년새 37만→8만명 2022-03-28 06:01:03
이어 지난해에는 8만여명으로 더 떨어졌다. 지난해 유학연수 목적의 방한 외국인을 국적별로 살펴보면 중국이 3만4천718명으로 1위였고 이어 베트남(9천955명), 일본(4천618명), 몽골(2천996명), 미국(2천641명), 우즈베키스탄(2천493명), 프랑스(2천336명), 독일(1천985명) 등의 순이었다. 중국은 지난해 방한객 17만215명...
학생이 부모에게 듣고 싶은 말 2위는 "항상 사랑해"…1위는? 2022-02-23 11:16:09
학생들이 부모와 선생님에게 "참 잘했어"라는 말을 가장 듣고 싶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22일 서울시교육청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소통·배려·성장 캠페인 공모전'에서 학생, 학부모, 교사가 듣고 싶은 말을 구분해 대상별 상위 10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관내 초·중·고등학생,...
[포토] 여명808,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2-01-13 23:38:01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이사(오른쪽)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1차접종 3천313만333명, 인구의 64.5% 2021-09-12 15:38:50
접종을 마쳤다. 2차까지 접종률은 86.9%다. 모더나 백신은 전체 대상자(497만9천808명) 가운데 55.8%가 1차 접종을 마쳤고 2차까지 접종률은 17.1%다. 얀센 백신은 전체 대상자(137만6천493명) 중 96.9%가 접종을 완료했다. 성별 접종 완료율을 보면 여성은 40.4%, 남성은 37.7%로 각각 집계됐다. 1차 접종률은 여성 66.3%,...
'브랜드 가치' 높이는 비결은 신뢰 2021-09-08 16:17:02
우수한 제품으로 1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여명808은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국민 숙취해소음료’의 저력을 보여줬다. 개인용 온열기를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며 30여 년의 장인정신으로 수많은 특허와 기술력을 보유한 미건의료기가 11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